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성격 서명 문장


1. 양심은 모든 사람의 가장 공정한 판사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속이지 만, 당신은 결코 자신의 양심을 속일 수 없습니다.

2. 후회할 곳에서 삶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3. 지혜로운 사람은 항상 그의 입에 그의 입을 넣고, 어리석은 사람은 그의 입에 그의 마음을 둔다.

4. 모두가 회전을 유지하는 5 개의 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한 가족의 친구와 영혼을 일하십시오. 작품은 고무 공이며, 떨어지면 튀어 오를 것이며, 나머지 4 개는 유리 공이며 깨질 것입니다. -----

5. 아름다운 여성이 눈을 즐겁게하며, 성숙한 여성은 기쁘게합니다.

6. 다른 사람들을 금기시고 어떤 이득도 누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금기,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7.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고,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8.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아는 것이 아니며,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도 아닙니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9.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 우회 길을위한 공간을 남겨 두는 것입니다.

10. 후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삶의 선물에 감사드립니다. 후회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은 더욱 견고 할 것이며, 후회하게되어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11. 분명히 바보 같지만 그는 역의 사고라고 말했다.

12. 나는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들은 너를 용서하게한다.

13. 인생에서 햇빛이없는 것처럼 인생에는 친구가 없습니다. 완벽한 우정을 원한다면 일생 동안 친구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4. 나이 전에 돈을 쓰고 나이를 먹으면 기꺼이 돈을 쓰는 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나이가 들기 전에는 힘들어하기가 힘들며 나이가 들수록 어려워집니다.

15. 당신이 새벽을 칭찬했다면, 어둠을 받아들이십시오.

16. 내가 지나간 날마다 내 인생의 가장 어린 날입니다.

17. 최고 수준의 사업은 오프 시즌이 약하지 않고 성수기가 더 번창하다는 것입니다.

18. 당신은 내가 지금 독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토끼는 잔디를 먹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토끼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잔디이기 때문입니다.

19. 사람들은 직장에서 렌즈 콩이어야합니다. 어떻게 그 사람을 밟을 수 있습니까? 그 결과는 똑같습니다.

20. 키가 큰 사람은 때로 절름발이가되어야하고, 사람이 짧을 때가끔 구부러져 야합니다.

21. 남자들은 기술이 없다면 여자의 현실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

22.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 테이블은 10,00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1 억 잔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23. 몇 시간 후 글을 생각하면 구름이 솜사탕이되어 흘끗 보일 것입니다.

24. 내가 떠났을 때 중국은 영혼을 잃은 것처럼 보였다. 이 견해는 좋지 않습니다.

25. 전 Ge는 순수한 남자가 아니지만 그녀는 정말로 진정한 남자입니다.

26. 과거를 상기하면서, 나이는 두껍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빈 여자, 하얀 머리가 없다

27.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일찍 부러졌고, 좋은 사람은 내가이 불완전한 어린 시절을 보충하도록 도왔다.

28. 병에 외로움을 삽입하고, 방광으로 마시고, 뱉어 내고, 외로움을 넘치게하십시오.

29. 사람들은 배경을 가지고 있고, 내가 가지고있는 것은 모두 뒤에 있습니다.

30. 너는 돌아오고있어, 나는 바보가 아니다!

31. 잠자 지, 잠, 미소, 세상이 아름답다, 왜 귀찮은가.

32. 자신감은 속옷과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33.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34. 나는 결코 좋은 대학생이 아니며 강한 질적 인면에 의존한다.

35. 아무도 방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고, 나는 미소로 모든 것을 덮는 데 익숙합니다.

36. 나는 짐승보다 짐승이 될 것입니다.

37. 나는 특별한 사람, 나는 평범한 사람이다. 그래서 나는 매우 평범한 사람이다.

38. 구역질 나는 어머니는 메스꺼움으로 매우 슬프게 울었습니다. 왜? 역겨운 죽음 때문에.

39. 서명 서명 : 돈을 버는 것은 바늘을 사용하여 구멍을 파는 것과 같습니다. 돈을 쓰는 것은 물이 토양에 스며 들는 것과 같습니다.

40. 내 아바타, 암소 B를 보시겠습니까? 문장 : 당신은 내 머리를 소 B와 같이 보입니까?

41. 무자 비한 대담에 직면 해 감히 대담한 시험지에 맞서 감히 대담하게 싸우는 슬픔과 행복의 종류는 무엇인가?

42. 내 넥타이를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어제 걸레를 찾으셨습니까?

43. 만약 당신이 매일 "나는이 작은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외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놀라운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도해보십시오.

44. 평범한 마음으로 생활하며, 마음을 다하여 보살펴주고, 보살의 마음을 이용하십시오.

45. 언제 너는 가자? 언제 곤경에 빠지 겠느냐?

46. ​​모든 종류의 외상은 일종의 성숙이다.

47. 그 혼란을 알았을 때, 그것은 불쌍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알지 못하면, 그것은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48. 거만한 사람은 구원 받았고 열등한 사람은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49.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50. 당신보다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수용해야하므로, 그 날들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를 수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51. 자신의 위대함을 인식하는 것은 자신의 의문으로 파악하는 것입니다.

52. 면제를 포기하는 것이 무기력이며, 포기해서는 안되는 것을 포기하는 것은 무능이다. 포기하지 않는 것은 무지이며, 포기하지 않는 애착이다.

53. 추적을 잃고, 결혼하고 결혼하십시오.

54. 구경꾼들이 분명히하는 것은 구경꾼의 추측이다.

55. 소위 뼈 가스 인 "氣"는 "뼈"에 의해 결정됩니다. 단단한 뼈가있는 사람들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고, 부드러운 뼈를 가진 사람들은 질식하고, 뼈가없는 사람들은 가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랑이 오래도록 사랑을 할 수있는 이유가 없습니다.

57. 떠나 가게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 놓아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를 놓아주는 것입니다.

58.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59.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괴롭 히고 있다고 말하는 것보다는, 당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60.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결코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으로 인해, 당신은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61. 다른 사람들과 관계없이 자신을 잘 가르쳐주십시오.

62. 모든 존재를 용서하고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않는 것이 어렵다.

63. 다른 사람들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말고, 더 가련한가, 자신의 연습은 어떨까요? 얼마나 살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64. 당신이 만날 때, 당신의 마음은 흰 구름과 같고, 당신의 마음은 비와 비와 같고,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당신의 마음은 굶주림과 같습니다. 되돌아 보면, 분위기는 푸른 밤만큼이나 분명합니다.

65.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좋은 말은 쓸모가 없습니다.

66.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엄숙하게하는 것입니다.

67. 다른 이들은 우리가 선하지 않고 화 내지 않고 슬프다 고 말합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다는 말, 좋지도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68. 행복은 다른 사람들의 입에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손에 있습니다!

69. 이것은 다른 것으로 의도 된 것이 아니라 어떻게 그것이 더 뛰어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70. 어떤 사람들은 내가 푸른 눈꺼풀을 그렸다고 말하기까지했다. 그것은 내 어둠의 원을 모욕하는 것이다.

71. 다행히 몸의 화장은 이제 정책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골격은 잠시 동안 인간 고고학자들에 의해 흥분해야 할 것입니다.

72. 남자들은 인생을 연극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무서워하지 않는다. 여자들은 사진을 인생처럼 찍어 눈물을 본다.

73. 라오 니앙 (Lao Niang)은 항상 잘 생긴 남자들과 돈을 흙과 같이 쳐다 보며 항상 이런 모습을 보았습니다.

74. 당신은 그에게 문명을 말하면서, 그는 당신에게야만을주고, 당신은 그에게 이유를 말하면, 그는 당신과 도적질을한다.

75. 네가 내게로 걸어 갔을 때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됐다. 내가 준비가되었을 때, 너 주위에 또 다른 사람이 있었다.

76. 당신이 어리석은 사람이라면, 당신이 잘하면, 당신은 현명 할 것입니다. 그렇게한다면, 잘하면 깊은 곳으로 부르십시오.

77. 내가 정말로 길게 대기했을 때에 만, 나는 용의 자손을 알았다는 것을 정말로 깨달았습니까!

78. 스승님, 저는 두 형제의 고기가 주인보다 비싸다고 들었습니다.

79. 충격적인 사람이되지 마십시오. 어떻게 충격적인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80. 나는 잠자는 동안 지구를 강간했고, 누워있는 동안 전체 우주를 강간했다.

81. 누군가 나를 괴롭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누군가의 말과 행동에 자신을 괴롭 히고있다.

82. 외로운 사람에게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83. 인생에 리허설은 없으며 매일 생방송으로 방송됩니다.

84.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른 것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기에 충분한 사람들은 결코 옳고 그름을 듣지 못한다.

85. 역경을주는 지각있는 존재들에게 항상 감사 할 것입니다.

86. 욕망은 만족스럽지 않으며 고통은 지루하고 지루하고 고통과 지루함 사이에서 삶이 흔들리고있다.

87.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두 번째로 나는 온라인에 갔지만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88. 젊음은 책이 열릴 때 닫을 수없는 책이다. 인생은 너가 나아갈 때 돌아갈 수있는 길이다. 사랑은 네가 버리면 되돌릴 수없는 내기다.

89. 매일 불만을 없애고 햇빛을 쬐며 칼슘이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90. 세계는 큰 무대, 회사는 작은 무대, 가족은 무대 뒤 인생은 시리즈이며, 우리는 주인공입니다.

91. 공로를 구할 필요가 없으며, 노력이 가치가 없다. 도덕적으로 느끼고 불만을 느끼지 않아도된다.

92. 당신이 정말로 그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결점 중 일부를 용인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