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Lu Jia 아내는 영감을주는 따옴표를 좋아합니다.


1.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감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기절 할 것이지만, 늙기는 피곤하고, 다른 하나는 강과 호수를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외침을 그리지 마십시오.

2. 눈물의 미끄러짐은 눈꺼풀 유지 또는 과도한 지구의 요구가 아닙니다.

3. 나는 너에게 손을 대고 싶지 않아 결국 눈물을 흘리며 세상의 눈물을 참을 여유가 없다.

4. 당신이 당신을 사랑하면 무엇을 말합니까? 당신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때 당신은 무엇을 생각합니까?

5. 사랑의 세계에서, 아무도 옳고 그름은 아무에게도 가치가 없으며, 누구를 소중히 여기는 지 알 수 있습니다!

6. 내가 너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하지 않기 때문에 정보가 내 메시지 상자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 앞에서 침묵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너는 내가 불행 할 것임을 알지 못한다. 나는이 심각한 나를 지금 소중히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7. 그런 일이 있다면, 나는 강과 호수에서 잊혀진 사람들의 첫 만남을 통해 당신을 지나쳐 기꺼이 인생의 가장 사치스러운 기억이되어, 지금은 피곤하지 않습니다.

8. 내가 얼마나 멀리까지, 잠든간에, 내 눈은 당신의 흑인과 백인을 벗어날 수 없다.

9. 일부 사람들은 문장으로 인해 평생을 잃었으므로 도시와 사랑에 빠졌고 결국에는 구시가가 비어 있고 나머지는 왼손에있는 반지, 즉 오른쪽에있는 연인 - "단순하고 행복한" "

10. 어깨는 작지만 평생 동안 의지 할만큼 충분합니다.

11. 나는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 모르지만, 네가 죽은 것보다 늦을거야!

12. 인생은 백포도주와 같다. 시간이 길수록 와인의 향이 부드럽고 의미있는 것이다.

13. 외로울 때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일생 동안 외로워지는 것은 쉽습니다.

14. 너는 사랑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어, 나는 기다리게하고, 사랑에 빠지면 나는 갑자기 수영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된다. 아름다움, 너는 내가 믿을 것이라고 말하는가?

15. 우리는 사랑에 빠지진 않았지만 우리는 더 빨리 올바른 사람을 만났습니다!

16. 나는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학교 유니폼에서 웨딩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나를 동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7. 나는 질투 때문에 당신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질투심 때문에 당신이 소중히하는 법을 모르지만, 지금 회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쪼그리고 앉고 있습니다.

18. 당신은 그를 너무 사랑해, 왜 그를 떠나지 않으려 고하지? 왜 말하지 마!

19. 당신이 오늘 낭비하는 것은 어제 죽은 사람들의 희망입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선물은 당신이 결코 미래에 되돌릴 수없는 선물입니다.

20.가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항상 너가 갈 것이라고 걱정할 것이다.

21. 깊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볼 때,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며, 우리는 여전히 아플 것입니다!

22. 나를 떠난 순간이 겨울에 일어나기보다 불편하다는 것을 아십니까?

23. 왜 그녀는 배우고 싶어합니까? 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에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질문합니다.

24. 나는 너를 군중 속에서 더 보았 기 때문에 사랑을 고대하고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