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우울증 환자를위한 감동적인 인용문


1. 나는 우울한 이유는 내가 마윤 (Ma Yun)과 마후 탕 (Ma Huateng) 같은 인물이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2. 강하게하라. 너를 멸망시키는 모든 것은 너를 다시 태어나게하는 것이다. 약자에게 보내라. 지옥에 가라.

3. 깨지 말고, 죽지 말고, 죽지 마라. 갈아 입지 마라.

4. 일단 죽으면, 그 망할 것이 죽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살면 인생이 끝났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눈물이 떨어지면 나머지는 강해야합니다.

6. 인생은 설탕이없는 커피 한 잔과 같아서 마시기가 씁쓸하지만 오랫동안 피지 못하는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있습니다.

7. 일종의 운명이있다. 떠나고 난 후에, 그것은 풍경이되고, 마음이 있고, 중국인이 진실하다고 주장한다.

8. 당신이 선택한 것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9.이 순간을 포기하지 말고 다음 순간에 희망이있을 것입니다.

10. 당신이 한 번 소유 한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자신을 포기하지 말고 잊어 버려야합니다.

11. 아무도 평생 동안 동행하지 않으므로 외로움에 적응해야합니다. 아무도 당신을 영원히 도울 수 없으므로 일생 동안 투쟁해야합니다.

12.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소중히한다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13. 인생은 여행이고, 목적지를 걱정하지 않으며, 길을 따라 가며 풍경을 보며, 풍경을 보게됩니다.

14. 산은 넘어져 모든 사람이 달려있어 가장 신뢰할 만합니다.

15. 당신의 슬픔에 행복해하는 적, 당신의 행복에 행복해하는 친구, 슬픔에 슬픈 신음하는 자.

16. 사랑한다면 사랑해, 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

17. 마음 속에 소망이있는 한, 행복이 있습니다.

18.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려고하지 말고, 우는 소리와 울부 짖는 소리, 성장하는 인물에게서 웃으며 웃으며 자신을 능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19. 오늘 눈물로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고, 오늘 땀과 싸우고 싸우는 것이 낫습니다.

20. 우울한 겁쟁이, 너는 들어라. 몸은 강하지 만 지혜는 없다.

21. 심장은 달성하기 어려운 용감한 사람으로 결정됩니다.

22. 그 어리 석음, 우울증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싸울 강도를 선택하십시오.

23. 나는 강하고 강하게 머물기 위해 십자가에서 하늘로 미소 지었다.

24. 거대한 거인은 또한 작은 순간을 가지고 있으며, 작은 필사자는 그의 위대한 순간을가집니다.

25. 인생은 오직 아름답게 나오고, 기다릴 영광은 없다.

26. 봄에는 꽃이 우스꽝스럽고 우스꽝스럽고 좌절 때문에 인생 전체가 망가질 수있다.

27. 돈을 내면 반드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효과적으로 일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자신의 강점을 실행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28. 삶의 길에서, 모든 것이 사라지더라도, 당신이 아직 살아있는 한, 당신은 절망 할 이유가 없습니다. 잃어버린 모든 것 때문에, 그것은 새로운 차원에서 회복 될 수 있습니다.

29. 세상의 모든 것이 완전해질 수는 없습니다. 한 지점에서 머무르는 것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자료가 가득 차면 반박됩니다. 노력을 매장하는 것 외에도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30. 단 한 번도 시작이 없으며 구원을 얻을 수없는 종말은 없다. 인생에서, 당신이 파악해야 할 것은 : 시작, 망설임의 시작, 끝, 그것은 깔끔하게 끝날 것입니다.

31. 인생에 대한 보상은 여행이 끝난 시점에서 멀지 만 출발점 근처에서는 아닙니다. 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취할 단계가 얼마나되는지 모른다. 내가 처음 천 단계를 밟을 때, 나는 여전히 실패 할 수있다.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지속 할 것이다!

32. 활력이 아니라 죽음. 우울! 당신이 나에게 말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33. 성공적인 삶이 나오고 나오지 않습니다.

34. 기발한 것은 운이 좋은 것과 같지 않습니다. 복권을 구입하고 상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35. 당신이 코를 핥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 악취가 당신에 의해 보내 졌음을 알았고 나는 제 앞에서 우울증을 앓고있었습니다.

36. 리 시민의 가장 우울한 일로, 새는 바지 주머니에 너무 오랫동안 머물렀고, 나왔을 때 죽었다.

37. 자아 - 패배는 운명의 노예입니다. 자기 개선은 삶의 천사입니다. 나는 땀을 내 영혼에 물지 않으려 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재킷을 사용하여 몸을 따뜻하게 기꺼이합니다. 나는 단지 정의의 사람이되고 싶다. 나는 밝고 순조롭게 일을하고 싶다. 나는 기억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고, 나는 잊지 않을 것이다.

38. 환경을 바꿀 수는 없지만 사실을 바꿀 수는 있지만 자신의 태도를 바꿀 수는 있지만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현재를 바꿀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을 통제 할 수는 있지만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다. 오늘은 잘 풀 수 없지만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외모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미소를 보여줄 수는 있습니다.

39. 강하고 약한 사람들은 상대적인 것이고, 각도가 다르면 답이 다르다. 강하고 약한 사람들은 약자의 살아있는 방법을 가지고있다.

40. 힘과 약점은 변형 가능하며 모두 한 사람입니다.

행동에 초점을 맞추지 않은 이유는 행동의 궤적에만 있습니다.

42. 누가 강하고 약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43. 나는 많은 철학적 단어를 사용했지만 마윤이 방구를 짓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