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삶을 안내하는 감동적인 인용문


1.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지만, 나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

2. 나쁜 일을했기 때문에 거짓말을 할 수 없으며, 거짓말을하기 때문에 나쁜 일을 돌보지 않아도됩니다.

3. 가장 실수를 많이 한 사람은 실수를했지만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4. 친구를 잃는 것은 사지를 잃는 것과 같지만 시간은 상처의 상처 통증을 줄일 수 있지만 잃어버린 친구는 결코 상쇄 할 수 없습니다.

5. 영웅은 평범한 사람들보다 용감하지 않으며 용기가 5 분 이상입니다.

6. 오직 게으름 만이 게으른 특허이고, 세상에 아무것도없는 것을 얻는 것도 없습니다.

7. 깃털에 새들의 아름다움이 있으며, 아름다움은 근면입니다.

8. 뭔가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즉시 처리하는 것입니다.

9. 책을 읽은 후에 다른 책을 읽지 말고 핵심 사항을 이해하지 않고 책을 읽은 후에 다른 책을 읽지 마십시오.

10. 친구를 사귈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니셔티브를 다른 사람의 친구로 삼는 것입니다.

11. 먼저 자신을 믿으십시오,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것입니다.

12. 거짓말은 좋은 기억을 가져야한다.

13. 세상에는 낯선 사람이 없으며 아직 만난 적이없는 친구 만 있습니다.

14. 작은 좋은 것들이 만들어지면 커다란 유익이된다.

15. 나는 그것이 성공이라고 생각했지만 예기치 않게 실패 였고, 이것은 인간의 상태이며, 건전한 계획이라 할지라도 잘못 될 수 있습니다.

16. 위로를 구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위로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사랑을 추구하지 않고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17. 거짓말을하면 거짓말하기 위해 종종 두세 가지 거짓말을 사용해야합니다. 생활 모토

18. 사람들이 몇 번이나 실수를하더라도, 다시 용기를 잃지 않는 한 할일이 많습니다.

19. 자랑스런 사람은 흔히 빛나는 유성처럼 사회에 의해 어리 석음으로 여겨진다. 땅에 떨어질 때 돌처럼 보이지 않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