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매우 철학적 인 영감을주는 단어들


1. 소위 조직인 소위 말하는 회사는 단체가 아닌 개인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조직과 회사는 최고 지도자를 지칭합니다.

2. 현실에 직면하여 해결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3. 돈을 내면 갚아야하고,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4.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보도록 돕고, 서로의 탐욕을 바라보고, 눈에서 더 많은 것을하고, 물 속에서 갈증을 느끼고, 가상 놀이를하지 않을 것. 그렇지 않으면 보지 않을 것으로 가장한다.

5. 혼합 사회는 사람들을 붙잡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을 키우면 키가 커집니다.

6. 좁은 길은 용감한 것을 만나고, 용감한자는 빠르며, 빠른 길은 현명한 길을 찾는다.

7. 그녀의 삶과 함께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여자를 사랑하고, 포기하지 마라. 아마 그녀는 모른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성질에 끌릴 수 없다는 것을 항상 알고있다.

8. 사람들은 뼈, 특히 남자를 가져야 만 바람의 역에서 동결하고, 굶어 죽고, 꿇지 말고, 주장하는 것을 고집해야합니다. 항상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9. 싫은 아이들은 늑대를 붙잡을 수 없다. 돈을 내야한다. 당신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아야한다.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된다.

10. 다른 사람들을 너무 많이 요구하지 말고, 너무 키가 크지 않 으면, 그렇지 않으면 매우 화가 나서 모든 일이 끝납니다.

11. 눈으로 보는 것, 귀에 들리는 것은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똑똑한"Cong 단어는 이렇게 쓰여지고, 귀는 듣고, 눈은 보게되고, 입은 말합니다. 마음은 생각합니다.

12. 생활의 의미는 배우고, 항상 마른 스폰지처럼 행동해야하며, 멈추지 않고 배우고 공부하십시오. 공부를 많이할수록 더 큰 가치를 얻게됩니다.

13. 강한 사람이되고 약점을 나타내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동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기절 할 수도 있지만 공감할 필요가 없습니다.

14. 여자를 사랑하십시오, 그녀가 마음에 사로 잡혀있는 한, 그녀는 그녀를 소유 할 것이고, 그녀를 그녀에게주고 그녀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15. 용의 접시인데, 호랑이가 누워있을 때, 사람들이 길을 잃거나 좌절 할 때, 당신은 태어나고 자라나고, 당신은 영적으로 타락 할 수 없습니다.

16. 계획은 빨리 변하지 않으며, 변화는 빠르지 않으며, 목표는 옆에 두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주어 지지만, 계획에 따라 실행되어야합니다.

17. 모든 사람들이 인간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일부는 단지 개인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들을 신경 쓰지 마라. 떠나라. 떨어져있어 라.

18.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사람들과 논쟁하지 말고 설득 할 수 있습니다.

19. 인생에서 두 가지 딜레마가 있습니다 : 하나는 마음 속에있는 것들을 다른 사람들의 마음 속에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들의 주머니에 돈을 넣는 것입니다. 천천히 가지고 가고 싶다면 서둘러야합니다.

20. 당신의 마음은 얼마나 크고,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 크며, 매일 머리를 기대하며, 당신은 그렇게합니다.

21. 당신의 성질을 쉽게 잃지 마십시오. 매우 약한 행동입니다. 누군가를 신뢰하지 않으면, 결코 당신의 길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22. 그 과정은 결과만큼 중요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해야합니다.

23.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과 비교하면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매일 조금씩 향상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1 년 후에는 어떻게 될 것입니까? 10 년은 어떻게 될 것입니까? 매일 진보를 주장 할 수 있으며, 10 년 안에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24. 무언의 규칙을 어 기지 마십시오. 때때로 숨겨진 규칙은 벽에 매달려있는 규칙보다 더 끔찍합니다.

25.이 세상에 선한 사람들이나 나쁜 사람들이 없다. 그들의 약점은 탐욕과 이기심이다.

26. 노력은 반드시 성공할 필요는 없으며, 당신의 성공의 기준과 노력의 방향에 달려 있습니다. N 시간을 사는 사람은 아이를 낳을 수 없습니다.

27. 만약 당신이 실패한다면, 당신이 실수하면, 당신은 당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이유를 제시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28. 모든 사람의 가치관이 다르므로 자신의 민족을 판단하지 마십시오.

29. 백성들에게 할 말이 있고, 배고픈 사람들을위한 음식이있다. 다른 시간에 듣기를 선택하십시오. 누구든지 듣는 사람이 가장 많은 가축입니다.

30. 매일 당신이 행복해하는 것을 소중히하십시오. 황 콴 (Huangquan)의 길에는 젊고 노인이 없으며, 모든 기회는 독창적 인 것으로 취급됩니다.

31. 독서는 실천입니다. 책보다는 책을 가지고있는 것이 더 좋으며, 더 이상 책을 읽지 못하게하지는 못하지만, 실천해야합니다.

32. 돈은 좋은 일이지만 돈이 당신을 쫓아 가게하고 돈을 쫓지 말고 인생이 의미가 있습니다.

33. 당신이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태양이 없다면, 내일은 여전히 ​​상승 할 것입니다. 이것은 머피가 말한 것입니다.

34. 당신이 기꺼이하는 한, 당신은 외로움과 함께 살 수 있다면, 당신의 평가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그 흐름을 따르라고 권고받습니다.

35. 진리는 소수의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지만, 존재가 합리적이라는 이론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강한 결심을 갖고 있지 않다면, 삶에 적응해야합니다.

36. 세상에는 무료 점심 식사가 없으므로 보살이 도움이된다 할지라도 많은 조건이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연성이 있음을 배우려면 머리를 숙이고 머리를 숙이고.

38. 세계는 절대적으로 불공정하거나, 당신이 순종하거나, 균형을 잡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39 친절은 좋지만 좋은 의도로 소수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경력을 쌓기로 결심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