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더 뛰어난 영감을주는 인용문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1. 유일한 장애물은 자신을 바꿀 수 없으며 변화의 어려움이 아니라 변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성공적이고 성공한 사람처럼 열등한 복합물의 본래 역할을하고, 그것을 사용하고, 끊임없는 노력을하고, 더 풍부하고 풍부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어떤 사람들은 지능이나 능력이 충분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자신의 심리적 약점과 일견을 극복하지 못하고, 기존의 잠재력과 재능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성과가 거의 없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하고 삶을 도전해야만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3. 어떤 측면에 결함이 있더라도 다른 장점이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수상자는 열정에 의존하여 일하고, 인내심에 의존하여 약점을 극복하고, 기회를 포착하기위한 노력에 의존합니다.

4. 우리가 고난을 당하면서 더 똑똑해질 수 있고, 외상을 신속하게 과거로 만들고, 불행히도 삶의 일부로 그것을보고, 받아들이면 고통은 여전히 ​​우리 주위를 감싸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승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5. 내가 신발 한 켤레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나는 우울하다. 길가에서 다리가 두 개 빠져있는 것을 보았다.

6. 암소가 도랑에 갇혀 있어도 얼어 붙더라도 안구가 부러 지거나 비가 내릴 지, 아니면 맘에 들어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편안하지 않은 경우에도 항상 젖소를 잡아 당깁니다. 기적처럼 당신을 구하기 위해 아무도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싸우는 것은 당신의 노력과 결심입니다.

7. 모든 사람이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웠다면 계획을 실천에 옮기고 지금 할 수있는 일을 얼마나 잘 수행 할 것인가!

8. 가장 숙달 된 사람들은 신호등의 빛처럼 광대 한 바다에서 성공할 수있는 자신감, 지혜와 성공 능력에 의거하여 모든 사람들이 모든 재난과 고통을 극복하고 영광을 위해 단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

9. 숭고한 이상과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있는 야심 찬 사람들에게 장애물은 아무런 역할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 더 이상 어려움이 나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불굴의 신념이있는 한 많은 강력한 저항을 극복 할 것입니다.

10. 목표로가는 데 방해가되는 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충돌하는 충돌 자의 능력에 대한 의심은 끔찍한 것입니다. 정신이 떨어지지 않는 한 감히 놔두십시오. 승리를위한 희망이 있습니다.

11. 인생에서 모든 사람은 필연적으로 변화의 대상이되며 모든 사람은 하나 또는 다른 위기를 겪게됩니다. "나는 위기의 천국이다"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다면, 그 밖의 무엇을 극복 할 수없는 것입니까?

12. 우리 삶에서 일어나는 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 성공이 가장 중요합니다.

13. 인생이 힘들고 어렵다고 느낄 때, 우리는이를 지키고 힘든 상황에서 스스로에게 말을해야합니다 : "이봐, 나는 과거에 대처할 수있어!"

14. 타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이 논쟁하고 반박하는 방식으로 상대방이 진정으로 그것을 마음에서 받아들이 기가 매우 어렵고 표현의 표현을 완곡하게 표현하면 효과가 훨씬 좋아질 것입니다.

15. 부정적인 정보는 사람들의 신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삶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부정적인 정보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로하십시오.

16. 어떤 일은하기가 어렵고 자신감을 잃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자신감을 잃기 때문에 어떤 일은하기가 어렵습니다.

17. 성공적인 마케팅은 성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자신을 파는 과정에서 더 많은 두뇌와 작은 패턴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관심과 관심을 끌기가 쉽습니다.

18. 진실을 알 수없는 경우, 사람이하는 일은 그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19.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제외하고 아무도 당신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당신 자신과 살 수 있어야합니다. 명백한 양심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감이 당신을 확신 할 수 있고, 자신감 때문에 당신이 더 평온하게 살 수 있기 때문에.

20. 정직은 다른 덕목과 마찬가지로 신중해야합니다. 성격의 무결성과 독립성을 유지하려면 모호함을 피하고 일을 분명히 처리하면 모든 것이 엉망이됩니다.

21. 사람의 성공 요소는 무엇입니까? 뇌? 에너지? 실제 능력? 물론이 모든 것이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 성공한 사람 만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려면 명령을 내릴 것입니다. 무거운 책임은 또한 요소를 추가해야합니다. 그것으로, 사람의 에너지는 그것의 효과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 기적의 성격은 완전합니다.

22. 우리가 세상을 바라 볼 때, 우리가 자기 중심적이라면, 우리는 아마도 우리가 최고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마음을 가지고 마음을 관찰하면,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작은 지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언제 우리가 사람들만큼 좋지 않은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삶에 대해 진정한 확신을 가질 때입니다.

23. 작은 것들이 사람들의 성격을 보여줍니다. 일상 생활에서 그것이 직장 이건 엔터테인먼트 이건간에, 당신의 말과 행동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성격을 측정 할 수 있도록하는 마음의 코드입니다. 그러므로 조심성과 성실성을 유지해서는 안됩니다.

24. 우리가하는 일, 큰 일, 작은 일들을 기다리는 세상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성공을 위해 좋은 한,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태양을 할 수 없다면 별을 만드십시오. 그러나 자신을 밝게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우뚝서는 나무가 될 수 없다면, 작은 풀을 만드십시오. 그러나 자신을 강하게 만들어보십시오. 모든 사람이 선장이 될 수없고, 누군가 선원이어야하며, 문제는 당신이하는 것이 아니며, 최선의 것이 중요합니다.

25. 인생은 인내가 필요하지만 퇴각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역습을 할 때 적시에 행동을 취해야하므로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26.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의 한계로 인해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하고"해야한다. 현재 삶의 가치를 사회에 실질적으로 공헌 시키려면 자신이 할 수있는 일을해야합니다.

27. 삶은 꽃이 피고 감사하는 것, 상승과 하락, 손익과 고통, 고통과 행복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항상 너무 많이 잃었다 고 생각하면, 그는 항상 가장 불행한 사람입니다. 기억하세요 : 상황은 심장에 의해 태어납니다. 문제 자체는 문제가 아니며 치료 방법은 가장 큰 문제입니다.

28. 사람들이 살아있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비전을 갖는 것입니다. 당신이 열심히해야하는 목표와 목표에 대한 비전과 그에 상응하는 결정으로, 당신은 당신의 경력과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삶은 풍부하고 다채 로울 것입니다.

29. 인내심과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과 더불어 배우려는 강한 열망은 종종 큰 원인의 기초입니다.

30. 그 특성이 더 겸손해질수록 그 사람이 더 겸손해질수록 그가 위대하다고 더 많이 느낀다.

31. 유명한 학자는 "자신을 위해서만 계획하고있는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다.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계획하는 사람들이다."사람이 뼈를 가졌지 만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압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많은 부, 나는 매우 편안하고 평생 동안 자유롭게 느낀다.

32.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을 대하는가, 어떻게 다른 사람을 대하는가?의 원칙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을 대하고 싶을 때, 당신을 속이거나 기분을 상하게 할 때 어떻게 대우합니까?

33.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비웃고 다른 사람들이 웃지 않기를 좋아합니다. 누군가가 어색한 상황에 처했을 때, 혼자서 당혹감을 덜어 줄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감사해야합니다.

34. 명성을 훼손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고, 잃어버린 평판을 재건하는 것은 아주 어렵다.

35. 사람들은 실수를하고, 실수에 대한 태도는 종종 사람의 성격을 나타냅니다. 실수를 회개하고 용감하게 직면하면 개선하고 개선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36. 육체적으로 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어떤 경우에도 훌륭한 도덕성을 유지해야합니다. "신중한 독립"은 한 사람이 성공하기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을 보느냐 아니하든 관계없이, 당신은 좋은 도덕성을 유지해야합니다.

37. 당신 자신이 아니고, 당신 자신이 아닌 것이 가장 기본적인 사회적 도덕이 아닙니다. 이러한 공공 도덕을 적극적으로 준수하면 삶은 평온하고 침착 할 수 있습니다.

38. 중요한시기에 원칙을 고수하는 능력은 종종 사람의 도덕적 기준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초입니다. 원칙을 기꺼이 지키려는 사람들 만이 상사의 신뢰와 부하 직원의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39. 쿨리지 회장님의 가장 인상 깊은 인상은 "앉아서 침착하게되면 우리 삶의 4/5가 사라질 것입니다."더 중요한 발언을 준비하는 것이 사실입니까? 여전히 침착 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40. 우리는 어떤 격렬한 일이든 두려워 할 것입니다 - 두려움은 아주 좋지만, 놓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41. 다른 사람의이 해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모든 사람이 항상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하려고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시도하고 그것을 시도 할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42. 일단 목표를 정하면, "그것을 할 수없는 이유"대신에 "그것을하는 법"에 자신의 힘을 집중 시키면 상황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 당신은 공격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43. 과학자들은 사람의 성격과 능력의 50 %가 유전 상속으로부터 유래한다고 믿는다. 이것은 다른 50 %가 유전에 의존하지 않고 창조와 발달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인정해야 할 때, 저를 생각하게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노력을 통해 스스로를 강하게하십시오.

44. 모든면에서 사람들 만이 단점을 깨닫게 될 것이며 오직 사람들 만이 열등감을 느끼게됩니다. 사람들 만이 자신의 결점을 보완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인간인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45. 이유가 왜 심어 졌는지 알지 못해서 인생에서 열등한 감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왜 그것을 발견하고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철저히 분석하고, 가장 큰 단점을 인정하고, 그들을 바로 잡아야합니다. 물론 어렵습니다. 단서를 찾으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