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Bing Xin Inspirational Quotes


1. 당신은 구유에서 잠을 자도 될까요? 하늘이 응축되었습니다 -이 가수의 목소리, 귀중한 속어는 그에게 생각 나게 생각 나게합니다 : 눈물은 피와 ​​피로 가득합니다!

2. 우주는 커다란 생명이며, 강은 바다로 흘러 들며, 잎은 뿌리까지 떨어지고, 우리는 우주에서 죽어 가고 있으며, 우리는 큰 삶의 일부입니다. 모든 강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갈 수는 없으며 모든 씨앗이 성숙하고 발아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생활은 항상 행복하지도 영원히 고통도 아닙니다 기쁨과 고통은 언제나 서로를 보완합니다 행복에서 행복과 고통에 고마워해야합니다. 행복과 흥분과 고통이 아름답 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인생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3. 황혼에 매일 보트는 깃털처럼 가벼우 며 물은 패들만큼 부드럽습니다. 해안 주변의 나뭇잎, 녹색, 빨간색, 노란색, 흰색, 반 호수 가을 물을 덮고 물로 반사의 클러스터. 극도로 여성 답게 석양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떨어지는 황금 빛은 나무 꼭대기에 도달하여 호수에 흩어질 것입니다.

4. 사랑은 왼쪽에, 동정심은 오른쪽에, 삶의 양면을 걷고, 언제든지 꽃을 피우며, 언제든지 꽃이 피고,이 길은 장거리이며, 꽃이 줄 지어있어 가지와 잎을 쓰는 보행자가 가시가 있고, 고통을 느끼지 않으며, 넘어지는 눈물이 있지만 슬픈 것은 아닙니다.

5. 나는이 세상에서 어떤 세상인가? 보라! 별들은 하늘에, 밤은 깊다. 수 천 명의 천사의 목소리로, 평화 롭고 거룩한 우주에서, 아기가 태어났다.

6. 나는이 세상에서 어떤 세상인가? 하느님! 나는 작은 사람, 너를 칭찬하는 법이다. 이 조용한 심야에 아기의 탄생을 노래하는 조용한 영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주십시오.

7. 하나님의 딸! 진흙 쟁기에있는 무수한 영혼들에게 예수님은 조심해야한다고 말씀 하셨다. 다시 돌아 봐야한다. 천사들이 천국에 있기 때문에, 내 아버지의 얼굴은 일반적이다! - Bing Xin Quotations

8. 어린 시절 꿈에 꿈이 있습니다. 기억할 때 눈물의 꿈입니다.

9. 사랑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동정심은 왼쪽에 있습니다. 삶의 길을 걷고, 언제든지 씨를 뿌리고, 언제든지 꽃이 피고이 길은 먼 거리에 계절 꽃이 줄 지어 보행자가 가시와 덤불을 두르고 보행을하지 않습니다. 고통스럽고 눈물이 떨어지거나 슬 not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천은 어떻게 말 했는가? 그러나 그녀의 커다란 숨겨진 힘은 세상에 너무 온화하고 온유했습니다!

11. "집"은 무엇인지 모르지만 지루함 - 슬픔은 녹아 없어집니다. - Bing Xin 유명한 단어

12. 아름다운 일몰을 만들기에 충분할만큼 구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13. 진실, 아기의 침묵 속에서, 현명한 사람의 논쟁에서가 아니라

14. 진정한 동정심은 행복한 슬픔의시기에 있지 않습니다.

15. 천사 천사들이 일어나 일어나 아이들을 부르며 자녀들은 위대한 영혼을 가진 그의 작은 몸을 - Bing Xin famous sentence

파도가 더 클수록, 소중히 여겨지는 운석은 침묵 속에 더 행복하다.

17. 빛! 갑자기 사라져 버리고 생각할 생각없이 저를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8. 내 친구! 진지한 사람이라면 진주를 바다에 마음껏 올려 두어 일어나기가 힘듭니다.

19. 아버지! 당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바다를 사랑하는가?

20. "집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루해하고 모든 슬픔이 녹아 없어집니다."

21. 바다 물결은 암석 바위가 영원히 잠잠 해 지도록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결코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침묵은 이미 1 억 번을 넘었습니다.

22. 내 친구! 진실은 무엇인가요,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제 질문은 대답하지 않아야합니다.

23. 고향! 언제 돌아올 수 있을까요? 흰 머리 할아버지는 우리 정원에 없습니다!

24. 나는 내 마음 만 잡고 그냥 날아 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5. 심장의 조류가 뒤로 물러나고 있습니다. 젊음의 지루함이이 의사 소통의 소용돌이에 있습니다.

26. Heartstrings! 바운스 업 - 수십억의 여신이 당신과 춤을 추게하십시오.

27. 장래의 밝은 호수에는 너무 감동적인 기념비가있다.

28. 흰 꽃이 녹색 잎보다 낫다.

29. 세계의 사진들은 거울의 먼지 만 닦을 수 있기 때문에 달의 밝기를 증가시킬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30. 내 친구! 눈이 날아 오르고, 나는 당신의 마음에시를 쓰고 싶다 - Bing Xin의 유명한 문장

31. 똑똑한 사람들! 텍스트가 공허하다는 것은 위선적 인 것이다.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행동에만 친구들을 인도해야한다!

32. 바다의 물은 따뜻하지 않고 오만한 마음을 부드럽게 할 수 없다.

33. 영화의 구름 그림자는 단편적인 생각과 비슷하지만 기억의 책을 쓰는 것은 어렵다.

34. 젊은이들! 바람과 같을 수는 없겠지요. 너는 산과 같아야 만한다. 그리고 너는 시인들의 정보 일 뿐이다!

35. 단계적으로 돕기위한 단계 - 반 숨겨진 청 보라색 피크는 어떤가? - Bing Xin 유명한 문장

36. 침묵은 승자의 승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37. 붉은 벽과 풀밭에서의 일몰! 빨리 내려 가서 많은 젊은이들이 늙게되었습니다!

38. 시인! 보물은 소중합니다! 모든 존재의 지루함은 당신이 위로하기를 바랍니다.

39. 우정은 명상과 자극제이며, 우정은 바다의 등대 사막에있는 오아시스입니다.

40. 사랑은 순결의 종류이며, 친구는 폭 넓은 종류이며 가족은 일종의 두께입니다.

41. 세상에 여자가 없다면, 세상은 적어도 5 분의 1의 진실, 6 분의 1의 미덕, 7 분의 1의 아름다움을 잃어 버려야합니다.

42. 그러나 처음에는 그 싹이 피의 희생으로 가득 찬 투쟁의 눈물에 젖었습니다.

43. 재배 된 꽃들은 침묵 속에 몰려 들고 성공의 열매는 빛 가운데 강해야합니다.

44. 그의 명령의 날과 그의 치명적인 시간은 무엇입니까? 왜 칭찬하고 찬양하고 싶습니까? 찬양은 무한한 고통, 무한한 걱정, 눈물을 흘리며 살벌한 바다를 두 드리며, 오늘의 은혜를 즐기는 것입니다. 무한!

45. 꽃이 모퉁이에있다! 혼자있을 때 세상은 작다.

46. ​​모든 것이 흐름과 함께 가고, 모든 것은 강제 될 수 없다. 그러나 무고한 마음을 찾으십시오. 이 몸은 겨자와 같고 세상은 비어있게되었습니다. 무관 심한 얼굴, 침착하게 보냈다. 고맙고 행복하고 진보적이며 잊혀진 분위기. 모든 것이 몸 바깥에 있습니다! 당신 만의 것이 아니라 그것을 소유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을 변형시키지 말고 항상 경계하십시오.

47. 나는이 세상에서 어떤 세상인가? 하느님, 그것은 하늘에있는 별이며, 밤은 깊습니다. 나의 작은 사람, 오직 감사의 마음, 침묵의 영혼, 아기의 탄생을 노래하십시오. - 빙신 유명한 문장

48. 삶이 지루하다면, 인생이 재미 있으면 내성이 생길 까봐 두렵습니다. 나는이 삶에서 만족합니다.

49. 사랑은 왼쪽에 있고, 동정심은 오른쪽에 있으며, 삶의 길을 걷고, 언제든지 파종하며, 언제든지이 꽃을 피우며, 가지와 잎을 쓰는 사람들은 가시가 있고 통증을 느끼지 않는다. 눈물은 슬프다.

50. 나는 구유에서 잠을 잘 수있을 것인가? 목사님의 천국 소리를 듣고, 그는 왕자이며, 노동자입니다. 그는 투쟁해야하며, 희생하기를 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