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고대 사랑, 속어, 유명한 말


1. 말의 수천은 진정한 사랑을 바꿀 수 없다. 잠언)

2. 근육 골격이 좋은 한, 얼굴이 붉어지지 않습니다.

3. 사랑은 주어진 욕망에 존재하며, 연인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으로 간주합니다.

4. 사람들은 전에 아이를 가르치고, 베개에 아내에게 조언합니다.

5. 그 사람에게는 아내도없고 가족도 없으며 여자에게는 그 들보를위한 공간이 없다.

6. 어떤 여성들은 남자들이 사랑에 빠졌을 때 자신을 부려 먹고, 결혼 후에는 여전히 남편들이 부려 먹고 싶어하지만 여자로서해야 할 일을 잊어 버리고 싶어한다. 그런 여자는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7.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한다면 그녀는 당신의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선의로 속이는 것이 가장 좋다 할지라도 그녀에게 결코 거짓말해서는 안됩니다.

8.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비밀을 지킬 수있는 것은 오직 한 가지 뿐이며 곧 모든 것을 비밀스럽게 비밀로 유지할 것입니다.

9. 상대방이 처녀인지 묻는다면, 처녀인지 아닌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왜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10. 서로를 안다면 의심하지 말고, 의심하지 않으면 서로 알게됩니다.

11. 성공적인 남자들 뒤에는 종종 그를 모호하게지지하는 여자가있다. 그 실패한 남자 뒤에는 분명히 혼란스러워하는 여자가 있습니까?

12. 그는 자신을 생각했다 : "아내는 두 개의 반쪽으로 나뉘며, 반감은 시적이며 즐겁고 사랑과 충성과 아름다움과 사려 깊음" "... 나머지 절반은 고귀한 성, 명예의 후손, 특이성입니다!" 한 사람 씩 함께 가져와! "

13. 사랑에 빠지는 원숭이도 푸조를 느낀다. 그리고 가오리도 아름답다. 잠언)

14. 결혼하는 한 조기에 결혼하지 마십시오.

15. 국민의 힘으로 권력이 소진된다.

16. 사랑이없는 결혼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며, 사랑은 돈과 물질로 바꿀 수 없다. 잠언)

17. 날카로운 긴 칼은 칼에 없으며 아름다운 소녀는 제복을 입고 있지 않습니다. 잠언)

18. 그녀는 그를 돌아서 여우와 같은 것을 만들었다. 그는 그녀가 권력을 갖도록 시켰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19. 진리와 인내가 헛되기 때문에 사랑과 고통과 이성의 힘으로 그들을 설득 할 수 없으므로 그 모범을 모범으로 삼으십시오!

20. 강에 Guan Guanyu. 내 숙녀님, 제 신사는 좋습니다.

21. 남편과 아내, 가족 문제, 남편과 아내는 잠을 자지 않는다.

22. 돈으로 진정한 사랑을 살 수 없다. 잠언)

23. 사랑은 사랑이고 세상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24. 결혼은 소송과 매우 유사합니다. 한 쪽이 항상 다른 쪽을 속이면, 결혼 한 사람 중 절반이 상대방의 이익에 해를 끼치고 마늘이 있습니다.

25. 사랑은 물과 같고 끓는 물이며 끓는 물은 매일 사용하며 덥다고하면 마실 수 있고 추울 때는 마실 수 있으며 얼굴을 씻고 밤새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순수하고 단순합니다. 영양은 어렵고 필요하지 않습니다. 멋지고 낭만적 인 것은 물고기와 물 같은 것들입니다.

26. 오랫동안 과학에 빠져 있기 때문에 삶과 아름다움, 그리고시를 느낄 수있는 능력을 잃지 마십시오.

27. 사랑은 자유롭고 쉬운 때만입니다. 사랑은 어떤 의무라는 생각은 오직 죽음에 대해서만 사랑을 담을 수 있습니다. 한 문장 만 :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해야합니다, 당신이이 사람을 미워하게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28. Junyi Jun을 보내고 싶다면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보내고 보내지 않으면 들어가기가 어렵습니다! Yao Wei)

29. 사랑은 목탄과 같습니다. 태워 버리면 냉정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30. 성숙한 사람들은 과거를 묻지 않으며 현명한 사람들은 현재를 묻지 않으며 편견없는 사람들은 미래를 묻지 않습니다.

31.이 손과 같이 아이들의 은혜는 음식을이 입에 넣지만이 입은 손에 물립니다.

32. 사랑은 붉은 피연산자만큼 애매합니다.

와인 사랑 없음 33.

34. 여자와 사랑을 나누고자는 것은 두 가지 감정이며, 전자는 정욕이고 후자는 정반대입니다.

35. 사랑에는 천 가지의 끈이 있고 다른 음표가 있습니다.

36. 외모의 아름다움은 단명하며 피상적이며 정신의 아름다움은 내면적이며 영원합니다.

37. 사랑에 대한 충성심은 사랑에 매료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에 매료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38. 하느님, 사람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는 완벽합니다.

39. 모든 것이 모든 곳에 있으며,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합니다.

40. 그분은 어려움과 슬픔으로 가득 차서이 웃음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 대부분은 인간에게 그러한 가짜를주는 자연의 능력입니다. 그래서 어려운 순간에 그것은 자신의 가정의 비밀을 은폐 할 수 있습니다. 여우 또는 야생 오리처럼. 모든 가족은 기쁨과 슬픔을 가지고 있지만, 슬픔과 기쁨이 얼마나 큰지간에 외부인의 눈을보기는 어렵습니다. 이것은 비밀입니다.

41. 사랑은 그 길을 찾을 것입니다.

42. 습관은 사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입니다.

43. 열기구의 출현으로 인해 공중에서 수영하는 인간은 더 이상 꿈이 아니지만 현실이되었습니다.

44. 당신의 생활 방식에 많은 차이가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혼은 조심해야합니다. 오랫동안 서로 다른 견해를 견뎌 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45. 우정은 도자기와 같습니다. 깨진 경우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사랑은 거울과 같습니다. 깨지면 재결합하기가 어렵습니다.

46. ​​독신 남성은 결혼 한 남성보다 여성을 더 잘 이해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조만간 결혼한다.

47. 남녀 간의 진정한 사랑은 육체적 또는 영적으로 성취되지 않으며, 오직 상호 영적 및 육체적 통합 상태에서만 성취된다.

48. 결혼이 결합되는 한, 철 막대는 맞을 수 없다.

49. 남자가 정말로 감정을 움직이면 그의 사랑은 여자의 사랑보다 훨씬 크지 만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여자는 사람을 미워하고 남자보다 훨씬 내구재입니다.

50. 솔직한 사랑은 자신의 예감이 있으며 사랑을 낳을 수 있음을 압니다. 혼자 사는 여자 아이가 실제로 젊은 남자 집에 몰래 들어간다는 것은 아주 큰 일입니다! 사랑의 한가운데서 어떤 생각은 다소 행동입니다. 그것은 일부 영혼을위한 신성한 결혼 계약이 아닙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