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당신에게 영감을 줄 미래를 발견하십시오.


주인은 샌프란시스코 빈민가에서 자란 어린 소년으로, 영양 실조로 인한 구루병을 앓고있었습니다. 여섯 살에 다리가 아치형이되고 송아지는 심하게 위축됩니다. 그러나 항상 그의 젊은 마음 속에 감추어 져있는 사람이있어, 그가 꿈을 실현할 것이라고 믿게합니다. 언젠가 그는 미식 축구의 모든 선수가 될 것입니다. 전설적인 짐 브라운 (Jim Brown)의 팬이며 짐의 클리블랜드 브라운 팀과 샌프란시스코 49 팀이 샌프란시스코에서 경기를 할 때마다 소년은 다리의 불편 함과 상관없이 코트로갑니다. 당신의 마음의 우상에 연료를 공급하십시오. 그는 티켓을 사기에는 너무 가난했기 때문에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직원이 열어 둔 문에서 잠시 후 마지막 몇 분을 즐겼다.

13 세의 나이에 브라운 스 팀과 49 팀 사이의 경쟁 후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우상으로 얼굴을 마주 보며 만날 수있었습니다. 그는 큰 별에 걸어 큰소리로 말했다 : "브라운 씨, 저는 당신의 가장 충실한 팬입니다!"짐 브라운은 고맙게 그를 말했고 그 어린 아이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 "브라운 씨, 당신은 한 가지를 압니까?"짐이 머리를 돌리고 "어린이들, 그것은 무엇입니까?"라고 그 소년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 당신이 설정 한 모든 기록을 기억합니다." Jim Brown은 매우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말했다. "쉽지 않습니다."어린 소년은 가슴이 매우 높았으며, 눈은 반짝였습니다. "브라운 씨, 언젠가는 당신이 만드는 모든 타격을 끊고 싶습니다. 어린 소년의 말을 듣고 미식 축구 스타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큰 목소리, 아이, 당신 이름이 뭔가요?"그 어린 소년은 웃으며 말했다. "올렌소. 내 이름은 Orenso Simpson이고 모든 사람들이 나를 OJ라고 부릅니다. "

커티스는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될 것이며 어떤 종류의 꿈이 우리가 어떤 종류의 꿈을 꾸는 지 속일 것"이라고 말했다. Orenso Simpson은 실제로 그가 십대 였을 때와 동일하다. 풋볼 필드는 짐 브라운이 쓴 모든 기록을 깨고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왜 목표가 사람의 운명을 재 작성하는 놀라운 능력을 자극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왜 불편한 걷기를하는 사람을 전설로 만드는 것이 목표일까요? 보이지 않는 꿈을 눈에 보이는 사실로 바꾸고 싶다면 다양한 목표를 뛰어 넘고 싶습니다. 어려움, 견고 함 및 튼튼함은 영감을주는 미래를 찾습니다. 먼저 자신을 믿고 흔들리지 않는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이 인생의 모든 성공의 기초입니다. 목표는 당신의 모든 생각에 당신을 인도 할 것이고, 당신의 생각은 당신의 삶을 결정할 것입니다.

Michael Ronton의 치명적인 행동은 많은 사람들의 삶의 길을 밝혀주고이 사회의 영웅이됩니다. Michael Ronton은 비정상적인 가족에서 자랐고 그의 아버지는 유대인이었고 그는 매우 카톨릭교였습니다. 어머니는 카톨릭이고 유대인이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종종 자살에 빠져 들었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그는 옷걸이를 잡고 뛰고 쫓아 냈다. 그는 그런 환경에서 살았으므로 어렸을 때부터 간질이 있었고 숱이났다. 그러나 나중에 TV 시리즈 인 "The Prairie on the Prairie"에서 그는 잉거 슨 (Ingersoll) 가족의 우두머리 역할을했습니다. 회사와 자신감있는 인물은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마이클의 삶은 왜 이렇게 바뀌 었습니까?

어느 날 고등학교 1 학년에있을 때 체육 교사는 수업을 놀이터로 가져가 창 던지기를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이번에는 경험이 바뀌었다. 예전에 그가 한 일이 무엇이든, 그는 두려워하여 자신감이 없었지만, 그날 기적이 일어나서 투창이 다른 학생들의 기록을 뛰어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30 피트가 넘었습니다. . 그 순간, 마이클은 그의 미래가 유망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중에 라이프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회상했다. "그날 나는 갑자기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할 수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체육 교사에게이 창 던지기를 빌려달라고했다. 그해 여름, 저는 놀이터에서 많은 것을 던지고있었습니다. "

마이클은 그에게 영감을 불어 넣은 미래를 발견했으며, 그는 최선을 다했으며 결과는 놀랍습니다. 지난 여름 학교에 돌아온 후, 그의 체격은 많이 바뀌었고 다음 해 그는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히 체중 훈련을 강화했습니다. 고교 3 시간 경기에서 그는 미국에서 고등학생들에 대한 최고의 창 던지기 기록을 던졌고, 이는 또한 남부 캘리포니아 스포츠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이 삶의 변화는 그 자신의 말로 표현됩니다. 그것은 "작은 쥐"가 "큰 사자"로 바뀌 었다는 것입니다 - 좋은 유추일까요?

그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이클이 마법의 힘을 가진 이유는 그에게 영향력을 끼친 영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머리카락이 삼손의 힘처럼 근원이라고 믿습니다. 더 오래 머물수록 팔의 힘이 강해집니다. 이 아이디어는 그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효과가 있었지만 1950 년대에 인기가 있었던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은 이것을 먹지 않았다. 다른 운동 선수들에 의해 강요 당하면 머리를 자르고 생각했다. 라이온 전원 머리. 그는 이후 캠퍼스에서 손가락이 낀 사람이 아니지만 이전의 힘은 머리카락에 대한 믿음으로 사라졌으며 이전보다 30 피트 이상 득점했습니다. 따라 잡기 위해 그는 과로하며 심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검사를 마친 후 그는 트랙과 필드에서 영구적으로 제거되어 스포츠 장학금을 잃었습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공장에 가서 하역 노동자로 일해야했으며, 꿈은 끝난 것처럼 보였으 나 결코 국제적으로 유명한 육상 경기장이되지는 못했습니다.

어느 날 할리우드 정찰병이 발견 한 그는 "Fortunate Fortune"이라는 TV 영화에서지지 역할을하기를 원한다고 물었습니다. 그 당시이 영화는 미국 TV 역사상 처음으로 촬영 된 컬러 서양 영화 였고, 마이클이 공연에 참여한 뒤 그는 뒤돌아 보지 않고 첫 배우이자 프로듀서가되었고 결국 프로듀서가되었습니다. 모든 방법. 달콤한 꿈의 파멸은 미래의 또 다른 발전 일 수 있습니다. 마이클은 육상에서 개발할 목표를 가지고 있었고,이 목표로 인해 강한 체격을 갖게되었습니다. 훈련은 그의 다른 경력의 전문 분야가되어 더 눈부신 삶을 얻었습니다. 때로는 기회가 조는 실망스러워 보이며 우리 눈 앞에서 나타납니다.

유감스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추구하는 목표는 월별 성가신 법안을 지불하는 방법뿐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사람은 인생 계획에 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삶이 있고, 우리 삶의 목적이 정원에 뿌려진 씨앗과 같은지 기억해야합니다. 우리가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어느 날 잡초가 자랄 것이고, 당신이 돌보지 않아도됩니다. 당연히 더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의 잠재력이 충분히 활용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 폭 넓은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도전에 대한 끝없는 기회를 발견하고 삶을 다른 수준으로 상승 시키십시오.

성공적인 과학자는 어린 소녀를 조력자로 고용하여 편지를 읽고 분류했으며 급여는 그 일에 참여한 사람과 동일했습니다. 어느 날, 성공적인 과학자는 타자기로 기록 할 것을 요구하는 한 사람의 증언을 들었다. "기억하십시오 : 당신의 유일한 제한은 당신 마음 속에 정해진 것입니다."

그녀는 그 파일을 상사에게 넘겨주고 "당신의 좌우명은 저에게 영감을 주었고 제 인생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이것은 성공적인 과학자들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지만 하지만 그 소녀의 마음에는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날부터 그녀는 저녁 식사 후 직장 복귀를 시작하여 보상을 지불하지 않고 자신의 일의 일부가 아닌 일을 계속했습니다. 예를 들어 상사를 위해 독자에게 다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그녀는 성공한 과학자들의 언어 스타일을 신중하게 연구하여이 편지가 자신의 상사만큼 좋을 때가 있고 때로는 더 나아질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항상 이것을 주장하고 상사가 자신의 노력에 주목했는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느 날, 성공한 과학자 비서가 사직했다. 올바른 사람을 선택할 때, 보스는 자연스럽게 그 소녀를 생각했다.

이 직책을 갖기 전에 나는 이미 그 직위에 있었고, 이는 소녀들이 승진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직장에서 종소리가 울린 후에, 그녀는 자신의 지위에 머물러 있었고 보상의 약속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여 결국 더 높은 직위를 받도록 자격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어린 소녀의 능력은 너무 좋고, 사람들의 관심을 더 끌었으며, 다른 회사들은 그녀를 가입 시키도록 더 나은 자리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를 붙들기 위해 성공한 학자는 보통 속기사보다 4 배나 많은 급여를 올렸습니다. 왜냐하면 상사는 자신의 가치를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만들기 때문에 무력합니다. 바꾸어 놓으십시오.

현재 어떤 직종에 종사하고 있든, 평소 업무 범위를 벗어난 사람들에게 귀중한 서비스에 종사 할 수있는 기회를 매일 제공해야합니다. 그러한 도움을 제공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을 때,이를하기위한 목적은 금전적 인 보상을 얻는 것이 아니라 더 강한 계획을 수립하고 개발하는 것임을 이해해야합니다.

훌륭한 사람들은 항상 사회에 필요합니다. "가장 적자 생존"의 원칙은 적자 생존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 공정성과 공정성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절대적인 공정성 원칙의 일부입니다. 사회가 진보 할 수있는 방법 사려 깊고 게으르지 않은 사람들은 사려 깊고 부지런하고 걷잡을 수없는 사람들과는 많이 다릅니다.

한 친구가 그의 아버지가 모든 어린이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했다 : "미래에 어떤 일을 하든지간에, 모두 나가서 세 심하게해야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부주의 한 사람들, 끝에 좋은 사람들은 항상 부족한 상태입니다. "

나는 당신이 아직도 아랍 신화 "아라비안 나이트"를 기억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알라딘의 등불입니다. 당신이 저와 똑같다고 믿습니다. 내 마법의 등불이 있기를 바랍니다. 손을 문지르면 안쪽에서 엘프를 실행하여 소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비밀을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엘프가 있습니다.이 순간 엘프에게 명령 할 수있는 기회가됩니다. 일어나기로 결심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삶을 불리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상상을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이 마음을 정한만큼 꿈은 조만간 실현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