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꿈을 현실로 가져와


꿈을 현실로 가져와

젊은이이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은 꿈을 가져야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꿈은 그 당시의 꿈과 다릅니다. 또한, 방에있는 모든 젊은 사람들의 꿈은 아마 다를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꿈에 머물러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나는 꿈이 무엇인지를 먼저 알아야합니다. 꿈이 부자가 되려면 부자가 되려면 당 당선자가 초대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바람과 물에서 마윤이나 누이 후론을 찾아야 만합니다. 모두 똑같고, 모두 유명합니다. 작가가되기를 원한다고해도, 나를 보지 마세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작가가되는 꿈이 있습니다.하지만 올해는 40 대에요. 첫 번째 책을 출판 한 후에 만이 "고향"은 실패 할만큼 충분한가?
물론, 꿈이 몇 달 전 초등 학생이 꿈을 꾸었을 때와 같았다면 그는 갑자기 순진하고 잔인한 "나는 부패한 관리가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꿈은 부패한 관리들을 다루고 부패한 관리들을 통제하는 것이다. 당신의 꿈이 "자격있는 부패한 공무원으로 성장하는"것이라면, 광동의 정치 및 법률위원회의 전 비서관 인 첸 사오지 (Chen Shaoji) 또는 심천의 전 시장 (Xu Zongheng)이 주 연사가되어야하지만 분명히 올 수 없다.
이제 나 한테 말해 줄 수있어, 꿈 있니? 죄송합니다. 상관 없어요. 꿈과 꿈을 빗어 내고 나중에 말해주세요. 그 전에 저는 제가 가장 잘 알고있는 두 젊은이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또한 저에게 가장 가까운 세계의 두 젊은이들입니다.
하나는 내 아들이야, 키스 할거야? 그의 외국 이름은 Peter이고, 중국 이름은 "Iron Egg"(18 세)이며, 나는 4 살 때 그를 미국으로 데려왔다. 지금 나는 호주에 살고 있으며, 올해는 호주 최고의 대학 경제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 다. 그는 또한 코카콜라 (Coca-Cola)와 같은 다국적 기업의 지원을 받아 50 만 위안의 인터넷 장학금을 신청했으며, 졸업 후 인턴십없이 이들 회사에서 직접 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이 "Qian Tu"는 국내의 유명한 대학에서 정치와 마르크스주의 이론을 공부하고있는 아버지보다 훨씬 낙관적입니다.
그러나 귀국 2 개월 후 2 달 동안 갑자기 나와 나와 어머니에게 말했다. "나는 여전히 날아가는 것을 배우고 싶다."그 순간 머리가 터졌습니다. 그는 대학 입학 시험 전에이 소원을 여러 번 만들었습니다. 당시 우리는 분쇄되어 핵심 대학에 입학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 나는 그가 무관심하고 그의 꿈이 남아 있다고 기대하지 않았다.
먼저 서부에서 비행하는 배경을 소개 할 것입니다. 먼저, 조종사가 매우 전문적인 직업이 아니며 교육비가 높다고 말하지 않고 비행하는 방법을 배우면 큰 항공사에 입장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 소득은 다국적 기업의 사무직 근로자보다 높지 않으며 두 번째로 소규모 비행기 개통에서부터 대형 비행기에 이르기까지 국내선부터 국제선에 이르기까지 아버지와 나 같은 사람들을위한 개발의 미래는 제한적입니다. 음, 결국, 조종사가 여전히 매우 위험 할 때, 맞습니까?
나는 원래 그가 대학에 입학하고 예쁜 동급생과 함께 앉아서 진지하게 마음을 열고 자신의 아버지가 돌아 오지 않는 것을 착수했으며 다른 꿈들도 대신하게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는 어디에서 갑자기 그것을 다시 제기했다고 생각 했습니까? 또한, 그는 분명히 준비되어 있으며 프로젝트를 수행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는 비행을 배우기 위해 50 만 장자 장학금을 사용할 것이고, Laozi는 그를 학비로 지불 할 것이고, 졸업 후 그것을 돌려 주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비행기를 공부하는 동안 대학에서 공부할 것이고, 대학을 졸업 할 때 민간 비행기 운전 면허증과 대학 경제학과 회계학 학위를 받게 될 것입니다. 파일럿의 작업을 찾을 수 있다면 꿈을 꾸고 찾아서 찾을 수없고 선진 회사에서 일하십시오.
아들은 매우 솔직하게 말하면서, 더 이상 협상 톤이 아니며, 결국 그는 이미 18 세입니다. 제 아들은 매우 우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들이 말하기를, 나는 학교에 다니는 것이 일자리를 찾을 수없고, 돈도별로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은 내 꿈이자 열정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이 애는 "열정"을 사용했습니다. 내가 무엇을하길 원하니? 그는 그 때 그의 꿈은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투명 접착제 스트립으로 작은 앨범을 꺼내서 내가 네 살 때 홍콩에서 로스 앤젤레스로 데려다 줄 때 홍콩 공항에서 구입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여행을 자주하고, 돌아올 때마다 비행기 모형을 비롯하여 다양한 기념품, 심지어 식기류를 여러 비행기 모델로 가져 왔습니다. 아들은 계속해서 다음부터 실제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었다 고 생각합니다. . 이봐, 아빠.
옛 양투는 우울합니다. 자급 자족하지 않습니까?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그래서 지난 달, 우리 엄마와 나는 그를 시드니의 비행 학교에 동행 시켰습니다. 그는 낡은 4 인승 비행기 이상의 차를 타면서 지켜 보았습니다. 나는 열정을 가져올 수있어서 기뻤습니다. 그 순간부터 내 마음은 날아 다니는 비행기와 같았고 매우 불안정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이 아들의 "꿈"은 근본적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제 동의에도 불구하고, 제 도움으로도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나는이 사건을 계속 분석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제 친척의 다른 청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에게는 아들과 가까운 청년입니다. 나는 당신보다 1 ~ 2 살 나이입니다. 나는 작년에 특정 도시의 한 대학을 졸업 했었습니다. 원래 그는 나는 또한 해외 유학을 원하지만 나는 거기에 가지 않았다. 내 아들은 4 살 때부터 해외에 있었기 때문에 또 다른 "문맹"이 중국에서 태어 났기 때문에 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저에게 아주 가까이에있는 아이가 적어도 중국에 머무를 수 있고 적어도 상속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업과 직업.
이 때문에 우리는 대개의 교류가 많고 야심적이고 유망한 청년이기도합니다.이 양상은 아들보다 강해서 양씨 가족의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작년에 졸업 한 후, 삼촌은 4 년 동안 공부했으며, 나는 그 사회를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 일해야하고 세상을 찾아야 만합니다. 그래서 그는 갔다.
결과적으로 나는 여러 직업을 연속적으로 바꿨고, 수포탄처럼 반년 이상 던져서 부모님에게 그가 찾고있는 직업의 급여와 도시에서 일하기 위해 중학교를 졸업 한 농촌 청년의 소득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리 많지 않고, 초과 근무, 암소가 말 일 때, 독서와 공부, 사회 돌보기, 글쓰기 등 야망과 꿈을 이룰 수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은 온 가족이 자기 아들을 위해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프로그램을 시작하라고 촉구했다. 나는 도덕과 청결함을 지니고 독자들에게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 과정에 대해 많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보리에게 선물을하십시오. 이 과정과 내면의 이야기는 낯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도 관계가 있습니다. 관계, 적색 봉투, 관계가 없거나 빨간색 봉투를 보내 "시험", "인터뷰", 그리고 마지막으로 "좋음"을 알리는 방법이없는 사람들 직장 ", 사업 단위.
입력 한 후, 그는 그곳의 직원들이 거의 모든 관계에 의존하고 있음을 발견했으나 그 일은 그를 위해 매우 적합했으며 공개 표준 및 조건에 따라이 일을 시작해야했습니다. 그래서 내 친척은 대학 캠퍼스를 떠난 후 첫 번째 교훈을 배웠습니다. 돈을 쓸 사람을 찾지 못하면 결코 그곳에서 일할 수 없게됩니다. 현재 그의 월급과 회색의 혼합 수입은 1 만 위안으로 직장 생활의 4 배가 넘으며 여전히 여가 시간이므로 다른 꿈을 꿀 수있는 시간이있다. 쓰기와 읽기 포함.
우리는 때로는 만나고 만나고 때로는 그의 미래와 꿈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항상 마음 속에 그림자가 있습니다. 그는 해외에 나가기를 원하며 해외로 나가고 싶다는 말을 여러 번했습니다. 나는 그의 마음 속으로 정말로 슬프다. 우리는 모두 그의 관계가 관계에 바탕을 둔다는 것을 안다. 그의 미래의 꿈은 또한 "관계"와 불가분의 관계에있을 것이며 심지어 돈을 쓰는 것에 의존 할 것이다.
이 두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척입니다. 최근의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은 호주와 거의 같은 나이이며 중국에 하나는 모두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꿈을 실현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지만 꿈을 실현하는 방법은 매우 다르며 우리에 대한 계시는 매우 다르며 어떤 영감을 주는지, 누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두 이야기를하고 나에게 가장 가까운 두 젊은이의 꿈에 대해 이야기 한 후, 내 생각에 꿈이 무엇인지 말해 주려고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위의 두 젊은이의 꿈을 비교하고 조금 생각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두 젊은이는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이상을 실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아들은 호주에 거주하며 꿈을 이룰 수있는 확립 된 절차에 거의 의존합니다. 부모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호주의 실업률은 높지 않으며 대학생들에게 고정 된 표준 급여 소득이 있습니다. 꿈이 산산이 부서지고 날아 다니는 직업을 찾지 못해도 그는 자신을 부양 할 다른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장 된 사회 시스템으로 살기 때문에 대학을 졸업하면 일하기를 원합니다. 그가 일하는 곳은 돈을 보낼 관계를 찾을 필요가 없다. 그리고 부모님 들께서 잠시 꿈을 꿔주세요. 요점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우리는 중국 부모의 독특한 권위를 행사하지 않았으며 우리는 아들들이 회계사, 변호사 및 의사가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청년은 중국에서 꿈의 과정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그가 힘에 의지한다면, 그는 그와 같은 부대에 들어갈 수 있었지만, 우리 사회는 사회에 진입하는 첫날에 젊은이에게 도덕적 수치심을 부여해야했습니다. 그의 꿈은 미래에 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멀죠? 너는 말해.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호주에 새로운 이민자이며, 모든면이 상대적으로 어려우며 중국은 우리 집입니다. 이것에 관해서는, 당신은 아마도 오늘 당신이 어떤 꿈을 가지고 있더라도, 나는 당신에게 좋은 충고를 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 관계를 가지거나 집에서 돈을 절약하고, "꿈"을 치러야합니다. 이시기에 나는 "자라 난다"고 말하는 초등학생이 부패한 관리가되기를 원한다는 것이 나보다 더 자백하고 있다는 것을 정말로 이해했다.
그러므로 오늘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꿈은 당신의 꿈도 꿈도 꿈도 아닌, 당신과 우리가 공유하는 꿈입니다. 모든 국가와 사회에서 개인적인 꿈은 가족, 사회 및 국가와 불가분의 관계 여야합니다. "가정, 국가 및 세계"에있어 우리 모두는 개인의 이상을 초월하는 꿈을 가져야합니다.

저는이 기회를 빌어 오늘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또한 중국 청소년들이 한때 100 년 전에 꿈꿔 왔던 꿈이기도하며, 흑인 마틴 루터 킹이 반세기 전에 한 꿈이기도합니다. 꿈. " 이 공통의 꿈은 각 개인의 진흥과 광종의 영광과는 아무런 관련이없는 것 같지만, 그것은 나라의 미래와 국가의 번영에 영향을 미치는 꿈이라고 당신에게 말하며, "부유하고 강력한"꿈도 모두입니다. 평등의 꿈은 태양 광선이 지구를 비추는 것처럼 공정하고 정의의 꿈입니다.
당신의 꿈이 "당신이 부패한 관리가되기를 원할 때 자랄 때"와 같은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의 개인적인 꿈은이 꿈과 충돌해서는 안됩니다. 이 공통의 꿈은 우리 젊은이들의 꿈과 미래, 그리고 우리가 존엄성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