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지앙 Fangzhou : 고등학교, 전설을 믿지 않아요


지앙 Fangzhou : 고등학교, 전설을 믿지 않아요

나는 또한 수석입니다. 고등학교 3 학년이되기 전에, 나는 3 학년의 모든 훌륭한 전설에 대해 불신을 보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축구를하고 반나절 동안 수업을 듣고 저녁에 잠을 자고 베이징 대학에가요. 보통 백서를 지불하는 학생들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이 갑자기 빛을 발하고 점수가 완벽합니다. 나는 왼손잡이 기타 인 오른 손잡이를 믿지 않습니다. 나는 상황에 전념하는 학생들을 지나칠 수 있으며 벽을 온라인에 연결하는 것을 믿지 않으며 가장 영감을주는 수업을 배우지 않으며 학생들에게 결코 묻지 않은 학생들을 신뢰하지 않으며 정신 건강은 가장 건강하며 오늘은 확신하지 못한다. 천국으로 올라가서 나는 부정 행위를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을 신뢰하지 않으며, 대학 입학 시험에 추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신뢰하지 않으며, 나는 두뇌 화이트 골드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

고등학교 3 학년 이후, 학교는 "고등학교 동원 모임"을 열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전선에 "우주선"이라는 단어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운동 선수". Tsinghua University에 다닌 후, 나는 동급생을 만났고 고등학교 3 학년 이전에는 운동 선수였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이후, 결과는 30 점 이상으로 나타났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을 졸업했을 때, 대학 입학 시험의 결과가 수업 첫 번째였습니다. 그의 신비를 묻는 그는 말했다 : "나는 운동 선수 였을 때, 코치는 당신의 피와 땀 만이 당신을 속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고등학교 3 학년에 대해 전혀 환상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는 경기장이고, 운동 선수입니다. 모든 변명, 모든 고통, 모든 눈물, 모든 약점은 박수가 없습니다. 과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하지 말라. 대학 입학 통지 만 왕이된다.

퇴각이 없다면 외국 대학, 학부모 부스 또는 반복 학교로 퇴각 할 수 없으며 가능한 한 빨리이 출발 선으로 와서 환상을 없애십시오. 기적은 없으며, 모든 기적은 단계적으로 이루어 지지만, 마지막 단계는 세계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대학 입학 시험에서 마침내 반응이있었습니다.

3 학년의 선생님은 좋은 말을 많이했지만 3 문장 밖에 믿지 않습니다.

첫째, 점수는 점수보다 중요합니다. 둘째, 약한 부서. 셋째, 문제를 좋아하지 않는 학생, 공부하기를 좋아하는 학생이 아닙니다.

고등학교 3 학년 후, 학교는 첫 번째 시험을 조직, 나는 슈퍼 좋은 점수, 수학 최대 142 점, 교양 과목의 총 점수는 620 점 이상을 득점. 교사는 이것이 우리가 "자신감을 높이기위한 시험"이라고 말했다. 나는 자신감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며, 점수에 대해서 신경 쓰지 않으며, 순위에 대해서만 신경을 씁니다. 나는 수업에서 4 위를 차지했고 인문계 학생들 중에서 2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고등학교 3 학년 때 첫 번째 출발점입니다. 고등학교 1 학년 때, 예술과 과학의 모순으로 인해 나는 총 점수에 대한 열등한 과학에 끌려 학교 순위가 1,000 점 밖에 떨어졌습니다. 점수는 나를 혼란스럽게 할 것이고, 순위는 나에게 자신감을주고, 나를 진정 시키며, 다음에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주지.

업적 순위는 반 교육법으로 간주되며 현재 인도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업적의 순위가 "운동 선수"의 사고에 의해 정당화된다고 생각합니다. 항공 교통 장려는 쓸모가 없으며 데이터가 마지막 단어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 뒤에 있는지 알며,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안다. 제가 거북이를 스토킹 할 때 나는 장거리 달리기 챔피언을 데려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몇 가지 시험을 마친 후에 점차 570 ~ 590 점 사이의 성능 범위를 배웠습니다. 내 위치는 수업에서 7 위를 벗어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전방에있는 사람들을 능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약한 부서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나의 약한 가정은 수학과 지리학과 같은 대부분의 인문계 학생들의 약한 과목이기도합니다. 누적 된 체력과 인내심은 수학을 거의 제공 했으므로 문제는 질문하고 질문을 한 다음 언어와 외국어에 누적 된 이점이 주어졌습니다. 내 방법은 시험을 치르지 않고 지불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주제의 역사, 나의 축적 된 지혜는 역사와 정치를 부여했습니다. 나의 방법은 메모를하고, 양식을 작성하고, 프레임 워크를 합리화하고, 득점 요령을 찾는 것입니다. 지리가 있습니다.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조정의 혼란 속에서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를 따라 가십시오.

저의 수학 선생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은 제가 가장 많이 본 학생입니다."챕터가 있는데 이해가 가지 않아이 장에 대한 모든 테스트 문제를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했습니다. 인쇄 된 총 600 페이지. 나는 매일 밤 거의 4 시간 동안 공부하고 있으며, 나는 그 문제에 몰입하고있다. 내가 마친 후에, 나는 종종 내 머리가 내 목에 없다고 느꼈다.

제가 작성한 질문 중 교사가 준비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교사는 결코 많은 질문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질문은 모두 교육 보조 시장에서 비롯된다. 매주 나는 질문을 추가하고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저는 "조교 조교의 근본 주의자"입니다. 보조 서적의 이름, 장단점 및 출판주기가 시장에서 발견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질문을 할만큼 충분히 바보가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나를 위해 일하는 부분을 걸러 내기 위해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대학 입학 시험에서 마침내 반응이있었습니다. 내 수학은 모든 과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입니다. 가장 약한 과목이 가장 강력한 주제가되었습니다.

운동 운동이라는 생각을하지 마십시오. 단지 부주의하고 진실이 없음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고등학교 3 학년이되기 전에 "당신의 목표는 칭화 대학과 북경 대학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규칙의 범위 내에서 베이징 대학이나 청화대에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빈 이야기와 수사법이 아니라 계획과 실행입니다.

여름 방학부터는 자기 등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기 소개 된 자료는 3 개월 이상 준비되었고 책자는 전후에 모여졌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제 개인, 부모님, 고등학교 졸업생, 칭화대 학교 및 기타 대학교는 규칙 내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결국, 선례의 조건에서, 나는 가장 관대하고 가장 신중한 60 점 규칙에 따라 Tsinghua University의 저널리즘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내 대학 입학 시험 점수와 자기 등록을위한 인센티브 포인트가이 주에서 21 위를 차지했습니다. 절대로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자기 등록에 대해 물었고, 나는이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며 시범 효과가 없다. 그러나 저는 많은 부모님을 보았습니다. 종종 마지막 순간에 자녀의 정보를 보냅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어지럽 혀 차용되었고 인쇄 된 서류를 빌려서조차도 수상 경력 증명서는 어디에 있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가짜 증명서를받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인터뷰에서 그들은 "오,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운동하십시오. 아마도 지나갈 것입니다."

기적은 하늘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운동 운동이라는 생각을하지 마십시오. 단지 부주의하고 진실이 없음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등록에 참석하기 전에, 나는 대학과 대학을위한 많은 자체 입학 지침을 읽었고, 또한 많은 대학 입학 포럼에 로그인했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몇몇 대학 입학 담당자들에게 노출되었다. 많은 등록 정보는 공개적이고 환영 할만한 후보자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 정보를 준비하는 방법, 잘못된 정보를 보내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누구에게 연락해야합니까? 입학 팀 담당자는 언제 언제 직접 상담 할 수 있습니까? 이는 공개 대학의 기밀 정보가 아닙니다. 학생의 온라인 시간이 보장되지 않으면 부모 나 친척에게 위임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준비하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가능한 한 입학 지침의 조건을 충족하십시오. 인증서가 완료되고 우표가 완성되며 환자가 참을성이 있습니다.

짧은 "운동 선수 경력"이었습니다. 영광과 꿈을 쫓아 내기 위해 땀을 사용하고 기절하고 잃어버린 느낌을 ...

행복한 고등학생을 사는 법? 나는 많은 환상이 없다. 고등학교 3 학년의 어느 누구도 소위 정신 건강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부모님에 대한 불평, 울고 환기, 과식 및 감압, 손실로 고통받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 염증, 질투, 미래에 대한 걱정, 매일 매일 고등학생의 병적 심리학에 얽혀있는 경쟁 심리학은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고등학생의 겨울 겨울에 저는 매일 부정적인 분위기에 빠졌습니다. 나는 미래를 볼 수 없으며, 좋은 메시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바다는 무한하고 외롭고 추악하며, 어떤 작은 좌절은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나 자신을 위해 작은 메모를 쓰고, 나 자신에게 심리적 인 마사지를하고, 나에게 암시하는 것이다. 이 신문은 이제 서랍에 씌워졌으며 이제는 재미 있습니다. "겨울이 다가오고 봄이 뒤처 질 수 있니?" "바오 지엔 펑은 스매시가 나서 매화는 쓴맛이납니다." 큰 혀. 봄 이후 제 감동은 제 연기의 안정과 함께 점차 안정되었습니다. 언제나 오는 것이 올 것이므로 정신적으로 준비됩니다.

제 3 학년은 이성적으로 보냈습니다. 내가 작별 인사 할 때, 나는 매우 침착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찢지 않을 것이다, 나는 건물에서 뛰어 내리지 않고 자살한다. 나는 3 학년을 너무 많이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며 3 학년을 완전히 부인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짧은 "운동 선수 경력"이었습니다. 영광과 꿈을 쫓아 내기 위해 땀을 사용하고 손실과 상실을 느껴보십시오. 그게 다야.

이 기사를 읽은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멋진 기사를 읽습니다.

[고등학교 영감 : 고등학교, 바보 같은 일을 다시해서는 안됩니다] [고등학교 영감 : 고등학교, 민감한 심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