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버스 운전 기사가 버스에서 노인을 데리고 네티즌을 옮겼습니다.


노인이 지팡이로 버스에서 내리는 것이 불편하다는 것을 알게 된 롱얀 버스 (Longyan Bus) 116 번 버스 운전사가 노인을 차에서 내쫓 으려고 주도권을 잡았다. 이 장면은 열광적 인 네티즌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운전사 He Zhongxiang은 인터넷에서 "해고 당했다".

사실, 그는 중년이 아직 어리다. 그는 올해 57 세이며, 시체는 여전히 괜찮다고 말했다. 당시 그는 주로 "노인을 두려워했다"고 말했다.

네티즌 : 운전사가 노인을 내려 버스에서 내렸습니다.이 장면은 매우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116 바퀴가 달린 자동차 운전자가 개인적으로 이동이 불편한 노인을 털어 놓았습니다.이 장면은 매우 움직이고 있습니다."10 월 16 일 아침에 "작은 황황은 티라미수를 사랑합니다"라는 경미한 변화가있었습니다. 보. 그림에서, 노인을 태우고있는 제복을 입은 운전자가 버스에서 내려와 두 명의 노인 옆에 서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이크로 블로그가 발행 된 후 많은 네티즌이 전달하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작은 황황은 티라미수를 먹고 싶어한다."그녀는 일하기를 서두르고 오렌지 파크 고가 역에서이 장면을 보았다고 말했다. "나는 처음에는 운전사라는 것을 몰랐지만 나중에 발견했다."그녀는 당시에 희망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Weibo에 보낼 수 있지만 자동차 번호판을 가져 가기 위해 특히 차 앞을 달렸습니다.

파티 : 서둘러 일할 승객을 두려워하고 노인을 두려워한다.

10 월 16 일 아침, 기자는 Longyan Bus Company를 통해 Weibo의 He Zhongxiang 운전자에게 연락했다. 그는 Longyan Bus Company에서 3 년 동안 운전 해 왔고 올해 57 세인 Yiyang 사람입니다.

기자는 버스 번호 116의 감시 영상에서 9 시경 근처에 노인이 지팡이를 들고 내려 오지 않고 오랫동안 멈췄다는 것을 알았다. He Zhongxiang가 차를 멈춘 후에, 그는 운전석을 나와 그를 뒤로 데려 갔다.

"주된 이유는 노인들이 너무 오래되었다는 것입니다."Zhongxiang은 70 세 또는 80 세의 노인 부부가 Linkeda에서 기차를 타면 "노인들이 천천히 지내기 때문에 나는 넘어 질까 두려웠다"고 말했다. 핸드 브레이크를 당기면, 그들은 여전히 ​​앉아있을 때 열리게 될 것입니다. "그 노부부 부부는 그 종씨 뒤에있는 자리에 앉아있었습니다. 버스에서 내렸을 때, 노인은 지팡이로 그의 계단을 오랫동안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일의 정점에서 자동차로 가득 찬 승객들이 서둘러 승객이 서둘러야한다고 걱정하고 노인이 차 안에서 비틀 거리다 고 우려했다. 그는 앞으로 나아가서 노인을 차에서 내쫓았다.

그는 Zhongxiang 자신이 거의 60 세입니다. 그는 버스에서 내리기 위해 노인을 데리고 있습니다.이 점에서 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그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나는 건강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