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성공하려면 두 가지 일만하면됩니다.


성공하려면 두 가지 일만하면됩니다.

이 기사의 저자는 아일랜드의 Carlow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공부하는 학생 인 Carl Lange입니다. 그는 2019 년에 졸업 할 예정이며 현재 Ericsson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이력서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성공하려면 두 가지 일만하면됩니다 *. 이 중 하나를 수행 할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지만 성공한 경우는 드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이 다른 부분을 수행 한 경우입니다.
가치가있는 기술이 없다면 약간을 배우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미래입니다. 우리는 세계의 보물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칸 아카데미, 위키 백과 및 소프트웨어 아카데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와서 말할 수있는 것을하십시오. 멋지게 만드십시오. 재미있게 만들어라. 그것을 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마십시오. 비록 그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한 당신이 해본 적이있는 가장 가치있는 것이 라 할지라도 그것을 만드십시오. 멋지다고 생각하는 것을하고 있기 때문에 쉽습니다. 관심이 있습니다. 실제로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을 유지하는 데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다음으로, 함께 일할 수있는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술을 마시고 생각을 나누십시오. 진정해. 이 아이디어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더라도, 이것이 당신의 일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생각한 멋진, 재미, 그리고 당신이 만든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활동에 참여하고 시원하고 흥미로운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거기에 가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면 얼마나 많은 기회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지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기업가 적 세계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재미있는 것을 만들고 나서 모두에게 말하십시오. 그러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연락을하고, 일자리를주고, 투자를 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멋지다고 생각하고 그들과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 대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 이것은 시원한 것을 한 사람입니다. 나중에 누군가가 당신의 멋진 물건과 관련이있는 것을하려고 할 때, 그들은 당신을 먼저 생각할 것입니다.
Ciarán McCann과 저는 대학 1 학년에 HTML5 게임 엔진과 블로그를 연구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2 학년 여름에 Ericsson 인턴쉽을 갔기 때문에 끝나지 않았습니다. 자, 저는 GameClosure에 갈 것이고, Ciarán은 Demonware로 갈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일을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