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유 민홍의 고무적인 고전 : 교육은 내 인생의 소원이자 관심사입니다.


유 민홍의 고무적인 고전 : 교육은 내 인생의 소원이자 관심사입니다.

2006 년에 미국에 설립 된 뉴 오리엔트 교육 기술 그룹은 2006 년 미국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장 겸 CEO 인 유 민홍 (Yu Minhong)은 수억 달러를 벌어 돈을 벌 수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그는 돈을 쓰는 지혜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습니다.
"비영리 사립 대학을 운영하면 농촌 어린이들이 일류 대학 교육을받을 수있다. 내가 앞으로 가장하고 싶다."CPPCC 회의에서 면담 중에 유민 위원장이 자주 언급했다. 삶의 꿈의 계획.
이 꿈은 실현되고 있습니다. Yu Minhong은 학교가 베이징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미 토지를 확보하기 시작한 것으로 밝혀 졌는데 약 500 뮤의 면적이며 하드웨어 투자가 8 억 위안으로 추정되며 20 억 위안 재단을 설립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잘해라. "
라오 유의 생각에 따르면, 이것은 주로 경제, 법률, 비즈니스, 철학, 종교 등에서 최대 5,000 명의 학부생이 속한 소규모 대학입니다. 등록은 주로 시골 어린이를 대상으로합니다.
유 민홍 (Yu Minhong) 교수는 "주로 기금을 기부하는 기업가들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 이름은 벽에 새겨 져있다. 물론 나는 먼저해야한다. 돈을 기부하십시오. "
베이징 대학교의 전 영어 교사였던 유 민홍 (Yu Minhong)은 15 년 전 해외로 나가기를 꿈꾸던 젊은이들이 영어 시험을 통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뉴 오리엔탈을 창립했으며 또한 자본 시장을 통해 부의 신화를 창조했습니다. 그러나 유 민홍 (Yu Minhong)은 농가에서 태어나 돼지 펜 옆에서 잤던 그를 ​​위해 이미 농부의 아이들의 운명을 바꿀 학교가 있었다고 말했다. 불공정 한 교육 현상 중 하나는 최근 몇 년 동안 대학에 다니는 농촌 아이들의 비율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유 민홍 (Yu Minhong) 대학 교수는 "중국에는 교육에 돈이없고 교육을받을 돈이 없다. 돈과 교육 만있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연계가있다. "나는 중국의 최고 교수와 사상가를 학교에 불러 올 수있다."
Yu Minhong (45 세)은 몇 년 전 "중년기의 위기"를 겪었다 고 인정했지만, 이제는 끝났다. 비영리 사립 대학 인 "인생의 의지" 그래서 그것은 매우 성취되었고, 일단 풍성 해지면 위기는 사라졌습니다. "
그는 돈을 가진 후에 정신 상태가 변하지 않았으며 그는 여전히 "항상 변함없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하고 있으며 자신의 삶의 방식대로 지속된다"고 말했다. 많은 뉴 오리엔탈 직원들이 빌라를 구입 한 것을 보았을 때, 유민홍은 매우 행복했지만, 침실 3 개짜리 작은 방, 공부방, 침실 및 거실에는 여전히 "매우 편안함"으로 살고있었습니다.
유 민홍 (Yu Minhong)은 "교육을받는 것이 나의 삶의 소원이자 관심사이다"라고 말했다.
Yu Minhong은 아직 그의 대학에 대해 좋은 이름을 생각하지 못했지만 New Oriental University를 New Oriental의 비즈니스 모델과 구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대학은 뉴 오리엔탈의 제품 라인에 있지 않으며, 전적으로 내 개인적인 꿈입니다. 나는 천천히 그것을 계속하기를 바란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