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자신을 바꿀 때 모든 것이 바뀝니다.


꽃을 많이 팔아서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게 된 작은 꽃 파는 소녀가 있었기 때문에 일찍 집에 가기로 결심 한 다음 손에 장미가 아직 남아 있음을 발견했으며 이때에는 길가가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바퀴벌레 때문에 나는 바퀴벌레에 장미를줬고, 그 다음 행복하게 집에 갔다!

어쩌면 당신은 그 이야기가 끝났다고 생각할 것입니다,하지만 제가 이야기하고자하는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이 바퀴벌레는 결코 그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름다운 여성들이 장미를 나에게 보낼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태양이 서쪽에서 나왔다면, 나는 결코 자신을 사랑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이들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결정을 내렸고, 그는 그날에 집에 가지 않았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집에서 한 병의 물을 찾아 장미를 그 안에 넣고 장미 꽃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꽃을 탁자 위에 놓습니다. 갑자기 그는 뭔가를 생각한 것처럼 보였고 즉시 꽃을 꺼내 병을 가져 와서 씻은 다음 꽃을 병에 넣었습니다.

그가 갑자기 그런 아름다운 꽃을 더러운 병에 어떻게 넣을 수 있는지 느꼈다. 그래서 그는 병을 씻어서 그런 아름다운 장미에 합당하게되었다.

이 모든 작업을 한 후, 그는 옆에 앉아 조용히 아름다운 장미를 보았습니다. 갑자기 그는 아름다운 꽃과 깨끗한 병을 더러운 탁자에 놓을 수 있다는 것을 느꼈으므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테이블을 깨끗하게 닦아서 파편을 정리하십시오!

치료를 마친 그는 옆에 앉아서 모든 것을 조용히 경탄했다. 갑자기 그는 그런 아름다운 장미와 깨끗한 탁자가 어떻게 지저분한 방에 놓일 수 있었는지 느꼈다. 그래서 그는 결정을 내렸다. 전체 방을 청소하고, 모든 항목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모든 쓰레기를 방에서 청소하십시오.

이 장미의 서신 때문에 갑자기 온 방이 따뜻해졌고, 이때는 그가 어디 있었는지 잊어 버리는 것 같았습니다. 술에 취한 채 갑자기 얼굴이 붉어지고 트리밍이없고 옷이없는 청년을 갑자기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사람이 장미 같은 방에 머무는 것이 어떤 사람입니까?

그래서 그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 목욕을했고, 목욕을 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세탁 후, 약간 낡았지만 약간 깨끗한 옷을 몇 개 발견했습니다. 수염을 면도 한 후, 머리에서 발끝까지 분류했습니다. 잠시 후, 거울을 들여다 보면 갑자기 거울에서 보지 못한 젊고 잘 생긴 얼굴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그는 갑자기 그가 아주 좋다고 느꼈다. 왜 그가 거지가 되려고 했는가? 이번에 그가 처음으로 자신에게 물어 본 것은 그의 영혼이 잠에서 깨어났다는 사실이다. 사실, 나는 또한 아주 좋다. 방안의 모든 것,이 아름다운 장미를 보시고, 그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을 즉시 내 렸습니다!

그는 일하러 가지 않고 다음날 일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더럽고 피곤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다음날 아주 원활하게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아마도 그 마음의 장미가 그를 고무 시켰을 것입니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그는 몇 년 후 매우 성공적인 비즈니스 주인이되었습니다!

몇 년 후, 그는 마침내 그에게 꽃을 줬던 어린 소녀를 발견했고, 어린 소녀에게 재산의 절반을주었습니다. 다른 무엇을 위해서가 아니 었습니다. 단지 낙담했을 때 그를 보냈던 장미에게 감사해야했습니다!

장미는 아니지만 희망, 삶의 희망, 더 나은 미래를위한 희망입니다! 이것은 소위 장미의 선물이며, 손에는 암시의 향기가 있습니다!

사실, 모두가 최고입니다! 모두가 최고입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믿어야하며, 어쨌든 자신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실패의 가장자리에 몸을 담그지 말고, 조금씩 변화를 시작하면 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자신을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뀝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