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모든 꽃이 해바라기가 아닙니다.


"McCarthy, 나는 작별 인사를 할 것입니다!"어린 시절의 추억에서 니콜라스 매카시가 가장보고 싶어하는 것은 언니 안나가 페인트 칠하는 그림 클립을 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집에서, 그는 그를 열등하게 느끼게합니다. McCarthy는 그가 태어 났을 때 오른손이 없었기 때문에 오른팔은 팔꿈치의 짧은 부분 만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절단 된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애나는 그림에서 아주 재능이 있습니다. 그녀가 그렸던 해바라기가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온 가족이 그녀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아버지는 의도적으로 그림을 그 위에 올려 놓고 거실에 걸어 놓았습니다. McCarthy에게 어떻게 표현을 잃었습니까. 어느 날, 아버지는 직장에서 돌아와 매카시가 그림판 앞에서 땀을 흘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왼손은 페인트로 덮여 있었고, 발 아래에는 구겨진 종이 더미가있었습니다. 해바라기를 칠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지 만 시도했습니다. 여러 번 실패했습니다.

매카시의 좌절감은 아버지의 자책감처럼 보였다. 그는 두꺼운 꽃 그림을 꺼내 아들에게 말했다 : "너는 볼 수있다. 이건 백합이다. 그들은 해바라기가 아니지만 각각은 자기 자신이있다. 아름답고 아름다워 애나는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지만 그림 이외의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 "

그 뒤를 이어 매카시는 아버지의 말을 기억하고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 McCarthy가하고 싶은 첫 번째 일은 자전거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정복하면 학교에 직접 갈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것을 배우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맥 카시에게는 문제가됩니다. 왼손으로 차의 균형을 잡기 위해 그는 몇 번이나 떨어 졌는지 모릅니다. 어머니는 너무 고생하여 서있을 수 없으며 반복적으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매카시는 거절했다. 두 달 후, McCarthy는 승리의 즐거움을 맛 보았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에서 자전거를 타기 시작한 첫 어린이가되었습니다.

첫 번째 전투의 성공으로 McCarthy는 더 이상 열등감을 느끼지 않게되었습니다. 14 세가 된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키보드를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그날부터 McCarthy는 왼쪽 손과 오른손 팔을 사용하여 피아노를 연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오른손으로 단음을 사용하여 단일 음표를 뽑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학교 음악 수업에서 배운 지식을 사용하여 스펙트럼을 배우고 CD를 사용했습니다. 베토벤과 모차르트의 음악을 배우십시오.

어느 날 McCarthy가 피아노 연습을하고있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의 이웃 사람들과 아래층에서 이야기를 나눴다. "소리의 소리는 꺼지고 약간 시끄 럽다."McCarthy는 그의 머리를 창문 밖으로 튀겨 "나는 열지 않았다."고 소리 쳤다. 소리,이게 내가 피아노를 치는거야! "아버지는 분명히 갑자기 놀랐다. 그는 오랫동안 침묵을 지켜 보았고 갑자기 자기 아들, 아마 음악적 천재를 깨달았다.

곧, 아버지는 교사에게 McCarthy에게 피아노를 배우라고 가르치 셨습니다. 열심히 일한 후, 그는 시험에 응하려고했습니다. 매카시가 시험실에 들어갔을 때 시험관은 한 손 만 가지고도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지 만 "피아노를 칠 수 있니?"라고 맥카티는 대답했다. "당연히!"그는 피아노 앞에 앉아 부드럽게 튀었습니다. 그 총알 중 절반은 시험관의 얼굴을 은밀히보고 다른 사람의 표정이 "멋진 미소 짓는 미소"에서 "웃는 미소"로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국 맥카시는 높은 점수를받은 첫 번째 피아노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그의 피아노를 더욱 절묘하게 만들기 위해 McCarthy는 런던의 Gedhold 음악원 (Gedhold Conservatory)에서 주말 교육 강습에 등록하여 유명한 피아니스트 인 Palham 감독에게 운명을 바꾼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선생님은 왼손 연주에 전념하는 많은 아름다운 작품이 있다는 것을 McCarthy에게 말했고, 그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Ravel의 D 피아노 협주곡이었습니다. 그녀는 McCarthy에게 왼손 대신 오른손 팔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라고했습니다. "Left Music"을 재생합니다.

매카시는 베토벤과 모차르트를 포기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어 매우 슬퍼했지만 파람의 태도는 매우 확고했다. 그녀는 이렇게 설명했다. "오른팔이 부러진 덕분에 성공할지라도 그것은 괴물로 간주 될 것입니다. 보기. 왼손 만 가지고 놀면 새로운 세상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

결국 McCarthy는 선생님의 조언을 따르기로 결심하고 왼손잡이 운동을 시작했으며 2019 년 8 월 Royal College of Music을 졸업하고 130 년 동안 최초의 솔로 피아노가되었습니다. 집. 피아노를 연주하는 동안 그는 자신의 상황과 비슷한 장애인에게 영감을 불어 넣기를 희망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썼다. 그는 "모든 꽃이 해바라기 인 것은 아니다. 나처럼 왼손 만 가진 기꺼이하는 삶은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