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은 연필입니다.


인생은 연필과 같아서 평범한 외투에 있든 멋진 외모를 가지고 있든간에 조용히 결코 돌아 오지 않는 시간과 같이 매일 착용의 운명에서 구원받을 수는 없습니다.

인생은 연필과 같아요. 당신 자신이든 다른 사람이든, 관용과 진지한면에서 글을 써야하며, 불 같은 삶에 직면하여 당신의 주문을 써야합니다.

인생은 연필과 같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기쁨으로 가득 찬 청사진을 디자인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렬하고 생명이 넘치는 삶의 두꺼운 선과 윤곽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인생은 연필과 같고 강력한 계시를 주며 우리는 삶을 소중히해야하며 연필이 점점 짧아지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연필처럼되어야하고 우리는 성숙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성숙은 세련되고 정교한 세상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성숙은 일생을 통찰하는 지혜의 일종이며, 풍수의 무관심을 비웃는 것입니다. 성숙은 고통을 많이 동반 한 고난을 필요로하므로 사람들은 마침내 키가 커져서 본 적이없는 풍경을 보게됩니다.

당신은 큰 일을 많이 할 수 있지만, 항상 당신을 인도하는 손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잊혀져서는 안됩니다. 때때로 우리는 연필 깎는 기계로 그것을 멈추고 자르려고합니다. 이렇게하면 연필이 찢어지기는하지만 연필을 자르고 나면 연필이 더 날카 로워집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고통과 슬픔을 참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항상 오류를 없애기 위해 지우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가 잘못한 것을 바로 잡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며, 우리가 올바른 길로 나아가는 데 의도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정말 유용한 것은 아름다운 펜이 아니라 내부의 리드입니다. 그러니 내면 세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쨌든, 그것은 항상 그 표를 떠날 것입니다. 같은 말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인생 여정에서하는 일이 흔적을 남길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어떤 일을 하든지, 그 결과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연필처럼,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장님이고 자유롭지 못하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한 손으로 자신을 붙잡을 수 있어야합니다. 올바른 사람의 손에 쥐고 있으면 장을 짤막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올바른 가이드 나 파트너를 찾을 수 있다면 부러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자신의 존재가 형성되고 성장을 목격하기 때문에 훌륭한 결과를 얻었을 때 격려를 준 사람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