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둥지의 수석 전기 기사


2019 년 3 월, "새의 둥지"에서 촬영 된 "The Rainstorm Coming"이라는 영화가 "새 둥지"의 담당자 인 Tan Shuangjian의 투쟁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연극에서 탄 Shuangjian도 주연.

1980 년 Tan Shuangjian은 하북성의 평범한 농가에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의 압력을 덜어주기 위해 남동생을 안심하고 학교에 가야합니다. 첫날에 책을 다 읽지 않으면 교과서를 떨어 뜨리고 소녀를 데려왔다.

16 세의 나이로 Tan Shuangjian은 가족을 무시하고 열차를 상하이에만 혼자서 탑승 시켰습니다. 그는 매일 빛을 발하지 않고 다리를 뚫고 일자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3 일 후 Tan Shuangjian은 전자 공장으로 달려 갔다. 몇 시간 동안 팀을 구성한 후 그를 인터뷰 할 차례였습니다. "교육?" "연중". 상대방은 "한가운데서 돌아 가자!"Tan Shuangjian은 즉시 사람들에게 밀려났다. 열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공장 인터뷰를 발견했으며, 이들 모두는 학업 적 자격으로 인해 학교를 그만 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Tan Shuangjian은 부두에서 큰 가방으로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한 어깨는 거의 100 파운드이고, 이틀 만에 목이 위로 휘었습니다. 그리고 팔은 탈구와 같습니다. 2 달 이상 지속되어 급여 200 위안 이상을받은 탄 슈 앙지 안은 사임하고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 손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 한 Tan Shuangjian은 바깥에 나가서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다. 그는 상하이에서와 정확히 똑같은 베이징에 왔는데, 10 일 넘게 달리면서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 그가 직장을 찾기 위해 교외로 여행하기 위해 자신의 단 5 센트를 사용하자 Tan Shuangjian은 창문을 통해 도로 옆에 몇 개의 건물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곧바로 퇴장했습니다. 계약자는 휄로우 십을보고 건설 현장에서 작은 근로자로 일하게했습니다.

꼭대기 층에서 일하면서 Tan Shuangjian은 여러 명의 전기 기사가 지붕에 큰 "안테나 극"을 설치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매우 궁금 해서요. 노동자들은 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피뢰침이라고 불리며, 도시의 모든 건물에는 있습니다."그는 비밀리에 알아 냈습니다 : 당신이 작은 기술을 마스터 할 수 있다면 적어도 작은 노동자보다 낫습니다!

Tan Shuangjian은 의식적으로이 "기술 내용"작업에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습니다. 때때로 정오에 일하는 전기 기사는 점심을 먹거나 헬멧을 가져다가 사람들의 행동 방식을 볼 수 없으며 친구가되어 수시로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연말까지 많은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여 고향으로 돌아 왔으며 전기 기술자는 특히 부족합니다. 전기 공학을 마스터 한 Tan Shuangjian이 주도했습니다. 며칠 후, 그는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었고 그의 연봉은 두 배나 높았다.

Tan Shuangjian은 만족스럽지 않다. 그는 동료들로부터 전문 교과서를 배우기 위해 전기 기술자를 빌 렸으며, 서점에서 전기 책을 사서 직접 학습하면서 실제로 탐구했다. 1999 년 Tan Shuangjian은 업계에서 인정한 수석 전기 인증서를 받았다. 이 겨울, 설치 회사는 기상청의 약한 전기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내가 거기에 갔을 때 다른 전원 분배 캐비닛이 고장났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Tan Shuangjian은 자발적으로 "나를 보자."라고 주저했다. 매니저는 주저했다 : "가십니까?"그는 소스를 확인하고 발견했습니다. 20 시간이 지나면 결점이 사라지고 수천의 손실 된 노동 손실이 피할 수있었습니다! 급여가 지급되면 매니저는 보상금으로 2,000 위안을 추가로 내었지만 Tan Shuangjian은 자신의 수락만을 주장했습니다. 1 점 이상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매니저는 어깨를 두드렸다 : "당신은이 호출기를 들고 있습니다. 전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달 반이 지나면 호출기가 울리고 Tan Shuangjian이 한 번 전화했는데 그를 찾고 있던 관리자가 "Xiao Tan, 커다란 직업이 있습니다. 배달 시간이 매우 빡빡합니다.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까?"Tan Shuangjian이 빠르게 만나게되었습니다. 30 명으로 구성된 팀은 매일 밤 빛을 내지 않고 저녁 11시에 작업을 마쳤으며 마침내 건설 기간을 부여 받았다.

Tan Shuangjian은 야간 학교 수업을보고했다. 저녁에 노동자들은 이미 잠들었지만 그는 여전히 책 관리 엔지니어링 관리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년이 넘는 기간 동안 Tan Shuangjian은 건설 업계의 프로젝트 매니저 인증서, 감독 및 엔지니어 인증서와 같은 인증서를 연속적으로 취득했습니다.

2002 년에 Tan Shuangjian은 회로 엔지니어링을 수행하기 위해 자체 건설 팀을 구성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직원, 프로젝트가 점점 커지고있다 현대 도시, 동양 플라자, Lijun 호텔, 우호 병원, 외무부, 등 외무부, 탄 Shuangjian을 남겨두고, 일부 프로젝트는 또한 품질 상을 수상했습니다.

Tan Shuangjian은 일련의 시범 경기를 거친 2005 년 초에 "Bird 's Nest"장면에서 싸우기 위해 팀을 이끌었다. 그가 건설 현장에 갈 때마다 Tan Shuangjian은 휴대 전화를 끄고 특수 요원처럼 장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스캔"해야했습니다. 건설의 비판적 단계에서 그는 너무 바빠서 매일 머리를 씻지 못했습니다.

2007 년 말 Tan Shuangjian이 실시한 약한 전력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건설 영웅으로 기념탑에 그의 이름이 새겨 져 8 월 8 일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에 참석하기 위해 "새 둥지"에 초대되었습니다.

힘든 여정에 대해 Tan Shuangjia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친구들이 명단에 등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고난과 두뇌와 발을 기꺼이 감내 할 수있는 한 내 친구들에게 똑같은 말을하고 싶다. 그들은 별의 길을 찾을 수있을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