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등학교, 아름다움을 주장하다.


고등학교, 아름다움을 주장하다.

- 고등학교 2 학년 2 학기, 3 학년을 연결하는 핵심 단계

원래 링크 주소는 http://blog.sina.com.cn/s/blog_3e4429380100h0f5.html입니다.

2010 년 도착은 봄 꽃일뿐 아니라 고등학생들의 삶은 점차 더 중요한 순간, 즉 고등학교 2 학년의 연결 기간에 점차적으로 진입했습니다. 이러한 단계에서 우리는 어떻게 우리 고등 학교 생활의 풍요와 학습의 효율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까? 잠재적 인 잠재력을 발휘하고 안정성을 위해 노력할 수있는 노인을 앞으로 어떻게 가질 수 있을까요? 2012 년 대학 입학 시험을 누적하고 이길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름다움에 충실! 그 이유는 학업과 인생의 2 학년 특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신선함과 피곤함과 지루함을 무시한 고등학생의 삶은 고등학생 2 학년의 삶이 안정되고 서서히 둔감 해지고 문화 지식 습득이 점차 깊어지고 매일 반복이 끝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학기는 훨씬 더 길어진 것 같습니다. 학업의 특성과 고등학교 2 학년의 삶을 살아가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방향과 방향을 잃어 버렸고 그들의 연구에서 그들의 요구와 끈기를 풀었습니다. 제가 고등학교 3 학년 때, 다른 학생들이 기절 한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높은 두 사람은, 특히 다음 학기에, 당신의 주장은 당신의 이상적인 씨앗이 비와 이슬을 제 시간에 뿌리 내리고 단단하게 만들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자신 만의 이상과 목표에 충실하십시오.

나는 많은 친구들이 고등학교에 입학 한 이후로 야망과 목표가 흐려 졌다고 믿는다. 설득력이없는 청소년도 무뚝뚝하며 무거운 학습 과제로 인해 종종 맛을 느낄 수있다. 이것을 바탕으로, 그것은 과거의 여유와 행운, 그리고 지나가 다.

현재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이상과 목표를 고수하고 준수해야합니다! 폴란드어로 눈을 감고 머리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즉각적인 또는 장기적인 이상과 목표를 자신의 네비게이터가되어 일정한 힘의 흐름을 얻을 수있게하고 여행에서 그 융기를 희석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이상과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 정신은 항상 긍정적이며 사전에 부정적인 점은 없습니다!

더욱이 이상과 목표에 대한 지침은 인터넷 서핑, 초기 사랑 등과 같은 지루한 일에 자신의 젊음을 보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고등학교 2 학기의 중요한 순간에 멀리 떨어져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상과 목표를 멈추고 쓸어 버리고 어떤 놀라움을 가져올지를 알아보십시오!

자신의 학습 태도에 충실하십시오.

진지하게, 우리가 고수해야 할 자세입니다.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나는 마음이 두려워."여기의 마음은 실제로 우리가 매일 강조하는 심각성입니다. 혼란과 진지한 태도에 직면 해 있다면, 당신은이 혼란을 해결할 수 없을 것입니다.

보통 우리는 이런 종류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문제는 오랜 시간 동안 해결 될 수 없으며, 귀속은 문제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설명하거나 진정한 태도를 취하기 위해 진정 시켰을 때 그는 많은 문제가 실제로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에 해결할 수없는 이유는 심각하지 않습니다!

단순한 것처럼 보이는 "과학적"태도를 절대로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테스트 할 때마다 수많은 "부주의"한 점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학습 태도를 고수하는 것은 3 학년 3 학년에서 단조 연구의 기초이기도합니다. 당신이 나를 뒤쫓아 다니는 고등학교에서 상상해보십시오. "진지한"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멈춰야합니까? 누가 우리를 멈추고 기다릴 것입니까?

우리는 또한이 단계의 심각성 때문에보다 평화로운 방법으로 2 학년에서 3 학년으로의 이행을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학습 습관을 고수하십시오.

시간에서 배우기를 배운 고대인들은 이미 말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연구 습관의 일종이며, 머리가 사용하기 쉽습니다, 시간은 또한 기억의 일부를 희석, 종종 검토, 안티 반복 학습, 지식의 나무를 유지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학습 계획에서 "학습 할 시간"을 구현하고 학습 습관이 될 때까지 지속해야합니다.

청초한 글쓰기도 좋은 습관입니다. 기억하기 어려운 지식은 "사용법을 배워야"하는 시험지에 반영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이 고등학교 3 학년에 입학 한 후 부당하게 식별하고 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이는 자신의 수행을 제한하는 심장병이되었습니다. 고등학교 2 학년에는 아무리 많은 숙제를해야 할지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작업을 우선 순위에 두십시오. 속도와 품질보다 훨씬 낫습니다.

또한 자신의 책을 정리하고 찾기 쉬워야하며, 문구류는 "차용"이라는 나쁜 습관을 개발하지 않고 완벽하게 잘 돌보고 정상적인 일과 휴식, 적극적인 운동을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번에는 3 학년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더 안정적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열심히 일하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세대가 부족한 뛰어난 품질 일 수 있습니다. 인생은 좋고 상태가 좋으며 어린 시절의 어려움을 겪어본 적이 결코 없으며 힘든 일과 어려움을 겪을 기회를 거의 잃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대학 입학 시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 준비 과정, 특히 고등학교 2 학년 과정을 소중히해야합니다. 어려운 기회.

당신이 현명하고, 잊을 수없고, 우회한다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도 기본적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좋아합니까? 몇 년 동안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보통 사람들이며 일반 사람들은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결코 열심히 일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충분히 똑똑하지 않지만 부지런함과 열심히 노력하여 두뇌를 훈련하고 지혜를 축적하고 수업을 만지는 영역을 완성하기 위해 힘들고 반복적으로 훈련해야합니다. 무수한 조상들의 부지런한 사례는 우리에게 근면과 어려움이 성공의 지름길임을 보여줍니다. 고등학교 2 학년 때, 일찍 일어날 수 있고, 조금 더 배우려고 강요 할 수도 있고, 먹는 동안 책을 읽을 수도 있고, 잠잘 때 어려운 주제에 대해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지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와 같은 과정에서 축적되며, 그것은 자신의 두뇌에 뿌리 깊게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의 학업 성취도에는 많은 차이가 있으며, 근면과 고된 노력이 점차적으로 형성됩니다.

실제로 주장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고등학교가 어려운 이유는 당신이 축적해온 "끈기"의 결과이기도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2 학년을 걸어 가며 3 학년을 자신있게 지키십시오. 앞으로는 무엇을 할 수 없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