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코코넛 껍질에 금 패닝


2003 년 6 월 하이난 성 덩안 카운티의 Mo Yunfeng은 직장에서 5 만 위안의 임금으로 집으로 돌아 왔고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집안에 지루했고 어떤 적합한 프로젝트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하루 종일 눈살을 찌푸리게했습니다. 이 날, 그는 집에서 나와서 그의 어머니가 코코넛 껍질로 냄비를 닦고 냄비에 기름을 몇 번 닦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코코넛 껍질 안의 코코넛 손바닥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강한 흡착력을 가지고있는 반면 시장에서 판매되는 플라스틱 냄비 브러시는 화학 물질로 만들어 졌다고 그는 생각한다. 기름 오염 제거 부엌 "유물", 녹색 코코넛 야자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 인 냄비 붓을 만들면 사람들이 녹색 열쇠 생활을 추구 할 때 큰 시장이 생길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두 친구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했고 둘 다 시도하려고했습니다. 세 명이 여러 가지 냄비 붓을 샀다. 이러한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신중하게 분석하십시오. 실제로 폿 브러시를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단지 코코를 감아 서 손잡이를 설치하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코코넛 껍질에서 코코넛 야자를 추출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것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했다. 가장 큰 기술적 인 문제인지를 예상하지 못했다. 시장에 기성품 기계가 없기 때문에 그 중 세 명만 자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 년이 넘는 세 달 동안, 그들 중 세명은 매일 시도, 거부, 수정되었습니다. 나는 몇 번이나 시도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두 친구는 은퇴했지만 Mo Yunfeng은이 악마를 믿지 않았다. 그는 기계를 만들겠다고 다짐했지만 수년간 저축을 할 때 평생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었다.

그가 포기 하려던 날 밤, 그는 침대에 누워서 고통스러워 잠을 자며 마침내 그는 위로 올라가서 시간을 죽이기 위해 잡지를 손에 들고 넘어 갔다. 이 잡지의 이야기가 그를 끌었다. 학교에서 10km 크로스 컨트리 경기에 참가한 한 소년이 잠시 달리기 후 발한과 발이 약해졌는데, 이때 학교의 보호 자동차가 지나가고 버스에 이미 타고 있던 급우가 그를 맞이했다. 그는 : "도망 칠 수 없다면 버스에 타십시오."그는 머리를 흔들면서 거절했습니다. 잠시 후 그는 눈이 흐려지고 가슴이 빡빡하다고 느꼈다.이 순간, 또 다른 보호 차량이 다가 왔고 그는 결승점을 고수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주저하고 버스에 타기를 거부했다.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 모르겠다. 그의 눈앞에는 산허리가 있었는데, 그는 금성의 눈을 느꼈다. 전신이 무너지고 눈앞에 산허리가 눈에 들어왔다.

리비는 에베레스트 산보다 훨씬 귀족적입니다. 그는 필사적이었고, 더 이상 주장하지 않았으며, 차가 다시 그를 맞이할 때 주저하지 않았다. 그가 생각할 수없는 것은 언덕이 끝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후회했고, 그는 단지 1 분을 붙잡고 끝까지 다가 가야했다. 그 소년은이 교훈을 기억했다. 미래에 그는 항상 1 분 안에 결승선에 달할 수 있음을 상기시키면서 세계 챔피언의 지휘대에 달했다.

그 잡지를 집어 넣고 그는 오랫동안 숙고 해 작품의 작업장에 다시 들어갔다. 그리고 그 일을주의 깊게 연구했다. 그 뒤를 이어 그는 반복적으로 벽을 쳤다. 절망에 빠지거나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마침내 2006 년 봄 코코넛 껍질에서 코코넛 야자를 추출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 된 후, 그는 코코넛 브러쉬의 첫 번째 배치를 신속하게 생산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제품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코넛 브러시를 이우 국제 상품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5,000 개가 넘는 코코넛 붓을 팔아 세 상자의 명함을 보냈습니다! 다음날 정오에 일본인 사업가가 그를 발견하고 "원료는 어디에서 왔는가?"그는 물었다.이 코코넛 브러쉬의 원료는 하이난 산 코코넛 쉘 브라운 실크 다. 그는 또한 코코넛 야자가 자연적이고 독성이없고 빨고 통기성이 있다고 말했다. 처음으로 일본 바이어들은 순수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환경 친화적 인 코코넛 브러시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관심이 많았고 계속해서 여러 가지 질문을 던졌고 거의 3 시간 동안 이야기 한 후 일본 기업인은 그 자리에서 50 건을 서명했습니다. 만 코코넛 붓 주문.

환경 친화적 인 코코넛 브러쉬 사용자의 반응으로 인해 주문이 증가했습니다. 2007 년에는 2 백만 가지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여 80 만 위안을 벌었습니다!

코코넛 브러쉬의 뜨거운 판매로 그는 원료가 다양한 제품으로 만들어 질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다양한 브러쉬 외에 다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까? 몇 달 동안의 탐험 끝에 그는 다양한 코코넛 야자 공예품을 생산하기 위해 수공예 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평범한 코코넛 야자는 여기 살아있는 펭귄, 코알라, 토끼가되도록 변형되었습니다. 곧,이 코어 인형은 하이난의 특별 관광 상품이되었고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았습니다.

현재 Mo Yunfeng의 코코넛 브러시와 코코넛 야자 수공예품은 전국적으로 판매 될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 싱가포르 등지로 수출되어 그 당시 유명하지 않은 청년은 부자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여행했던 길을 되돌아 보면, Mo Yunfeng은 여전히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코넛 브러시에 대한 연구를 포기하면 오늘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인터뷰에서 그는 사람들에게 가장 힘든시기를 견뎌야한다고 상기 시켰으며 때로는 단 1 분 만에 인사를하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