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생의 백퍼센트


당신은 사람의 인생은? 완벽한 여부를 자신의 삶에 높고 낮은 점을 나타내는 데 사용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람의 학업 시험 점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삶의 백 포인트가 할 수있다 생활 점수 어떤 종류의 전 수명이 계산에 적용 할 수있는 수학 공식;? 물리 현상되지 없기 때문에 그것이 조금 철학 의미 일 전달이 문제는, 어떤 현상이 이어질 수있다;하지 화학적 변화를 관찰 할 수있는 특정 변이가있다. 삶의 행복을 계산하는 방법은 복잡합니다. 취약한 가정의 어린이의 경우 힘들게 벌어 들인 사탕은 큰 만족입니다. 중년의 기업가의 경우 연간 수천만의 순이익을보고하면서, 아마도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올해 회사는 어떻게 성장하고 있습니까? 아니, 다시 검토 할 것입니다. 그래서 행복의 지수에 대한 점수는 성별, 연령, 지위 및 신원 때문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행복을위한 다른 내용을 갖기 때문에 설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동일한 연령, 동일한 성별 및 동일한 직위, 행복이나 행복의 정의는 다른 성격을 가지기 때문에 달라지며 자연스럽게 다른 요구 조건을 갖게됩니다. 동시에 회사에 입사 한 두 명의 젊은이, 경력을 쌓기위한 시도, 안전하게 일하기를 원하고 급여 인상 촉진에 대한 다른 해석이 있습니다. 진취적인 사람들이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년 동안 회사로, 지금 그가 부국장으로 승진했다, 아니 내가 더 열심히 일해야하고, 다른 하나는 단지 평화롭게 직장인 수도가 매우 겁을 살고 싶어하고 :! 어떻게한다고? 책임은 크며, 설명 할 수있는 업적을 만드는 것이 항상 필요하며, 좋지 않다면 초과 근무를 시작하게됩니다. 그에게 압력은 커지고 그는 불행 해졌습니다.

때문에 사람의 성공 또는 실패를 해결하기 위해, 삶에서 행복의 점수를 이길 정말 열심히, 그것은 그의 삶의 전체 범위를 검토 ​​할 필요가 모든 세부 사항이 고려되어야한다 심지어 완전히 같은 사람, 같은 생활 조건과 작업 때문에 내용은, 그가 최근에 사랑 게임에 대해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심리적 수준은 전체 사람 복사, 복사, 쾌활한 성격을 변경하고 활성화되고있다. 따라서, 너무 어려운 삶의 분율은 완벽하게 자격이 있었는지 그래서? 우리가 목적이 될 수있는 방법, 그것은 백 개 점수? 아니면이 같은 차이를 측정 점수 얼마나, 재생 완벽한 호출 할 백 점 이상 그것?

때문에 성공 견습생, 수도 있지만, 결혼 실패, 가정 불화, 당신은 최고의 학업 성취도 사이가 될 수 있지만, 학생, 학교 배제에서 사람들과 가난한 관계, 아마 비록 당신이 골목에있는, 병든 자와 궁핍 한, 그러나에 의해 인근 세계에 익숙한, 친애하는, 또는 당신이 그냥 아주 이상한, 전혀 겸손 대학생이,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의 그룹이 종종 Hupenghuanyou가 함께 플레이, 그들은 당신의 젊은 삶을 풍요롭게. 보기이 예제의 위의 관점에서, 그것은 절대 성공으로 간주 실패 동일 별, 하드입니다.

그래서, 아, 행복 지수 나 삶의 만족도가 아니라 학교 교실에 대한 논문은 원 대한 표준 대답이있다. 그러므로 지나치는 삶을 살기 위해 몇 가지 포인트를 얻으려고한다면, 인생에 대한 가장 큰 기대는 무엇인지, 행복의 정의는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을 측정하고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이 질문에 올바르게 답할 수 없습니다. 삶의 점수. 인간의 욕망은 끝이 있기 때문에이 단계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에도, 사실, 절대 변경되지 등급 점수를 줄 수 없다, 아마 당신은 순간의 생활 환경에 만족,하지만 몇 년 당신이 올해의 도전의 목표에 도달하면, 당신은 부적절하고 불만족스러워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행복이 자라날 것이기 때문에 행복의 기준은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 항상 욕망을 따라 잡을 수는 있지만, 탐욕스런 진전을 따라 잡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단계를 추구하는 데있어 통일 된 표준 답을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생을 통과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점수가 필요하며 탐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다른 것을 원하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에 따라 조정되고 변화 할 것입니다. 삶은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점수가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완벽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까? 왜 존재하지 않는 유토피아에 대해 궁금해하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