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QQ 로그인 상자는 한때 병이 났던 소년에게서 가져온 것입니다.


"나는 내 마음으로 세상을 경험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나에게 중생을 준 삽화였다." "말기 질환을 가진 아이"mammoth

QQ 로그인 상자의 페인팅은 실제로 한 번 말기에 아팠던 소년이 만듭니다.

젊은 맘모스는 2019 년에 말기 암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질병에 맞서 싸우려 고 노력하는 시대에 맘모스는 여전히 그림을 고집했으며 절망적 인 삶에서 살아가는 희망을 찾아 내기 위해 그림을 그리며 옳습니다 꿈의 지속적인 지속, 쫓는 신념, 마침내 맘모스가이 병을 격파했습니다.

[매머드 꿈, 거대한 철학]

매머드의 경우, 이러한 종류의 것은 디자인과 그림을 말하며, 이러한 창조적 인 운반자는 세상을 표현하고 탐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디자이너를위한 꼭 필요한 삶의 철학.

[우리의 꿈? 우리의 추구?]

꿈은 목표이며, 자신을 위해 사는 원동력이자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작은 그림은 매머드의 꿈을 담고 있는데, 이는 그림 그 자체의 가치를 훨씬 뛰어 넘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있는이 작은 우주는 항상 거기에있었습니다.

삶이 죽어 가고있는 맘모스조차도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건강한 삶을 포기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꿈을 꾸었을 때, 포기와 지속 사이에 돌아 오면, 쉽게 포기하지 말고, 응원하는 미소를 지어주세요! 꿈은 실현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