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성공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성공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의 생애에서 1009 번의 실패를 경험 한 사람이 한 명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말했다 : 성공은 충분하다.

5 세 때 그의 아버지는 갑자기 죽어 재산을 잃었다. 어머니는 일하러 나갔다. 영은 집에서 어린 형제들을 돌보고 요리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12 세 때, 어머니는 재혼했고 계부는 매우 엄격했으며, 어머니가 나갔을 때 종종 그를 때렸다.

그는 14 세 때 학교를 그만두고 방랑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16 세의 나이에, 그는 원정군에 참가할 나이에 거짓말을했습니다. 항해 중 뱃멀미 때문에 그는 미리 고향으로 돌아왔다.

18 세의 나이에 그는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불과 몇 달 후, 그의 아내는 재산을 모두 팔아서 가족에게 물러 섰습니다.

그는 20 세가되었을 때 전기 기사로 일하고 페리를 몰고 나중에 철도 노동자가되었습니다. 일이없는 매끄러운 직업이었습니다.

30 세의 나이에 그는 보험 회사에서 판매를 위해 일했고 나중에 보너스 문제로 인해 사장과 사임했습니다.

31 세에 그는 법을 가르치고 친구를 격려하여 법률 회사를 창립했습니다. 한 경우, 그는 실제로 법정에서 당사자들과 큰 싸움을 벌였습니다.

32 세의 나이에 그는 실업 상태 였고 그의 삶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가 35 살이었을 때, 그는 불행하게도 다시 머리에 쓰러졌다. 그가 다리를 통과 할 때, 다리 밧줄이 끊어졌습니다. 그는 차를 강가로 몰아 넣고 심각하게 부상 당했으며 더 이상 타이어 판매원으로 일할 수 없었습니다.

40 세의 나이에 그는 마을에 주유소를 열고 광고판을 걸어 경쟁자를 다쳤습니다. 이로 인해 분쟁이 발생했습니다.

47 세의 나이에 그는 두 번째 부인과 이혼했고 세 자녀는 심하게 공격당했습니다.

61 세의 나이로 그는 상원을 위해 출마했지만 결국 상실했다.

65 세의 나이에 정부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을 무너 뜨리는 길을 고쳤으며 모든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팔아야했다.

66 세의 나이에 그는 평생을 유지하기 위해 전국의 작은 식당에 가서 자신의 프라이드 치킨 기술을 판매했습니다.

75 세의 나이에, 그는 무력감을 느끼고 자신의 브랜드와 특허를 이전했습니다. 새 주인은 구매 가격의 일부로 그에게 10,000 주를 주겠다고 제안했다. 그는 거부했다. 나중에, 회사의 주식은 너무 많이 증가하여 억만 장자가 될 기회를 잃었습니다.

83 세의 나이에 그는 패스트 푸드 식당을 열었지만 상표 특허와 사람들을 위해 소송을 제기했다.

88 세의 나이에 마침내 그는 성공했고 세상은 그의 이름을 알았습니다.

그는 KFC, Harold Sanders의 창립자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들은 종종 날씨가 좋지 않다고 불평하며 사실 악천후가 아닙니다. 낙관적이고 자신감이있는 한 매일 좋은 날씨입니다.

전 세계에있는 그의 인물 중 몇 작품이 KFC 앞에서 매달려 있는지 정확히 알 수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KFC 프라이드 치킨을 먹어 본 적이 없습니까? 누군가가 어떤 식 으로든 그를 어떻게 부순지도 그의 사업은 여전히 ​​번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친구들이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메시지를 보내고, 메시지를 썼습니다. 그 내용은이 두 단어에 대해 불평하는 것일뿐입니다. 그들은 현실 세계에 종종 불만을 나타냅니다. 나는 내가 좋은 위치에 있지 않고, 고용 환경이 나쁘다는 느낌이 든다. 물론, 그들이 뭔가를 말하면, 나는 그것을 모두 부인하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여기서 충분히 나이가 들지 않았다. 현재 환경이 내가 어렸을 때보 다 더 어려워 졌습니까? 내가 한 것보다 더 불공정 한 처우를받은 적이 있습니까?

물론이 사람은 KFC 사장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의 업적을 달성하지 못했고, 나는 부를 얻지 못하고 그의 명성을 잃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보았 느냐? 나는 80 년대 노인이다. 나는 아직도 아무런 비난도받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매일 밤낮으로 밤낮으로 일하고, 결코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며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내 성공이 어디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어쩌면 어쩌면 결코 오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노력이 마지막 날까지 결코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안다.

그런 다음 친구, 특히 젊은 친구, 우리가 손을 잡고 앞으로 함께 움직여!

이 기사를 읽은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멋진 기사를 읽습니다.

[Inspirational Story : 믿음의 승리자가 되십시오] [클래식 영감 스토리 : Ford 's Talent View]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