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멀리 가고, 쉽게 걸을 수있는 법을 배웁니다.


미국의 칼럼니스트 인 윌리엄 코벳 (William Corbett)은 기사에서 "우리의 눈은 수십 년 동안은 시전 될 수 없으며, 우리의 손은 수십 년 후 목표를 달성 할 수 없다. 거리, 행복한 태도로 왜 그것을 완성 할 수 없습니까?

어린 시절 윌리엄 코벳 (William Corbett)은 신문으로 일하다가 자신의 창작물에 뛰어 들었지만 그의 "큰 걸작"은 쓰여지지 않았으며 매우 고통스럽고 필사적이었다.

어느 날, 거리에서 친구를 만났을 때 그는 곤경에 대해 이야기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친구의 말을 듣고 그는 "집에 걸어 가자." "집으로 걸어 가야합니까? 적어도 몇 시간은 걸어야합니다."친구가 퇴각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입을 바꾸어 "가자."라고 말했습니다. 가자. "

그 길을 따라 친구들은 그를 사격 놀이 공원으로 데려가 사격을보고 원숭이를 보러 동물원에 갔다. 그들은 멈추고 무의식적으로 멈추어 친구 집으로 갔다. 몇 시간 후, 그들은 조금 피곤하다고 느끼지 않았다. 친구 집에서 윌리엄 코벳 (William Corbett)은 그에게 잊을 수없는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오늘, 너는 마음에서 기억해야한다. 목표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쉽게 걷는 법을 배워야한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당신은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먼 미래에 겁 먹지 않을 것입니다. "

William Corbett의 창조적 인 태도를 바꾼 것은 바로이 진술입니다. 그는 더 이상 창조를 어려움으로 간주하지 않지만 편안한 창조적 인 과정으로 창조의 즐거움을 즐긴다. 무의식적으로, 그는 "Maud"와 "Communication"과 같은 일련의 유명한 작품을 썼으며 미국에서 유명한 칼럼니스트가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