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클래식 영감 스토리 : Double Dreams


클래식 영감 스토리 : Double Dreams

영감의 마음 : 물론이 이야기에는 신화의 색깔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진실을 설명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지만 긍정적 인 태도와 지속적인 정신으로 현실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옛날 옛적에 이집트의 카이로에 부유 한 가정이 있었기 때문에 부자를 탕진하고 가족을 팔았습니다. 조상들의 집만 남았고 열심히 일해야했습니다. 그는 밤중에 너무 피곤해서 정원에있는 무화과 나무 아래에서 잠들었습니다. 그는 흠뻑 젖은 사람이 입에서 금화를 꺼내어 그에게 말하기를 꿈꾸며 "페르시아에서 네가 좋은 행운을 얻는다. 이스파한, 찾아라. "그는 다음날 아침 잠에서 깨어났다. 사막, 바다, 해적, 우상 숭배자, 강, 짐승과 인간의 고난을 겪고 긴 여정을 시작했다. Isfahan에 도착했다. 도시에 들어가기 만하면 늦었지만 밤에는 이슬람 사원 안뜰에 누워 있습니다. 모스크 옆에 집이 있는데 전능하신 하느님의 편성 때문에 강도 집단이 사원을 빌려 집안에 침입했다. 잠자는 사람들은 강도들의 소음으로 깨어나 도움을 청했다. 이웃 사람들도 고함을 질렀다. 그 지역의 야간 순찰 병사들의 대위가 돌진했다. 강도들이 벽에서 뛰어 내렸다. 기장은 수도원 수색을 명령하고 카이로에서 사람들을 발견했다. 병사들은 대나무 막대기를 사용하여 그를 죽였다. 이틀 후, 그는 감옥에서 깨어 났고, 기장은 그를 심문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 남자가 대답했다 : "나는 카이로의 유명한 도시 출신이다. 내 이름은 에어이다."

선장이 물었다 : "페르시아에서 뭐하고 있니?"

그 남자는 진실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에게 개인적인 꿈이있다. 이스파한에 와서, 나의 행운이 여기 있다고 말한다. 이제 나는 이스파한에 있고, 나를 기다리는 행운이 나를위한 좋은 싸움이라고 생각한다." ""

기자가이 말을 듣고 웃으며 큰 이빨이 드러났으며 마지막으로 그는 무모한 사람이있다 나는 카이로에있는 집을 세 번 꿈꿨다 집 뒤에 하루가 있었고 무화과 나무 뒤의 무화과 나무가있다. 분수대가 있고 그 분수대 아래에 보물이 묻혀 있습니다 꿈을 꾼다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바보와 바보는 사실 꿈을 꾸며 많은 도시에서 뛰고 있습니다. 이스파한에서 다시는 당신을 보지 마세요. 너는 동전 몇 개를 가지고 가라. "

남자는 그 돈을 가지고 자기 나라로 돌아 왔고, 자기 정원의 샘 아래서, 그는 대장이 꿈꾸던 곳이었고, 조상들이 남긴 많은 보물을 파 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대학 입시의 감동적인 이야기 : 겨울이 넘을 수 없음] [클래식 영감의 이야기 : 두려움없는 무식 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