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울고 앞으로 달려 들었다.


저는 춤을 배우는 학생이 있습니다. 댄스 선생님은 춤을 배우는 소녀들에게 매우 엄격하다고 말했습니다. 가혹한 정도조차도 선생님은 한 번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쉬고 연습 할 때,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 죽은 사람입니까? 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계속 연습하고, 죽은 경우 연습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댄스를 연습하는 것이 아닙니다. 업계에서 리더가되기를 원하는 사람은 일반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많은 노력과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2002 년 베이징에서 일하면서 칭화 대학 옆에 살았습니다. 저녁에는 칭화 대학의 육상 경기에서 종종 산책을합니다. 한때, 어머니는 저의 고향에서 저를 만나기 위해 베이징에 왔습니다. 나는 그녀를 산책로로 데려가 그와 같은 장면을 보았습니다.

한 젊은 코치가 7-10 세 20 명 이상의 어린이와 장거리 달리기를 연습하기 위해 대회장에 왔습니다. 준비가 끝난 후, 코치들은 아이들이 함께 달리기 시작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한 무릎, 두 바퀴, 세 바퀴, 아이들이 땀을 흘리면서 일부 아이들의 체력이 서서히지지받지 못하고 점차 멀어졌습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이 앞을 내다 보니, 어린 아이들이 가운데에서 뛰었고, 작은 아이들이 두 명이나 뛰었습니다. 20 분이 지난 후, 더 나이 많은 아이들은 규정 된 랩 수를 달렸고, 2 개의 작은 랩은 2 랩 후에 끝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힘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처음에 나는 코치가 가장 작은 것을 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녀의 지원이 중단되지 않으면 멈추고 쉬게됩니다. 그러나 나는 코치가 그들을 멈추게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것을지지 할 수는 없지만 코치의 명령을받지 못했고 그들 중 누구도 감히 멈추지도 않았고 쉬지도 않았다.

마지막 무릎까지 달렸을 때, 한 어린이는 너무 불편했지만 멈출 수 없었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한 어린이가 울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 두 자녀가 울었습니다. 그러나 충격을 받았던 것은 그들이 울고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치아를 물고 계속 달리고, 마침내 나 주위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움직 이도록하십시오. 여기를 보면 칭화 대학 주변의 학생들, 나의 어머니와 나, 그들에게 박수 갈채를 보내며 소리 쳤다 : "어서!"

그런 작은 나이의 아이는 그런 강한 자기 훈련을하고, 몸에서 거대한 고통을 견디며, 끊임없이 표적을 향해 달린다. 이 장면은 항상 우리 마음 속에 존재할 것이고 항상 영감을주는 힘이 될 것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장거리 주자가되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자가 훈련입니다. 자기 훈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자기 훈련입니다. 아침에 1km 달리기를 명하면 몇 일 동안 며칠을 기다릴 수없고 침대에 머물기 위해 다양한 변명을하기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고, 보통 훈련을 강요 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큰 폭풍우가 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긴장을 느낍니다.

심지어는 바람이나 비를 겪을지라도 일일 교육을 강요하고 장거리 달리기의 시간과 강도를 점차적으로 늘리고 인내합니다.

그러나 실제 플레이어와 일반 플레이어의 가장 큰 차이점은 폭풍에 직면 한 날씨가 완전히 다른 태도를 취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바람이 부는 날씨에서 평범한 사람들은 기꺼이 문을 들여다 보며 침대에서 편하게 쉬게됩니다. 주인은 그가 소진되어 집으로 돌아갈 때까지 바람과 비를 계속 훈련해야합니다. 땀을 닦아내고 옷을 갈아 입힌 다음 집안의 바람과 비로 다시 돌입니다.

익스트림 마스터, 절대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지 말고, 항상 자신과 경쟁하십시오.

그들은 항상 평범한 사람들보다 높은 "자기 요구"를 가지고 있는데,이 요구 사항은 인생의 최대 가치를 반영합니다. 그는이 요청에 대한 삶의 모든 잠재력을 공개하고, 완전히 피어보기도하고, 드문 자기 전환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수양이 우뚝 솟아 있고 앞으로 나아갈 때, 이것은 풀뿌리 청소년들이 진정한 의미의 삶에 가장 진정한 태도를 취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