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열쇠는 일종의 용기입니다.


옛날 옛적에 왕국에 중요한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지혜와 용감한 인물을 선택하기 위해 질문을하고 그의 목사들을 시험하기로 결정한 왕이있었습니다. 그는 법원을 매우 비교할 수없는 문으로 데려 가서 말했다 : 이것은 우리 왕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무거운 문입니다. 실례합니다, 누가 열 수 있습니까?

장관들은이 문이 과거에 한번도 열리지 않았 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이 문을 열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 일부 장관들은 문을보고 머리를 흔들었다. 다른 사람들은 잠깐 보았지만 공개적으로 자신을 바보로 삼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왕이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기다리는 것이 가장 안전한 태도입니다.

이때 한 젊은 목사는 문으로 걸어 가서 손으로 문을 밀고 문이 갑자기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문은 원래 감춰져 있었고, 자물쇠도없고, 플러그도없고, 누구나 쉽게 그것을 밀 수 있습니다. 목사는 마침내 국왕의 보상을 얻었고 중요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유명한 독일 작가 인 괴테 (Goethe)는 말했습니다. 재산을 잃으면 조금 잃을 것이고, 명예를 잃으면 많이 잃을 것이고, 용기를 잃으면 모든 것을 잃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삶의 성공에는 많은 조건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용감 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우리보다 더 지식 있고 똑똑하지 않습니다. 우리와 우리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이 우리보다 모험적이고 진취적이라는 것입니다.

요즘 사람, 특히 젊은이들은 정신이 부족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말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노인, 하루 종일 끝낼 수없는 이야기,이 영감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영감, 영감, 끝이 없습니까? 너 자신? 너 자신을 계승 한거야? 내가 어떻게 대답 할 수 있니? 다른 말을하지 않으면,이 블로그를 말하자. 나는 그것에 충실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지난 1 년 반 동안 나는 다양한 크기, 길이 및 반바지의 2,730 편의 기사를 썼습니다. 이것은 항상 가짜가 아닙니다. 조사하고 조사하고 나와 같은 노력을 계속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누구나 이런 일을하기를 원한다면 우선 용기를 내고 단호한 속도로 나아가고 앞으로 나아가 야하며 모험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내가 2 년 넘게 그것을 경험했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타격? 나는 많은 실제적인 문제로 시험을 받았다. 나는 아직도 열심히 일한다. 며칠 전에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많은 재산을 가지고있다. 사실 나는 모두가 자립심이 부족한 가난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차가없고 방도없는 일종의 민간인이다. 그리고 가장 크고 가치있는 자산 중 하나 인, 그것은 우리의 창조적 영감 블로그입니다. 나는 또한 내가 죽은 날을 의지하고 누군가가 대신하게 될 것이다. 우리 블로그는 오래 살고, 오래 살며,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