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현실을 비난하지 마세요, 당신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멀리 가고, 10 시간 이상 오락가락하고, 그것은 지루했고, 나는 옛날 영화를 만들어 냈다. 나는 한 번 숨을 쉬면서 "같은 테이블에 앉아 계신다"는 것을 지켜 보았고, "어른의 서두름"이라는 아주 어린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아주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깨지기 어려웠습니다. 영화는 이러한 모든 이유를 현실로 밀어 넣습니다. 아무리 길도 없습니다. 현실은 그렇습니다. 강력한 현실에 직면하여, 불안정한 사랑을 흔들며, 취약하게 될 것입니다.

이 이유는 사람들이 말문이 너무 합리적입니다. 그것이 사랑이든 꿈이든, 그 외 모든 것이 든간에, 그것이 설명 할 수 없을 정도로 잃어 버렸을 때, "현실은 그렇습니다"모든 것이 동정적인 설명을합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그러한 예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작은 대학 졸업생이되면 북쪽으로 떠돌며 미래의 꽃과 상상력으로 가득한 그녀는 그녀를 사랑하고이 도시에서 그녀를 무한한 가능성으로 사랑하는 좋은 남자를 찾고 싶어합니다. 현혹과 열심히, 직장의 황금 여신이됩니다. 사랑 사업에는 엄청난 추수가 있으며, 힘을 가져 오는 이런 종류의 삶은 그녀가 노력하고있는 것입니다.

그 크고도 끝없는 도시에서 그녀는 지하실에 살았고 일 년 내내 태양이 사라졌으며 늦은 밤까지 연장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집에 혼자 감히 출근하지 않았으며 어느 날 밤 사무실에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비판을 받았고 동료들에 의해 비판을 받았으며 지도자들에 의해 억압 당했다. 그러나 인생이 아무리 어려워도 Weibo를 볼 때마다 그녀는 격렬한 싸움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는 전사와 같고 도시에 있으며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런 작은 A는 행복하기에 정말로 좋습니다. 미래에 대한 의문이 생길 때마다 나는 동기를 찾기 위해 그녀의 마이크로 블로그에 갈 것입니다. 나는 그녀와 같은 소녀가 자신의 꿈을 실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꿈을 실현하지 못할지라도, 항상 꿈의 길을 걸을 것입니다.

그러나 얼마 전 Xiao A는 갑자기 Weibo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WeChat에서 연락을 취해 결혼 할 것임을 알았습니다. 와우, 마침내 그녀는 마음 속에 남성 신을 찾았습니까? 그녀의 입을 열었고 그녀를 위해 행복해지기를 원했습니다.

그녀는 결혼하려고하는 사람이 중년의 남자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녀가 젊고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인생의 공백을 채울 수 있으며 얼굴을 잃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충격을 받았고 샤오 A.에게 물었습니다.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왜 결혼하고 싶습니까? 너 왜 그렇게 잘못한거야? 샤오 A는 말도 안돼,이게 현실이야, 나는 혼자 서있을 수 없어, 나는 어깨를 기대고 싶다. 그러나 이제는 어깨를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녀가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따뜻하고 친밀해질 수는 없지만 조금은 괜찮은 사람조차도 부족합니다. 그녀는 돈도없고 힘도없고 여유도없고 차도없고 여신도 아니며 두 성매매 시장에서는 아무런 이점도 없다. 나머지 절반에 대한 수요는 낮아지고 낮아지고 마침내 결혼 할 의사가있는 한 누구나 결혼 할 의사가 줄어든다. 요점.

샤오 A와 이야기를 나눈 후, 나는 그 사람 전체에게 좋지 않다고 느끼고, 현실에 맞서 싸우는 사람이기도합니다. 정말 끔찍한가요?

친구 V와 같이 끔찍한 것 같이 보이고 칠하기를 좋아하며 대학에있을 때 잡지에 기고하려고합니다 삽화는 선반에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꿈을 찐 괭이처럼 만들어 팽창을 유지했습니다. 사실, 그녀의 꿈은 매우 간단합니다. 즉 일러스트 레이터가되고, 아름다운 그림을 많이 그리며, 좋은 삶을 살 수있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졸업 한 후에는 모든 사람들이 뜨거운 태양을 들고 개와 같이 민감한 코를 세우고 어디서나 일자리를 찾고 있었지만 임대 된 방에 머물면서 그림을 지키고 그림을 그렸다. 그 당시 우리는 모두 그녀를 부러워했고 그녀가 꿈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음을 부러워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그걸 어떻게 시작할 지조차 몰랐습니다. 적어도 그녀의 목표는 분명했습니다.

그녀는 일상 생활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고, 종종 친구들을 돕기 위해 친구를 의지했습니다. 그녀는 가족을 돌봐야 할 때마다 열심히 일해야했습니다. 그녀가 전화 할 때마다 그녀는 특정 사무실 건물에서 스스로를 만들어야했습니다. 거짓말. 그녀는 걱정스럽고, 불면증, 여드름, 탈모, 그리고 그녀의 발에 계속됩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는 작은 V가 훌륭한 일러스트 레이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유명 해지면 우리 모두는 여전히 먼지 속에 굴러 갈 것입니다.

그러나 2 년 후, 샤오 브 (Xiao V)는 갑자기 다시는 페인트 칠을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이 그림은 너무 상상하기 힘들고, 가시가 너무 두껍기 때문에 이미 그녀를 찔렀다. 그녀는 돈이 필요하고 돈을 벌어야하며 밝은 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직장에 나가기를 결심하고 열심히 일하는 샐러리맨이되기로 결심했습니다.하지만 돈을 벌 수는 없으므로 자립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그녀를 불쌍히 여긴다. 그러나 그녀는 현실이 너무 잔인하고 꿈은 언급할만한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강력한 현실에 직면하여 모든 꿈은 순진하고 어리 석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사실입니까? 우리는 현실에 직면하여 머리를 숙이고해야하며 현실로 인해 패배 한 운명을 받아 들여야합니까?

나는 잔인한 현실에 직면하여 항상 매달리고 좋은 사랑을 가지고 원래의 꿈을 실현 한 일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 빠지지 않은 성공적인 사람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떨어졌고 올라갔습니다. 그들은 결코 현실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들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샤오 A는 현실에 직면했다. 그러나 저우 종 (Zhou Chong) 작가가 실제로 많이 쓰러졌다는 것을 안다. 삼십대에 이르렀을 때 마침내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자유를 줄 것을 알았던 남자를 기다렸다. 샤오 브이는 꿈속에서 자신의 꿈을 제쳐두고 있지만, 한때 빌려주는 집안에 가두었던 삽화가 시아 다 (Xia Da)는 고행자처럼 지나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포기하기를 거부하고 마지막으로 꿈의 플래시를 보게했다. 밝은.

현실이 얼마나 잔인하든 항상 항상 그것에 충실 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랑이나 꿈, 또는 그 밖의 모든 것에 관계없이, 당신이 지속한다면, 외로움을 참을 수 있습니다. 외롭게 고생 할 수 있습니다. 인생 앞에서 머리를 자랑스럽게 올리면, 현실이 괴롭힘을 당하고 괴롭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 앞에서 후퇴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퇴각을 강요합니다, 당신이 나아가면, 그것은 당신을 절대 가지 않습니다.

실재를 변명의 대상으로 삼지 말라. 현실에 맞서 싸우는 모든 일은 당신이 충분히 끈기가 없기 때문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