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중국라면 1 달러짜리 그릇


그의 이름은 Feng Sanfeng이고 그는 36 세입니다. 그는 허난 성에서 정규 대학 입학 시험이었습니다. 목록에서 빠져 나간 후 그는 허난, 산동, 안후이에서 일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몇 년 후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부자가되고 싶고 가난한 사람으로 태어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그러나 그는 마음을 놓치지 않았고 허페이 (Hefei)의 요리사 학교에 와서 공예품을 배웠습니다. 파스타를 만드는 것을 배우는 백인의 경우와 비교할 때 요리 요리의 빨간색 사례는 높은 봉급을받을 가능성이 더 높지만 그는 많은 기회를 기다렸으며 빨간색 사례의 이름을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그는 백인의 경우를 선택해야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배우더라도, 그것은 단지 빵집 주인이고, 어떤 종류의 큰 틈이 있겠습니까?"그는 어쨌든, 고난을 파는 것보다 항상 더 나은 기술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주인은 파스타를 요리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1 년 후에 경쟁의 손에 든 반죽을 완벽하게 연주했습니다 : 양손으로 12 개의 만두를 굴리고 굴릴 수 있으며, 노력하지 않고도 포괄적 인 잔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늘 눈을 통해라면을 15에서 20까지 당깁니다.

그 후 그는 손을 사용하여 장인 정신을 발휘하여 여러 도시에서 일했습니다. 공예 덕분에 그의 경제 상황은 다소 개선되었습니다.

어느 날 외국 건설 회사가 연봉 6 만원의 생과자 두 명을 고용했는데 아랍 에미레이트 연합의 지사에 일자리가 있었고 이사를 나서고 서둘러 가입했다. 나는 해외 개발의 여지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뛰어난 패스트리 기술로 그는 아랍 에미리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두바이에 오기로 결정되었습니다. 현지인들이 큰 케이크 만 만드는 두바이의 도시에서 그는 파스타를 만드는 방법을 바꾸 었으며 이로 인해 중국인 직원들은 행복하고 흥분을 느끼게되었고 일부 UAE 직원도 칭찬을 받았습니다. 단 몇 개월 만에 그의 국수, 두루마기, 만두가이 번잡 한 도시에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했습니다.

어느 날 두바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과 세계 유일의 7 성급 호텔 중역 중 한 명이 그를 찾아 월급 $ 4000의 호텔 주인으로 고용했습니다.

호텔에서 그는 거의 매일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왕가, 정치인 및 최고 인물을 만난다. 한 달 동안 일한 후, 그는 러시아의 가장 부유 한 남자, 로마의 왕 Abramovich에 의해 개인적으로 소환되었고, 억만 장자는 그의 얼굴에 관심을 갖게했습니다.

그는 Shanzhen 해산물의 전체 테이블 앞에서 너무 많은 부유 한 상인들과 고위 인사들이 그의 중국 민속 간식을 맛 보았다고 기대하지 않았다. 단 1 년 만에 그의 월급은 6,000 달러로 증가했으며 월간 팁은 4,000 달러로 한 달에 1 만 달러가되었습니다. 그는 개인적으로 태국 총리와 그의 아내에게 만두 만들기를 가르치고 걸프 지역의 미군 전 총장, Schwarzkopf 장에게 Lanzhou Ramen을 가르치고 유명한 할리우드 감독 Spiel의라면을 수행하도록 가르쳤습니다.

2006 년 9 월 콘돌리자 라이스 미 국무 장관이 호텔에서 살았는데 중국의이 제과장이 15 개의라면을 통과시켜 믿을 수 없다는 소식을 듣고 현장에서 공연을했으며 결과는 20이었다. 모든 구경꾼은 기절합니다. 하루의 춤을 추면서 그의라면은 1,000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개인적으로 미 국무 장관으로부터 1 만 달러의 팁핑 수수료를 받았다.

심장 영감 :

사람들의 눈에는 얼마나 많은 양의라면을 만들 수 있습니까? 그러나 마음이 있으면 작은 공예품도 큰 장치가 될 수 있으며 1 인분의라면도 1,000 달러에 팔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얻을 수없는 것!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