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하늘로 날기


감동적인 이야기 : 하늘로 날기

19 세기 말, 미국의 교사 인 조지 파커 (George Parker)는 학생이 펜을 수리 할 수있는 "더 나은 펜"을 발명하고 "파이크 (Pike)"펜으로 명명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Parker Company를 설립했으며 Parker 펜은 높은 품질 때문에 시장에서 주류 제품이되었습니다.
20 세기 중반, Parker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Parker 펜은 펜 시장의 왕이되었습니다. 이 날, Parker의 새 총책임자 인 Marcoli가 회의에 참석했으며 판매 관리자는 공황 상태로 달려와 주변에서 몇 마디를 속삭였습니다. Marcoli의 얼굴은 가라 앉았고 즉시 회의가 끝났음을 발표하고 즉시 판매 부서로 달려갔습니다. 몇몇 학교는 그뿐 아니라 다른 사용자의 반품 명령을 보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상황이 매우 비정상적이었고 Marcoli는 부하들을 즉시 조사하여 문제를 조사했습니다.
"고객을 뺏긴 경쟁자가있다"고 연구자들은보고했다. Marcoli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 "어떻게 가능합니까? Parker는 같은 업계에서 절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우리와 경쟁하기를 원하는 회사는 이제 죽어 가고 있습니다."조사원은 "헝가리에서 사실입니다. 루오 브라더스 (Luo Brothers)는 무료 재판을 위해 여러 제품을 나누어 주었고 사용하는 사람들은 주문을 체결했습니다. "
Marcoli는 Belo 형제가 발명 한 일부 제품을 구입하라고 사람들에게 요청했으며, "볼 펜"이라고 불립니다. 신중한 연구 끝에 Marcoli는 충격을 받았고, 강력한 적을 발견했습니다. Marcoli는 신속하게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소집했으며, 실용적이고 편리하며 저렴한 세 가지 측면에서 파커가 침체기에 접어 들었다고 결론을 냈습니다. Makoli는 가능한 한 빨리 Parker 펜을 향상시키고 완벽하게하기위한 명령을 내렸고 시장 점유율을 회복해야합니다.
그러나 Marcoli 구조 계획은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Parker의 판매가 급감하면서 회사는 점차 파산 직전까지갔습니다.
Marcoli는 열심히 생각하고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었다. Parker의 펜과 볼펜에는 아무런 탈출구가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Parker의 수십 년간의 파운데이션이 실제로 파괴 될 것이라는 사실이 사실입니까? 아침 일찍 일어나서 침대에서 일어나서 대학 선생님에게 편지를 써서 그가 직면했던 딜레마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관적으로 "실용성과 가격면에서 승리 할 기회가 없다"고 예측했다.
곧 교사는 그에게 편지를 썼다. 편지는 "우리 집 건너편에기구를 파는 가게가있다. 물건이 싸고 맛있고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주변 동료들이 모두 박살났다. 어느 날, 내 집 옆에 가게를 열었 어. 상사에게 물어 봤어, 너 뭐 할거야? 너는기구를 파는 중이다. 나는 네가 죽음을 찾지 않는다고 말했다. 반대쪽에 가족 역할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는 그가 알고 있다고 말했지만 내가 팔리는 도구는 따라 가지 않았다. 그는 골동품을 판매합니다. 이제 두 매장은 안전하고 사업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
선생님의 편지를 읽은 Marcoli는 오랫동안 숙고 해 보았습니다. 갑자기 눈이 떴습니다. 그는 또 다른 회의를 열고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첫째, 판매량을 볼펜과 비교하지 않고 동시에 Parker 펜의 생산량을 대폭 줄였습니다. 둘째, 가격보다 좋지는 않았지만 동시에 Parker 펜의 판매 가격을 크게 높였습니다. 부하 직원들은 서로를 보았고 Marcoli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오늘부터 Parker 펜은 귀족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으며 펜 귀족이 될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Parker 펜은 공 펜으로 직접 대결하는 것을 우회하여 저가형 경로를 걸어갔습니다. 하이 엔드 경로를 택 했으므로 도로가 계속되었습니다. 1960 년 Marcoli의 신중한 계획에 따라 Parker는 영국 왕실 필기구의 독점 공급 업체가되었으며 Parker 펜은 Elizabeth II의 펜이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널리 공표되었으며, 파이크 펜은 가치를 두 배로 높이고 서서히 고귀한 지위의 상징이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Parker는 고급 및 고비용 마케팅 경로를 따랐습니다. Parker는 1962 년 미국 최초의 로켓 중 일부에서 특별판을 제작하여 전 세계 중요 인물에게만 판매했습니다. 1987 년이 회사는 백 년 기념 펜을 출시했습니다.이 펜은 수집가들이 꿈꾸어 온 보물이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Parker 펜은 볼 펜의 충격으로 축소되지 않고 대신 자신의 새로운 길을 떠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가되었습니다.
Parker의 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Marcoli는 깊은 감정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인간의 거주 공간은 입체적입니다. 무겁고 무거울 때는 언제나 필사적 인 비난을 쳐다 보지 마십시오. 하늘을 보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수중 사람이 육상에서 더 빨리 달릴 수있는 방법에만 집중한다면, 그들은 항공기를 발명하지 않을 것이고 더 빠른 차는 달릴 수 없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파커 펜은 이렇게합니다. 나는 땅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그런 다음 하늘로 날아라.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