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실행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을 실행이라고합니다! 충격!


실행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실행이라고합니다. 충격!

미국에 베테랑이 있었고 전쟁터에서 상처를 입었고 돌아온 후 나이가 들었고 부상 당하고 장애인이되었습니다. 그래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많은 부대가 그를 거부했고, 확고한 조치를 취할 때마다 가능한 기회를 계속 찾습니다.

이번에 그는 미국에서 가장 큰 목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를 신청했으며 마침내 부사장을 여러 단계로 뽑았으며 부통령에게 "저는 베테랑입니다. 군대는 엄숙하게 내가 준 임무를 완수하겠다고 약속한다. 제게 기회를주십시오. "

부통령이 나이를 보았을 때, 그는 농담처럼 보이게되었고, 정말로 그에게 직업을주었습니다. 그것은 어떤 직업입니까? 그것은 미국의 한가운데있는 엉망입니다. 그 전에 회사는

많은 훌륭한 관리자는 나쁜 고객 관계가 있었기 때문에이 일을 잘하지 못했습니다. 회사의 연체료는 오랫동안 회복 될 수 없었고, 회사의 이미지가 손상되었습니다.

부회장은 당신의 훌륭한 매니저보다이 일을 완수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사람을 팔아 당신이 조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베테랑은 "나는 그 일을 끝내겠다고 약속한다"고 말했다.

다음날 그는 시장에 나갔다. 몇 달 후, 그는 미국 중서부에서 회사 이미지를 회복하고 고객 관계를 부드럽게하며 거의 모든 부채를 빚지고있다.

주말 오후, 부시 대통령은 베테랑을 사무실로 보냈다. 그는 "나는 이번 주말에 뭔가해야 할 일을해야한다"며 "여동생은 유타 주에서 결혼했다. 나는 결혼식에 참석할 것이다. 내가 선물을 사도록 도울 수있다.이 선물은 매우 아름답고 선물 가게에있다. 창문에 푸른 꽃병이 있습니다. "그가 묘사 한 후, 그는 주소가 적힌 카드를 베테랑에게 건네었다. 베테랑

임무를받은 후, 그 사람은 엄숙하게 상사에게 약속했다 : "나는 임무를 완수하겠다고 약속한다!"

베테랑은 카드의 뒷면을보고 기차 캐리지와 보스 좌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보스가 꽃병을 구입 한 후 그 보스를 그의 구획으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베테랑이 즉각적인 행동을 취한 후 오랜 시간이 걸려 주소를 찾았습니다. 주소를 찾으면 그의 두뇌는 비어있었습니다. 주소에는 상점이 전혀 없기 때문에 그런 아름다운 창문이 없으며 파란 꽃병도 없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만약 그게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상사에게 "미안합니다, 당신이 준 주소는 잘못되었습니다. 그래서 푸른 꽃병을 얻을 방법이 없습니다.하지만이 베테랑 그가 보스에게 약속했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처음 보스에게 확인을 요청한 것은 처음 이었지만 보스의 전화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북미 주말에 보스가 다른 사람들을 방해 할 수 없기 때문에 보스의 휴대 전화는 대개 전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시간이 지나가고, 베테랑이지도와 결합 된 후 길거리 청소 방법을 통해이 주소에서 5 번 거리에 마침내 상사가 묘사 한 상점을 보았습니다. 멀리 보았습니다.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창문에서 그는 푸른 꽃병을 보았습니다. 그는 매우 행복했지만 그는 날아 들고 문이 잠겨있는 것을 보았고 가게는 미리 닫았습니다.

그것이 당신이라면,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당신은 말할 것입니다 : 미안합니다, 보스, 당신이 준 주소가 잘못 되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거의 찾을 수 없지만 사람들은 닫았습니다. 그러나 베테랑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보스에게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군인은 옐로우 페이지와 주소를 합친 다음 매장 관리자의 전화 번호를 찾았습니다. 그가 전화를하고 푸른 꽃병을 사고 싶다고 말했을 때. 상대방은 말했다 : 나는 휴가 중이며 열리지 않았다. 그런 다음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라면, 미안하다 보스, 사람들은 열리지 않아, 나는 살 수 없다. 이 작업을 완료하지 못했다고 설명하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베테랑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보스에게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내가 값이 비싼 대가를 치르고도 푸른 꽃병을 얻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는 창문을 통해 푸른 꽃병을 얻고 싶어했기 때문에 베테랑은 도구를 찾기 위해 눈을 돌 렸습니다. 툴을 다시 찾을 때까지 기다리는 중입니다.

내가 왔을 때, 멀리서, 무장 한 경찰관이 창문으로 와서 그곳에 서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때 베테랑은 침묵 속에서 기다리고, 오랜 시간을 기다렸고, 경찰관은 기다리지 않았다.

걷는 것의 의미.

이 때 베테랑은 상점 관리자라고 불렀던 것을 깨달았으며 첫 번째 문장에서 나는 자신의 삶과 군인의 명성으로 보장 받았다고 말했다. 꽃병, 내가 약속했기 때문에, 이것은 병사의 명예와 삶과 관련이있다. 제발 도와주세요.

그 남자는 더 이상 전화를 끊지 않고 그 말을 듣고있다. 그는 전장에서 자신이 동원 된 전쟁터에서 자신이 동원 된 전쟁터에서 자신의 동지들을 지켜야 만했기 때문에 자신의 동지들을 전쟁터에서 옮겨야한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심각한 부상과 불구를 당했다.

매니저는 그에게 손을 대어 마침내 누군가를 보내고, 가게에 문을 열고 그에게 파란색 꽃병을 팔기로 결정했습니다. 참전 용사들에게는 푸른 꽃병이있어서 그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사장님의 열차가 이미 열렸습니다.

그것이 당신이라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당신은 사장에게 설명 할 수있는 많은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 당신이 저에게 주신 주소는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거의 찾을 수없고, 가족은 문을 닫았습니다. 나는 좌절감과 경험 많은 고난을 겪었고 마침내이 파란 꽃병을 입었지만 열차는 이미 열려 있습니다. 그러나 베테랑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보스에게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베테랑은 전직 동지들에게 전화를 걸었고 개인용 제트기를 소유하고 있던 북미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용 제트기를 빌리고 싶었습니다. 비행기가 보스가 잡은 열차의 다음 정류장을 쫓아 갔다. 그가 플랫폼을 헐떡이고 뛰어 다닐 때 보스의 열차가 천천히 플랫폼에 들어갔다.

보스가 마차 번호를 말하면서 그는 보스의 마차로 가서 보스가 조용히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조심스럽게 파란색 꽃병을 탁자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보스에게 말했다 : "대통령,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푸른 꽃병이며, 당신의 여동생에게 가지고오고, 당신에게 좋은 여행을 기원합니다."그러고 그는 돌았 다.

일주일을 시작으로 직장 첫날 보스가 베테랑을 사무실로 보냈습니다. 그에게 말하기를 : "내가 구입 한 선물에 감사드립니다. 누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해요. 당신은 과제를 완료했고 고맙습니다.

실제로 회사는 수년간 관리자를 선임하여 대통령으로 극동 지역에 파견하기를 원했지만 회사의 가장 중요한 부서이지만 관리자를 선임하는 과정에서이를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컨설턴트는 관리자를 선택하기 위해 파란색 꽃병 테스트를주었습니다. 관리자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제공 한 주소가 가짜이기 때문에 작업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문을 닫기 전에 우리는 그에게 전화를 두 번만 받길 부탁했습니다. 지난 테스트에서 한 명만 창문 유리를 가져 와서 파란 꽃병에 박 았기 때문에 우리 회사의 윤리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 고용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중에 테스트 할 때, 우리는 특별히 무겁게 무장 한 경찰관을 고용해서 거기에 머물게되었습니다. 하지만이 모든 것이 작업을 완료하려는 당신의 결심을 저해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일을 해왔고, 이제 저는 공식적으로 이사회를 대신하여 당신을 극동 지역 회장으로 임명합니다 ... "

실행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실행입니다!

행정 집권이란 무엇입니까?

지연 : 아름다운 계획, 아름다운 실행

사형 집행이 없다면 경쟁이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