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Bajie입니까? Goku입니까?


고등학교를 다닐 때 Yuan Xiqing이라는 급우가 있었는데 그 결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종종 성적이 상위 3 위 였고 수학 점수가 특히 우수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수학 선생님이 근무하는 것처럼 밤에 공부했습니다. 수학 교사가 수업을 검사 할 때 갑작스런 정전이있었습니다. 정전! 학생 시대의 우리에게 이것은 500 위안 이상입니다. 교실에서 노래와 노래, 휘파람 소리와 휘파람 소리가 들렸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도약을하지 않고 함께 뛰어 올라 뛰어 내릴 수 없습니다. 전체 지하 디스코. 웃음 소리가 들렸을 때, 불이 켜졌고, 그 순간에 다양한 기념 행사에서의 "추악한"자세가 고쳐졌습니다. 테이블 위에 서서 걸레를 마이크로 잡고 칠판에 장난을 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닙니다. 밤의 최고의 배우가 Yuan Xiqing과 수학 선생님이 포옹하는 장면이라고 말하기. 교실이 끝나면 시간은 고정 된 것처럼 보이고, 위안시 칭 (Yuan Xiqing)은 수학 선생님의 허리를 잡고 있고, 다른 손은 그의 얼굴을 쓰다듬고 있습니다.

나중에 칠판 앞에서 탁자 위에 노래하고 장난을 치다가 교사들에 의해 비판을 받아 일주일 동안 처벌을 받아 심도있는 재검토를 받았다. 쌍둥이 중 한 명이 물었습니다 : 위안도 우리와 함께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선생님은 유독 한 가래로 모집되었습니다. 가족은 시험 성적의 상위 3 개로 돌아 가지 않았고 정전으로 편안했습니다. 너는 어때? 매일 정전이있을 때까지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청화대에 가면 집에 돌아갈 것입니다. 이 소극의 최종 결정을위한 기초는 위안 학생들이 잘 배우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휴식이라고 부릅니다. 다른 것들은 진취적인 것이 아닙니다.

나중에, 나는 정신 나갔고 생생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그 때, 나는 시험 결과를 끝냈다. 위안 (Yuan)의 수학은 먼저 15 점까지 계산됩니다. 수학 선생님이 수업에서 열중하고있을 때 학생들에게 위안 (Yuan)처럼 공부하라고 부탁했고 위안 (Yuan)은 저에게 종이 한 장을 주었고 수업을 건너 뛰고 농구를하도록 나를 불렀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서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나는 위안과 놀기 위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그 결과는 나중에 수학 선생님에 의해 체포되었다. 학년 그룹의 다른 선생님들 앞에서 그는 말했다 :이 아이는 단순히 단어가 아니며, 놀아도 여전히 좋은 반 친구들을 부러 뜨리고 싶다. 위안은 "일과 휴식, 일과 휴식의 법칙"이라고 칭찬받습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의 점수는 1 위이며, 나는 15 점까지 계산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 전에 나는 완전히 교육을 받았다. 오늘 저녁 저는 자율 학습을합니다. 진둥 중학교의 목업을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질문 중 하나가 매우 어려워서 수학 선생님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수학 선생님은 그저 눈길 만 털어 보았습니다.이 질문은이 수준에서 숙고해야하는 것이 아니므로 수식으로 돌아가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하려고합니다. 그가 떠난 후 나는 위안 (Yuan)에 물어달라고 뛰었고, 위안 (Yuan)은 한동안 그것을보고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결과, 2 등 학교 선생님은 인내심으로 교훈을 설명해 주셨고, 수업 시간에 수업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원은 학습에 부지런하며 훌륭한 사고가 모든 사람들에게 배우는 모범입니다. 원 유안은 부지런히 부탁했다. 나는 오만하지 않은지 물었다.

그 이후로, 나는 그것을 깨달았다. 힘은 왕이다. 강한 힘만이 규칙에 말할 수있는 힘이 있다면 규칙의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선생님이 되라는 부탁을 받았으며, 수업 자체 제작 형 도서관을 우리에게 공개 할 수 있습니까? 수업 선생님이 내게 한 번 봤어 : 그물은 쓸모 없어! 첫 번째 급우가 물었습니다. 도서관을 열 수 있습니까? A : 독서 사랑,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교사와 학생들의 감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말에 피크닉에 가기를 제안하고, 수술 없이는 배우지 말라는 말을 듣는다. 나는 1 학년에게 물어 보라고 대답했다 : 일과 휴식. 나는 말하기 만 빌어 먹을 것입니다 : 개발은 마지막 단어입니다.

학교에 가면 훨씬 더 그렇습니다!

고베의 혼외정사는 강간 사건으로 발전했으며 수많은 팬들이 범죄를 시작했으며 판사조차도 그의 팬입니다. 많은 팬들이 생각하고 있는데, 왜 주인공이 나를 망가지지 않는거야! 요르단에는 무수한 자매가 있으며 그의 결혼 상태는 더욱 지저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칭찬만을 제공 할 것입니다 : "나는 빌어 먹을, 오만한"; "젠장, 진 니 엠 멩." 왜? 그들은 법원에서 절대 스코어러이기 때문에, 우리는 법원에서 우아한 인물 만 기억합니다. 국내 선수, 사랑의 작은 쇼, "자동차 문"을 터뜨리는 것은 수많은 당혹감을 끌 것인데, 왜? 알 잖아.

내가 일하고있을 때 xx 징계 피켓과 세 명 또는 다섯 명이 식당에서 소위 "여유롭고 끌리는 것"을 잡으러 갔다. 나는 먼 곳에서 사람을보고 돌진했다.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며 속삭였다. 그 말에는 공황이있었습니다. 남자는 그에게 감사하게 미소 지었다. 서두르다, 길을 만져 xx 섹션 수석 식사 준비가 접시를 잡고있다. 그의 친절한 과거는 나를 생각 나게했다. 일하러 갔다가 30 분이 지난 후에, 전체 부처는 비판 목록을 통보했고 그의 이름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생각은 왜 그 분장의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가? 그래서 그는 성명서를 찾으러 갔다. 나는 과장이 업무와 관련하여 바쁘다고하면서 종종 초과 근무를한다고 들었다. 이 이야기는 지도자가 초과 근무에 늦게 전화하는 것이 매우 지쳐서 게으르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나는 강소 위성 TV가 그러한 프로그램을 개최했음을 기억하며, 그 이름은 분명하지 않다. 푸단 대학교 (Fudan University)의 한 친구의 퇴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 당시 청중의 청중은 비명을 질렀습니다. 병을 앓은 이유는 학교를 그만두고 자신을 돌보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에게 합당한가요? 정복은 끝이 없습니다. 세계의 법안 만있는 것 같습니다. 게이츠는 학교를 그만 둘 수 있으며 잡스의 천재 만이 모든 사람의 승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교를 그만 둔 칭화 (Tsinghua) 친구들을 만났을 때, 그들은 또한 손에 몰딩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청중에게 또 다른 청중이 보일 것입니다.

현실은 너무 잔인합니다. 힘이 없다면 물고기가되어야합니다. 불편할 때 한 두 칼을자를 수 있습니다. 내 친구처럼, 나는 엄격한 때리기와 게으름의 첫 주 동안 체포되었고, 나는 그 사실을 알게되었다. 그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타클 리아 (Taklima)의 배후지에서 일하는 임시 노동자조차도 그러한 개인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른바 좋은 일들은 나가지 않지만 나쁜 일은 수천 마일을 넘깁니다. 제로 타임 근로자는 본인의 머리가 누구인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친구를 기억하십시오. 소위 불행은 혼자가 아니며 수천 년의 경험을 통해 조상들이 요약 한 네 단어는 분명히 근거가 없습니다. 내 친구, 나는 다시 잡혔다. 이 시간은 24 초 늦어서 더 흥미 롭습니다. 전역 알림을 다시 보냅니다. 이 브리핑은 "24 초 위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봐, 슬퍼! 그의 형제 중 한 명이 문제가되고있다. 형제들이 그를 보았을 때, 그의 눈은 억압 될 수없는 흥분과 흥분을 반영했습니다. 눈 깜박 할 사이에는 요리 된 "5 검은 색"과 양고기의 로스트 다리가 있습니다. 나는 "Xia Minghan과 그 이후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완전히 잊었다." 같은 물고기 일 때, 형제는 프로입니다. 당신이 물고기 일 때, 당신이 칼을 먹었을 때, 왜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까?

이것은 진리입니다. 많은 경우에 당신은 무능력하지 않지만 당신은 너무 약합니다. 유닛의 무대가 너무 작아서 주목할만한 필사자는 수용 할 수 없습니다. 반항적 인 반란은 성격을 요구하고, 반항적 인 반역은 두 가지 재화를 요구한다. 좋은 말씀입니다 : 큰 신이 거친 사람에게 떨어졌을 때, 패자는 오우예요!

프로젝트 보고서가 나올 무렵, 한 친구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이해가 없으며 분명히 식사가 될 것입니다. 한숨과 한숨. 나는 위로했다, 너는 늙었다. 너는 이걸 두려워하니? 안티 - 반복의 년이 모든 옛날 튀김인가? 기름 냄비에 너를 올려 놓고 기름을 튀긴다. 그것을 듣고 나서, 그는 또한 옛날 모든 튀김은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70 년대에 마침내 획기적인 움직임을 보 였는데, 텀블링, 낡은 튀김기! 보고서 당일 날, 친구들은 낙담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느냐고 물었다. 앞에서 사람들은 단지 몇 장의 사진을 찍고 말더듬을하고 아이디어가 명확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하며 잠재력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얼굴을 때리고, 새로운 생각을하지 않았고, 많은 일을 쌓았다. 친구의 입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오랫동안 오르기까지 걸리지 않았습니다 ...

에세이

현실은 잔인하고 당신은 그것을 지킬 수 없습니다. 당신의 친절과 순결 때문에 당신의 잘못과 죄를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의 비범하고 탁월한 점 때문에 그것은 나의 신비와 결점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무죄와 동정 때문에 당신의 무죄와 경멸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강점과 지혜 때문에 오만함과 편견이 용인 될 것입니다. 결국, 당신의 힘은 당신의 정체성을 결정합니다.

최근 남지나해의 주권 ​​문제는 국제 무대에서 증가하기 시작했다. 미국은 다시 한 번 점프하는 광대의 역할을했다. 사실 우리가 개인 이건 우리 나라 이건간에. 오직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규칙에 따라 존중 받기 위해서는 규칙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힘이 있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조국의 번영을 기원하며 내 형제와 친구들에게 큰 힘이되기를 바랍니다. 세상이 평화 롭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 해가 조용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