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신은 나의 팔다리를 가져 갔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한 쌍의 날개를 실천했다.


이 영감적인 이야기에서 기업가 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길림 예술 대학 음악학과를 졸업 한 지앙 후 (Jiang Hui)는 19 년 전 교통 사고로 왼발을 잃었다. 오늘날, 39 세의 Jiang Hui는 가볍게 웃는 리셉션으로 매일 걸어 다니며 보철 환자들을 데리고 걸어서 걸어 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좌절감을 가진 사람을 만났을 때, Jiang Hui는 부드럽게 바지를 집어 들고 보철 몸을 밝혀 "너는 나보다 나아질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지앙 후 (Jiang Hui)는 자동차 사고를 상기 할 때 "운전자는 보상 할 돈이없고 가족도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언제든지 보철물을 조정할 수 있도록 보철 설치 기술을 배우기로했다"고 전했다.

1999 년, 25 세의 Jiang Hui는 대만의 보철 장치 제조 회사에서 견습생으로 일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그 후로 그는 보철 산업과의 불가분 한 유대감을 가졌다. 플루트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멜로디를 날려 버린 한 쌍의 손은 전기 드릴, 수동 분쇄기 및 망치와 같은 무거운 도구를 집어 들면서 보철물을 만들었습니다. Jiang Hui의 얇은 팔은 종종 피곤하고 부어 오르고 심지어 먹을 수도 없지만 불평이나 포기는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확고한 대학생들에게서 일자리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스스로를 부양 할 수있는 장애인을 소중히 생각해야한다."Jiang Hui는 보철물을 설치하기 위해 오는 보철물을 사람들이 자주 걸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복뿐만 아니라 투쟁의 목표를 발견했습니다. 2007 년 8 년간의 경험과 사업 연구를 거쳐 장혁은 국가 시험에 합격하고 수석 등록 보철 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너 같은 사람을 더 많이 도와주세요.

Jiang Hui의 회사에 들어서면서, 그것은 산뜻하고 조용하다. 그리고 그것은 문화적인 대기로 가득하다. 토크 룸, 트레이닝 룸, 스튜디오 ... 각 방은 마치 집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나는 집에 돌아가서 사업을 시작하기를 원한다. 나는 나와 같은 사람들을 더 돕고 싶다."2019 년 장쩌민은 장춘의 보철기구 회사의 머리가되었다.

직원을 모집 할 때 Jiang Hui는 장애인, 특히 신체 장애인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장휘 (Jiang Hui)는 50 명 이상의 장애 청소년들이 이미 결혼 생활을하고 자녀를 갖기 위해 고용 한 많은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2019 년과 2019 년 동안 장휘 (Jiang Hui)는 그녀의 직원에게 세 가지 보조기를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특허를 신청했습니다.

지앙 후이 (Jiang Hui)는 보철물을 설치하고자하는 모든 장애인을 데리러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실생활을 이해하십시오. 어려움이 있다면 적절하게 줄일 것입니다."강휘 (Jiang Hui)는 성실과 전문성으로 한 고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한 인내와 자신감있는 웃음을 지닌이 회사는 꾸준한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2019 년 장춘시에서 장애인 기업가로 지명되었습니다.

마음을 수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장애인의 고통은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할 수있는 것이 아니며 부러진 신체를 수리하는 것이 더 쉽지만 정신을 회복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자신을보고 prosthetic limb를 착용 할 때만 더 빨리 훈련 할 수 있습니다."Jiang Hui는 스스로를 돌파구로 만들기 위해 야외에서 수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공 다리를 벗고 핑크색 수영복을 입고 한 발에 물속으로 뛰어 들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많은 사람들의 눈을 마주보고 목욕을하기 위해 종종 공중 목욕탕에 갔고 장쩌민은 건강한 사람들과 다르지 않다는 느낌으로 더 강해졌습니다.

"팔다리가 다쳤고 내 마음을 다치게 할 수 없다"며 몇 년 동안 장휘 (Jiang Hui)는 같은 운명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목격했다. 그녀는 몸과 마음으로 고통 받았다. 재활 훈련에 그들을 돕기위한 인내 ... 그녀는 많은 장애인을위한 영적 강사가되었으며 많은 장애인과 그의 가족이 희망을 보았습니다. "나는 하나님이 우리의 팔다리를 가져 갔다는 이야기를 내 이야기로 들었지만 우리는 하늘을 나는 날개로 우리 자신을 위해 날개 한 켤레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