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긴 캠퍼스 영감 소설 "매우 높음 3"(9)


긴 캠퍼스 영감 소설 "매우 높음 3"

다섯

나는 가방을 가져 와서 교실을 나섰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 한 이후로 매일 아버지의 기분이 낮아 졌기 때문에 가능한 한 일찍 집에 항상 간다. 아버지가 걱정 스러울 때까지 기다렸다가 설명을하지 못하게했다.

교화소 문을 떠나기 전에 샤오 란 (Xiaolan)이 꽃처럼 나를 맞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뒤에 그녀는 그녀보다 더 키가 큰 세 소년을 따라갔습니다.

"Chen Chen, 너무 늦게 물리학에서 어떻게 학교에 갈거야?"Xiaolan은 분명히 잠시 기다렸다.

"선생님은 수업을 끌고 대학 입학 시험을위한 일반적인 동원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또한 선생님이 오늘부터 전쟁 준비의 첫 단계에 들어가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집으로 가져갈 수있는 많은 훈련을 준비했습니다. 오, 나는 정말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3 학년은 재능을 훈련 시키거나 재능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유치원에서 나는 십대 학교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피아노를 배우거나 춤을 배우는 등의 활동을 펼쳤습니다. 좋은 작은 전국을 테스트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영어로 수학을 배워야하고 나는이 나라에 가기를 희망합니다. 핵심 국가의 시험에서 나는 고등학교 3 학년이되었으므로 대학 입학 시험을 위해 전력을 다해야합니다. 시험뿐만 아니라 우리 삶은 우리에게 관심있는 것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를 더 많은 사람들로 만들고 경쟁을 치열하게하고 대학에 가고 싶어하지만 명문 대학에 가고 싶지 않다면 경쟁이 치열합니다!"나는 무기력하게 전복을 퍼트렸다.

"또한 과학의 과학 또한 매우 나쁘다. 많은 과학 학생들은 정치와 역사가 대리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결과적으로 졸업 후 커버 레터를 쓰지 않는다. 물론 이것은 포함되지 않는다. 당신. "Xiaolan는 나의 감정을 좋아한다.

"오,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건초가없고 폐가있다. 그리고 당신은 작은 머리에 많은 불평을 저장할 수있다."

"나는 매일 어머니의 세뇌를 받아 들였고, 그녀의 생각은 날카 롭고, 새로운 아이디어는 끊임없이 나오고있다. 나는 귀 먹는다."Xiaolan은 여전히 ​​큰 교활한 표정이다.

"당신은 항상 너무 많은 낭만적 인 생각을 갖고있는 것이 당연합니다."샤오런의 어머니는 상하이의 유명한 작가입니다. 주요 신문의 보충 교재에 나타나는 막연한 맥락이 종종 있습니다.

"이봐, 고등학생은 너무 단조 로워서 단조롭고, 거의 먹기만하면 운동을하고 다음으로 계속하면 웃을 수 없다."

"좋아, 너는 불평하지 마라. 현실에 직면해라."나는 그녀에게 조언했다.

"나는 적극적이지 않다. 학교에 가기위한 압박은 너무 크다. 모두가 점수를 잡고 고등학교 생활의 진정한 의미를 무시해야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상적인 대학에 진학한다. 너무 많은 즐거운 시간을 잃어 버렸다. "Xiaolan는 한숨을 쉬었다.

"그것은 많은 의미를가집니다, 당신은 사상가가 될 것입니다!"나는 Xiaolan의 예리함과 사려 깊음에 동의해야합니다.

이 순간, Zhang Qi는 그를 맞이했습니다. Xiaolan은 갑자기 반응했습니다. "맞습니까? 저는 사업에 대해 거의 잊었고, 누군가가 보드 게임을하고 같이 가자고 요청했습니다."

"너는 내가 지금이 같은 것을보고, 나는 좋은 휴식이 필요하고, 나는 다시 놀 수있는 힘이있다!"나는 붕대 된 이마를 지적했다.

"적절한 엔터테인먼트에 아무런 해가 없으므로 부상이 나아질 것입니다."샤오 란 (Xiaolan)은 나를 두려워했습니다.

옆에서 기다리고 있던 장기 (Zhang Qi)는 내가 Xiaolan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앞으로 가서 인사했다 : "Xia Yuchen, 함께 가자. 우리 없이는 놀 수 없다."

"그, 나는 그 주에 다시 말하지 않을 것이다!"나는 Xiaolan의 친절을 품고 싶지 않다 : "나는 집으로 먼저 갈 것이다!"

"나와 함께 가자!"Xiaolan이 쪼그리고 앉아서 따라 갔다.

내가 학교 입구에 걸어 갔을 때, Xiaolan은 길 건너에 새로운 Haagen-Dazs 가게를 발견했지만 도울 수 없었지만 열심히 노력했다. "Haagen-Dazs를 먹고 싶습니다. Haagen-Dazs를 먹자!"

"하겐 다스 (Haagen Das) - 너가 너무 뚱뚱하다면, 하겐 다즈 (Haagen-Dazs)를 먹어야한다. 거기에있을 때 체중 감량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나는 아버지의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하겐 다즈는 너무 비싸다.

"아무것도, 쿠폰이 있습니다."

Xiaolan은 크리스탈 팰리스처럼 배열 된 가게에 들어갔다. 그는 3 단계를 거쳐 2 단계로 카운터에 가져 갔다. 그는 가방에서 두 장의 쿠폰을 가져 와서 판매원에게 건네었다 : "두 개의 블루 베리 초콜릿 볼을 가져라."

"나는 먹고 싶지 않고 두 살지 마라."나는 샤오런의 마음을 이해하고 빨리 그녀를 멈춘다.

"누군가 보내, 먹지 마, 먹지 마, 나에게 예의를 가질 필요는 없어."Xiaolan은 나에게 블루 베리 초콜릿 아이스크림 공을 주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보내는 것입니다. 어떻게 빌릴 수 있습니까?"

"당황 스럽다. 우리는 누구와 함께 있느냐?"

"그러나 나는 여전히 먹을 수 없다, 나는 그 날에 간다."나는 내 복부를 가리켰다.

"너무 섬세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내가 휴일에 올 때마다 나는 차가운 음료를 먹는다. 나는 작은 입에 음식을 먹는다. 나는 천천히 차가운 음료가 입안에 삼킬 때까지 기다린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녀가 마친 후에, 그녀는 나에게 Haagen-Dazs를 그녀의 입에 보내도록 강요했다. 나는 한 입 먹어야했고, 무더운 향기가 내 입에 들어갔다. 너무 차가워서 나는 Xiaolan에서 당혹스럽게 웃었다.

Xiaolan은 끝없이 묻기 시작했습니다. "이봐, 내가 수업을 들었을 때 샤오 한한을 데려 오는 여자를 찾았 어? 그 남자가 그의 어머니 야?"

"나는 몰라,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내가 수업을 들었을 때 나는 욕실에 갔다.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그가 갔다는 것을 알았다."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그 여자는 여기서별로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Xiaolan은 그녀의 머리를 지적했다.

"헛소리하지 마!"나는 그녀가 장면 뒤에서 다른 사람들에 대해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혼란스럽고, 어머니는 문제가있는 것 같다. 샤오 한한은 학교를 그만두기를 거부했다.

"그녀가 머리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녀는 정말로 중요한 무엇인가 갖고있을 것입니다."

Xiaolan은 "하지만 샤오 한한 (Shiao Hanhan)은 정말로 잘 생기고, 당신의 마유 (Ma Yue)보다 잘 생기고, 이상하게도 어떻게 그렇게 잘 생긴 소년이 될 수 있을까? 주의. "Xiaolan는 자기 만족, 매혹의 표정으로 말했다.

"당신의 Ma Yue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와 순수한 친구 관계입니다. 항상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말하지 마십시오."

Xiaolan의 어머니는 그녀가 젊고 성실하게 느끼기 때문에 항상 그녀가 그녀를 사랑하도록 권유 한 전위적인 작가이다. 자연스럽게 그녀는 너무 늦지 않았다. 따라서, Xiaolan는 용감하게 나라의 중앙에 정원에있는 소년들과 키스를 연주했습니다!

"오늘 어떤 새로운 것들을들을 수 있니?"

"뭔가 새로운 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 예, 수학을 가르치는 선생님은 지금 우리 선생님입니다."

"그 교수는 갈비뼈가있는 수학 교사인가? 그러면 너는 고통을 겪었고, 그는 남쪽 벽에 부딪쳐 북쪽 벽에 부딪쳤다. 단지 물리학 문제 일 뿐이다!"나쁜 Xiaolan은 마침내 우울한 이유를 발견했다.

나는 그녀를 화가났다.

Mr. Chang은 한때 고등학교에서 수학 교사였으며 교수 스타일은 매우 사실입니다. 세심한 말은 할 수 있지만 때로는 재미있을 것입니다. 나는 학급 회의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며, 우리에게 이야기를 해줄 것이라고 말했고, 그 이야기의 의미를 추측 해보자. 우리는 그가 언제나 주저없이 이야기 할 줄은 몰랐다. 그는 과거에 산이 있었고, 산이 있었다. 성전에는 오래된 스님과 작은 스님이 있습니다. 어느 날 스님이 작은 스님에게 이야기합니다. '과거에 산이 있었고, 언덕에 성전이 있고 사원이있었습니다 ...' 이것은 원형 십진수와 같은이 끝없는 이야기에 반영됩니다. Mr. Chang은 우리의 대답에 매우 만족합니다. 장 씨는 자연스러운 수학 교사이며, 교육 및 학습에 대한 교육 방법은 우리를 수학에 빠지게 만듭니다.

"그렇습니다, Ma Yue는 물리 수업에 있지 않습니까?"Xiaolan 어떤 사람들은 추격을하기 위해 바람을 몰고 온다.

"아니, 왜? 호기심이 너무 강하니?"나는 고의적으로 그녀를 헐떡였다.

"참기 힘들지 마라, 우리 둘은 누구냐. 너는 나에게 고백하지 않느냐? 가족의 3 학년 중반에, 당신은 처음에는 당신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2 년이 넘었고, 사람들에게 너무 많이 대면하지 않습니다."Red Army Grandpa Long March 그러나 2 년 만에 눈 덮인 산을 올라 잔디를 건넌 후 마침내 혁명 정권을 얻게되었습니다. "Xiaolan은 갑자기 나를 진지하게 바라 보았다."솔직히 말해서, 정신적으로 그림자가 있니? "

"너 어디로 가냐, 너는 심리적 인 그림자가 있니?"나는 그녀를 화가났다.

"나는 다재다능하고 남성적인 Ma Yue라는 말을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어학 학교는 매우 유창하며, 그가 담당하는 고등학생들도 매우 활동적입니다. 그날의 키, 많은 소녀들이 그를 알기 위해 서두르다, 당신은 좋다, 사람들은 당신을 그렇게 진지하게 쫓고있다, 당신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 떨어져있다. "

"사실,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된 것 같아요. 모두가 성숙하지 않아요. 내가 원하는 것을 모릅니다."나는 눈을 들어서 창밖을 바라 보았다 : "내가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그것은 영원히 지속되는 종류 여야합니다."

"오, 21 세기에 구식이 아니며 영원히 지속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가진다면 좋을 것입니다."유첸, 젊음은 잠잠 해지며, 자신의 즐거운 시간에 너무 당황하지 마십시오. "

결국 작가의 딸, 아무것도 낭만적 인 수 없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직 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에 빠질 때가 있고, 걱정 스러울 때가 있습니다!"나는 형식이 맞지 않습니다.

"네가 심리적 인 그림자를 가지고있는 것을보고, 너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혼했다. 그래서 너는 사랑을 믿지 않는다?"이 나쁜 녀석 Xiaolan, 왜 너는 항상 내 상처를 드러내는가!

그래서 나는 화가났다. "너 무슨 소리 야?"

Xiaolan은 내가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이야기의 절정이 나를 자극했다 : "야, 당신이 Ma Yue에 무관심하다면, 나는 그를 공격해야한다!"

"당신이 진지하지 않은 것을보세요."나는 여전히 웃었다. 그러나 내 마음의 일부는 감히 그것을 감히 받아들이지 않았다.

"유 첸, 긴장해, 너와 농담 해, 너에게 말해, 나는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있어!"Xiaolan은 신비스럽게 말했다.

"정말로? 누가?"나는 부드럽게 그녀를 강요했다.

"임시 기밀!"Xiaolan은 장난 꾸러기에 고백했다.

"작은 유령!"

"사실, 나는 Ma Yue도 좋아한다. 만약 그가 당신의 남자 친구가 아니라면, 나는 그를 오랫동안 쫓아 다니고 있는가?"Xiaolan은 한 쌍의 기쁜 눈빛으로 나를 쳐다 보았다. "나는 어떻게 항상 Xiaolan이 아니지?" 내 좋은 친구의 남자 친구를 쫓아 갈거야! "

"그렇다면 당신은 기꺼이하는 한 그 일을 따라 간다."나는 여전히 입이 딱딱하다.

"내 작은 난초가 그를 좋아해. 만약 내가 너무 뚱뚱하다면, 그는 내 위에 떨어지지 않을거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