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화 타이


· 04 세, 성공은 --- 12 살짜리 오줌 누는 것이 아니라, 성공은 --- 많은 친구가 16 살입니다. 성공은 --- 20 세의 운전 면허증이 있습니다. 성공은 --- 성생활이 35 세입니다. --- 50 세의 돈이 많이 있습니다. 성공은 ... 60 세가 많은 돈입니다. 성공은 --- 성생활은 70 세입니다. 성공은 --- 운전 면허증이 75 세입니다. 성공은 --- 많은 것이 있습니다. 친구는 90 세입니다. 성공은 --- 오줌 팬츠입니다.

· 아버지는 내 인생에서 무엇을 추구했는지 물었다. 나는 돈과 아름다움에 대답했고, 아버지는 내 얼굴을 맹렬히 때렸다. 나는 내 경력과 사랑에 대답했고, 아버지는 감사로 머리를 쓰셨다.

· 기억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변화는 용납 할 수없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여성들은 매력적이고 유혹을받지 않기 때문에 품위 있고 품위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남자들은 충성을 갖지 않으며, 배신의 칩이 너무 낮기 때문에 충성도가 없다.

·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어떤 것, 우리는 스스로를 통제해야한다.

· 옥스퍼드 황제가 울고있는 것 같아요. 여왕과의 결혼이 행복하지 않아야합니다. 불행에 대한 가능성은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여왕이 떠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여왕이 떠나지 않으려한다는 것입니다. 화 타이

· 사람들은 자신의 것이 아닌 아름다운 여성들을보기 위해 길가에 가서 자신의 것이 아닌 지폐를보기 위해 은행에 가서 자신의 것이 아닌 스포츠카를 보러 자동차 쇼에 가서 작은 행복을 찾아야한다. 거리에서 외모를 찾고 자신에게 말하십시오 :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그에게 속하지 않은 사람들 ...

· 내 운명에 내 삶을 바친다 : 아침에 일어나면 동전을 던질 것이고, 내가 얼굴을 내면 나는 계속 자고 뒤가 위를 향하면 나는 침대에 누워 TV를 볼 것이다. 상륙 후 동전이 올라 오면 일어나서 집을 정리할 것입니다.

· 모두가 하늘에 떨어지는 천사이지만, 일부는 원래의 착륙이며, 일부는 얼굴이 먼저 나오고, 어떤 것은 재수가되며, 떨어지면 울타리에 직접 타고 ...

· 오늘은 "어린 소녀"라는 여성 네티즌을 만났습니다. 비밀 번호는 장미를 들고 있습니다. 약속 날짜를 봅니다. 나는 장미를 들고 머리를 숙이고, 밤에 네트워킹하고, 서로에게 질문합니다. 어떻게? 당신의 어머니가 당신의 친구들을 위해 당신을 보러 오십니까? ... 나는 그때 이후로 그녀의 블랙리스트에 조용히 누워 있었다.

· 향기로운 물의 향기로운 물은 시원하고 물은 시원하며 여름은 길며 여름은 시원하고 물은 시원하고 시원한 바람은 물을 움직입니다. - Huazai 견적

· 졸업 후 언젠가 내 여자 친구가 나에게 뉴스 레터를 보냈다는 것을 기억한다 : "우리는 여전히 헤어졌다!"나는 아직 슬퍼 할 시간이 없다. 내 여자 친구가 또 하나를 보냈다 : "미안하다, 실수했다."나는 완전히 슬퍼 할 수있다. ...

· 저녁 식사를하고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다 밤 하늘에서 빛의 플래시를 보았고 내 마음이 흥분했다 : 유성! 그래서 나는 지금 소원을 빌었습니다. 나는 6 ~ 7 회의 소원을 빌었고, 깜박 거리고, 연기는 이미 고갈되었고, 나는 발코니를 던져 갑자기 아래층 소녀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와우! 유성!

· 인생, 당신은 나무에 매달릴 수 없다, 여러 번 여러 번 나무를 시도하십시오.

· 남자를 유치하는 방법은 남자가 그것을 얻지 못하게하는 것이고, 여자를 유치하는 방법은 정반대의 것, 즉 그녀를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 사랑에 빠졌지 만 방이없고 차가 없기 때문에 머물 수있는 지 모르겠다. 나는 돈이없는 용기가있다. 나는 그녀를 따라 잡는다.

· 인생은 단지 수십 년이며, 자신을 위해 어떤 후회도하지 말고, 웃을 때 웃으며, 울기를 원할 때 울으십시오. 사랑할 때를 사랑하십시오. 자신을 억압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네가 태어 났을 때 너는 울었고 너 주위에있는 사람들은 미소 지었다. 너가 죽었을 때 너는 미소 지었고 너 주위의 사람들은 울고 있었다! 모든 것이 환생이었다 !!!! 우리는 모두 환생 상태에있다 !!

· 수천 명의 사람들 중에서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수천 년 동안 끝없는 광야에서, 초기 단계도, 늦은 단계도, 따라 잡을 수 없었습니다.

· 모든 사람들은 잠재적 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쉽다 : 그것은 습관에 의해 보호되고, 시간에 의해 흐려지고 관성에 의해 소모된다.

· 지혜의 가격은 모순이다. 이것은 삶에 대한 삶의 전망에 대한 농담이다.

·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바람과 비를 걱정할 뿐이다. 나는 생각지 않는다. 내 뒤에 추위와 차가운 비가 내릴 것인가? 목표가 수평선이기 때문에, 세상으로 남겨진 유일한 것이 등판이다.

· 일출, 동중국 해가 서쪽으로 떨어지며, 하루도 있고, 하루입니다. 경적을 가지지 않으면 편안하고 마음도 편합니다.

· 분리 할 수없는 남녀의 상태, 일반적으로 돈의 관점

· 인생이 나아질 수 없다고 생각할 때 끝나는 정신 상태, 그리고 인생은 다시는 나쁠 수 없다고 느낀다. 이것은 사랑이다.

· 본능 (Instinct) 이것은 당신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한다는 당신에게 경고하는 선천적 인 지식입니다.

· 소위 "어리석은"사람은 그런 사람입니다. 그는 자신이 익숙한 것을 모르고 자신이 아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 오늘의 끈기는 내일의 후회를 야기 할 것입니다. 분리는 불가피하기 때문에 사랑을 가질 수는 있지만 달라 붙지 마십시오.

· 단 한 문장으로 사람들을 파괴하라. 그러나 사람을 길러야 만하지만 천 단어를 더 많이 신경 써라.

· 돌아가서 누가 당신을 저주하고 있는지 보지 않아도됩니까? 미친 개가 너를 무는 경우에,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 하는가? - 华仔 名句

· 당신이이 세상에 계시다면 어쨌든 세상은 나에게 의미가있다. 그러나 당신이 거기 있지 않다면 세상이 얼마나 아름답든지 그는 내 눈 속에있는 사막 일 뿐이다. 외로운 유령처럼.

· Lu Tao : 무엇을 마셔야합니까? Mi Lai : 나는 콜라를 마 십니다. Lu Tao : 냉동실에 만기가되었거나 마실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Millai : 마시는, 당신의 만료 된 여자 친구, 나 또한 만료 된 콜라.

· 선생님은 머물러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떠나기를 꺼 렸지만 우리는 당신을 떠나야 만합니다 ...................................... ..........

· 세계의 모든 것은 자체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사물의 법칙을 지배하고,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돼지의 게으름과 부지런함에는 차이가 없다. 돼지는 하루 종일 잠을 잔다. 그가 게으른다고 말하는가?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오랫동안 한 가지 일을 주장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华仔 名言 佳句

· 나는 산을 보지 않고 땅을 보여주지 않는다. 나는 바다가 보이지 않는다. 나는 시내를 모른다. 산 밖에 산이 있고 하늘 바깥에 날이있다. 우리 각자는 실제로 아주 작습니다.

· 잘 교육받지 못하고 분별력이없는 사람은 귀중한 물건을 잃어 버리고 보물로서 가치가 높지 않은 물건을 다루기 쉽습니다.

· 친구가 자신을 오해하면 열렬하고 분노하며 분노하지 말고 현장을 떠나 다른 장소를 생각하십시오.

· 당신이 사려 깊은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이 여자를 꾸릴 수 있다고 말하지 마라. 만일 당신이 온 지구를 되돌려도 여자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 과거에는 포도주가 1,000 잔 미만이었고 현재 수천 명의 신랑이 있습니다 : - 华仔 名句

· 가난하더라도 풀장에 없다고 생각하십시오.

· 경험이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실제 투자, 자신에 투자하기

· 단계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방향이다.

· 피부톤을 바꾸는 것보다 자신을 더 잘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당신이 세계에서 유일하다고 생각하십시오 - Hua Tsai의 유명한 문장

· 격려하고 찬양하고, 바보가 천재가되게하고, 비판하고 부러워하고, 천재 바보를 만들어라.

· 중학교는 학교에서하고, 배우고, 올바르게하고, 교정합니다.

· 옳고 그름에 성장에 관한 모든 것

· 처음으로 남자와 여자가 ​​함께자는 것은 힘들며, 앞으로 점점 더 쉬워지고있다. 여자가 남자와 처음으로 같이자는 것이 쉽다.

"너 아직도 나를 사랑하니?"여자가 남자와 처음 만났을 때 여자가 처음으로 남자에게 키스 할 것이고 남자가 남자와 잠자리에들 때 남자는 처음으로 돈을 벌 때 여러 번 묻는다. "당신은 여전히 ​​나를 사랑하니?"라는 구절은 보통 키스 할 첫 번째 시간, 상대방을 만나는 첫 번째 시간, 상대방과 잠자리에 드는 시간, 물마루에 들어가기위한 경력 등을 묻습니다. - 华仔 名句

· 남자들은 직장에서 점점 더 바쁘게 움직이는 사건이 있으며, 여자들은 점점 더 짠 접시에 반영되는 일을 가지고있다.

· 전통적 남성은 결혼하기 전에 순수하고 결혼 후 성교를 시작하고 결혼 전에 성교하고 결혼하기 전에 성숙한 여성들이 태어날 때 생각해보기 시작한다. 현대 여성들은 실수를하고 싶어한다. 출산 후 정직하게하십시오.

• 남자가 돈을 벌지 않으면 서 여자가 서둘러 있고 남자가 돈을 내면 여자는 후회한다.

·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를 친구에게 맡겨 돌보고, 여자 친구가 친구의 아내가되어 친구가 남자 친구를 돌보고 여자 친구가 남자 친구의 아내가되어 여자 친구가 남자 친구의 아내가되었다. 맞아.

· 남자가 자위 할 때, 그는 그의 아내를 생각하면 안되지만, 남편을 원하는 여자. - 华仔 名言 佳句

· 벌금형으로 불법으로 주차 한 남자는 경찰과 싸울 것이며, 여자는 옆으로 조언한다. 불법적으로 주차되고 벌금을 부과 된 여자는 그 주위의 남자와 싸울 것이며, 경찰은 권고했다.

· 적극적으로 여자와 키스하는 남자는 예기치 않은 사건이고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키스하는 여자는 미리 계획된 사건이다.

· 남자와 여자가 ​​차에서 싸우다, 여자가 그녀를 운전하면 그녀는 브레이크를 밟는다. 남자가 운전하면 그는 가스 페달을 밟는다.

성공적인 남자의 뒤에 여자의 지원이있다. 성공적인 여자의 뒤에 남자의 무리가있다.

· 남자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가장 아름답다. 결혼 후 가장 흔하고 이혼하면 가장 못생긴다. 이혼 후 가장 아름답다. 여자들은 남자들을 사랑하고, 가장 지루한 결혼 후에, 이혼하기 전에 가장 위선적이며, 이혼 한 후에 진지하게된다. . - Huazai 견적

· 집에서 아내를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은 시어머니를 때리는 것을 감히하지 않으며 집에서 남편을 가장 두려워하는 여성도 감히 시어머니를 때려 눕힌다.

· 한 남자가 한 무리의 여자들을 대할 때, 출현에 관한 문제에 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라. 여자가 남자 그룹에 직면했을 때, 부의 문제에 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라.

· 한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청취자는 다른 여성이보기가 어렵다고 말하면서, 한 남자는 여성의 말을 듣기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은 실패라고 말합니다.

· 과거의 부당한 후회와 미래의 두려움없는 미래는 즉각적인 삶을 손상시킵니다. 오늘날의 삶을 깊고 진실한 삶으로 만 살아갈 때, 풍부한 과거와 미래가있을 것입니다.

· 우리가 그 사람의 얼굴을 자세히보고 깊음을 보면, 우리는 그 개요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이 사람의 정신과 성격을 볼 것이므로, 종종 그의 귀엽고 기쁜 것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华仔 名句

· 우리가 이해할 수있는 것은이 삶이다. 우리는 삶이 한순간임을 기억해야한다. 우리가 인생의 신비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없는 경우, 짧은 인생에서 위대한 운동을 쓸 수 없다면 우리의 삶은 끝날 것입니다. 우리가 인생에서 좋은 싸움을 할 자신감이 있다면 분명히 승리 할 것입니다.

· 나는 누구와도 논쟁하지 않으며, 나는 누구와도 싸우고 싶지 않다. 나는 자연을 사랑한다. 그리고 예술을 좋아한다. 나는 내 손을 굽고있다. 삶의 불이 덥고, 불이 사라지고, 나는 갈 준비가되어있다.

· 젊은 사람들의 피가 끓고 있고, 마음이 서두르고 있으며, 과감하게 원하는 것을 시도하고,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남성에게 필수적인 품질은 감히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철학은 행동 철학입니다. 남자들은 자신의 생각을 행동에 옮기고, 눈먼 사람처럼 앉아서 소리 치지 말고, 학자처럼 될 수는 없으며, 단지 종이로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감히 감히 생각하고 감히 말하고 감히 감히 이기고 감히 감히 싸우고 감히 감히 싫어하고 감히 싸우고 특히 싸울 감히 "큰 일을 감히해야한다."

· 세계에서 가장 우스운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 Hua Tsai의 유명한 문장

· 헛되이하지 않는 여자를 보면서, 그녀는 머리를 깎고 거리에서 그녀와 함께 걷는다. 그녀의 표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Dazhi Ruoyu. 어리 석고 바보가 아니라, 당신이 어리 석을 것인지 먼저 살펴보십시오.

· 좋은 사람이되어 어색함을 배워라.

그것은 무관심한 것이며 잃어버린 것입니다. 모든 것은 흐름과 함께 간다. 당연히 논쟁하지 말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 모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모욕, 꾸짖지 말라. - Huazai 견적

· 가족 관계를 무너 뜨리는 구실로서 일을 사용하기. 당신이 성공했다고 말할 수있는 자격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이 냉담한 사람들의 감정에 대해 생각해 본 사람에 대해 열심히 일한다고 말했습니까? 돈을 많이 벌면 어떨까요? 물고기와 곰 발이 둘 다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속한 시간을 인계 받도록하지 마십시오.

· 오른 손을 잡은 왼손과 같이 손을 잡으면 기분이 들지 않지만 잘랐을 때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 여자가 감정적입니까? 여자애자가 자기애인가? 그 여자는 변형 되었습니까? 유일하게 신뢰할만한 단서는 여성과 남성을 비교하는 개념이 분명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남성을 기반으로하는 여성인가요? 세상에 남자가 없다면?

· 여러 번 사랑하는 사람이 너무 깊고 사람들이 술에 취해서 너무 오래 싫어하며 마음이 쉽게 부러집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 스러울 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나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나는 항상 그녀를 다시 볼 기회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갑자기, 나는 무엇을 말 할 지 모르겠다. 나는 첫 문장을 어떻게 말할 지 모른다. 그녀에게, 나는 그녀를 정말 사랑한다. "세계는 비할 데 없다"

· 똑똑한 여성에게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는 좋은 사람을 뽑아 좋은 집을 고르는 것입니다. 더 똑똑한 여성은이 두 가지를 동일시 할 수 있습니다. 집을 집을 때 남자로 집을 골라 남자를 뽑을 때 집을 집을 수 있습니다. 물론이 작업은 구현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공간이 비어 있습니다. - 华仔 名句

첫째로, 그녀를 부드럽게 부르지 마십시오. 둘째, 3 잔 이상 마시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모두와 싸울 것입니다. 셋째,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콜라 또는 오렌지 주스를 마시지 마십시오. 넷째, 그녀가 당신을 때리는다면, 그것은 매우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정말 고통 스럽다면, 그것은 괜찮은 척해야합니다; 다섯째, 이해의 첫 100 일 동안, 당신은 그녀의 수업에 가서 장미를 보내야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아주 좋아할 것입니다, 여섯째, 당신은 펜싱을 배우고, 스쿼시 연주, 일곱째, 정신적으로 언제든지 감옥에 대비할 준비를하고, 여덟째, 그녀가 당신을 죽일 것이라고 말하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아홉째, 신발이 편안하지 않으면, 나는 그녀와 신발을 바꾸고 싶다. 열 번째, 그녀는 일을 쓰기를 좋아하고, 그녀를 격려하기를 좋아한다.

·이 세상에는 언제 어디서든 영원히 기다릴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그런 사람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 나에게 써라. 매일 씁니다, 안돼! 나는 매 시간을 쓰고 싶고, 내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당신의 고통을 놓치고 싶다!

· 21 세기에 가장 비싼 것은 무엇입니까? 재능.

· 노트 북 나와 함께 나가고 싶니? 안돼! 왜? 왜냐하면 코즈, 나하고 싶지 않아 ?! - 华仔 名句

· 내 삶에 나를 묻어 줘서 고마워.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불꽃 놀이 행사를하고 너를 위해 내버려둬!

· 네가 내 꺼야 ~ 내 꺼야 ~! -----

"발이없는 새가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는 평생 하늘에서 날 수 있습니다. 피곤하면 바람에서 잠을 자고, 목숨을 잃을 때, 즉 죽을 때만 땅에 눕을 수 있습니다."

· 난 그냥 여자 야, 너 앞에서 서. 나를 사랑해.

· 화이 사장은 졸업식 직후 여자 친구가 짧은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 "우리는 여전히 헤어 졌어요!"나는 슬퍼 할 시간이 없었다. 여자 친구는 또 하나를 보냈다 : "죄송합니다, 실수를했습니다." 완전히 슬프다 ... - 华仔 名言 佳句

Hua Tsa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람들은 자신이 아닌 아름다운 여성들을보기 위해 거리로 나가 자신의 것이 아닌 지폐를보기 위해 은행에 가서 자신이 아닌 사람들을보기 위해 자동차 쇼를보아야하는 것처럼 작은 행복을 찾아야한다. 스포츠카는 길거리를 한 번보세요.

· Hua Tsai가 말했다 : 저녁 식사를하고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밤하늘에 빛이 비추는 것을보고 내 마음이 흥분했다. 유성! 그래서 나는 소원을 빌었다. 나는 6 ~ 7 회의 소원을 빌면서 깜박 거렸다. 연기는 이미 고갈되었다. 나는 발코니를 던져 갑자기 아래층 소녀의 목소리를 들었다. "와우! 유성!

· Hua Tsai는 말했다 : 아버지는 저에게 삶의 추구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나는 돈과 아름다움에 대답했고, 아버지는 내 얼굴을 맹렬히 때렸다. 나는 내 경력과 사랑에 대답했고, 아버지는 감사로 머리를 쓰셨다.

· 모두를 행복하게 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모두가 인간이 아니기 때문이다.

· "가치있는 일이 있으면 잘해야 합니다"- 후아힌 (Hua Tsai)의 유명한 문장

· 섹스는 끔찍하다 : 남자 쪼그리고 앉는 머리가 아직 몸 안에있을 때, 짝짓기 할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손바닥에있는 엄마의 뺨은 짝짓기 전에 잘려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