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첸 샤오밍


· 고속도로와 정보 네트워크를 비교해 보면 중국의 산업 사회에 대한 환상적인 그림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쇼핑몰이 중국의 번영을 과시하기 위해 서두르고있다. 경제적 신화로 문학을 만드는 "신 중국" 이 시대를 따라 가려고하는 것은 힘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 객가 문화에 대한 이해없이 객가의 글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다. Hakkas의 조상은 중앙 평야에서 남쪽, 중국 남부의 한 국적의 지점으로 이주했다. 학 카족은 동방의 "유대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고 끈기있게 행동하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주목할만한 민족성을 특징으로합니다.

문학은 그 길을 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시대에는 문화적 현상이 문학과 같은 질식을 일으킬 수 없으므로 비를 요구하는 본격적인 투기꾼과 언론은 유용하지 않습니다. 문학은 지금 너무 고요하고 고향에있는 것처럼 평범하며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모든 것이 사라졌고 모두 정력적입니다. 그들은 세계화의 역사적 장면으로 갈 때 독선적 인 태도로 기적을 일으키고 싶어합니다.

· 그러나 문학, 중국 문학, 점점 더 정직하고 정직하며 정직합니다. 일종의 "동창회"순결이 있습니다. 문학은 더 이상 시대의 횃불이 될 힘이 없다는 사람들의 소망이있을 때, 문학은 집으로 오는 길에 조용히 걷고 있습니다. 문학은 이제 정말로 그 자체로 되돌아 가고, 그 자체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더 이상 경적이나 횃불처럼 행동 할 수없는 것처럼 더 이상 도구가 아닙니다.

·이 시대에 서면 또는 문학 및 작문은 동창회, 억압의 이미지, 추격, 추방, 외로운 춤의 이미지, 줄무늬의 이미지로 탈출한다. 문학은 마침내 위대한 시대와 운명에 순종했다. 이제는 집으로 돌아 오는 속도로 침착하게 걷고 있습니다. 이것은 초월의 무한한 확장입니다.

· 사람들은 전자 소비자 사회가 가져온 새로운 감정을 삶에 기대하고 환영하며 이는 일상 생활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정신적 인 소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 휴대폰은 수년 전에 돈과 권력과 힘의 상징이었으며 심지어 이주 노동자들도 이제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는 현대 전자 산업의 발전을 너무 생생하게 묘사하고 중국의 급속한 의사 소통을 스케치하며 중국의 고 경제 신화를 스케치합니다. 휴대 전화는 현대 사회의 정신적 연결 고리입니다. 사람들을 밀접하게 연결합니다. 어디를 가든 휴대 전화가 있으면 가능한 한 사람들의 정보가 연결됩니다. 이것은 분명히 접촉의 환영입니다. 서로에 대한 사람들의 우려는 정보에 대한 우려와 정보의 이점에 대한 우려입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휴대폰은 전통적인 삶의 내면의 감정을 고칠 수는 없지만 현대 생활을 소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잘못 배치되고 현대 생활을 뒤흔들 때 그들은 매우 편안하고 차분한 것 같습니다.

· 종교를 통해 영적 삶의 원천으로 돌아가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잊혀진 "뿌리 찾기"주제를 상기시켜줍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생존의 기초는 무엇입니까? 그것의 직접 성은 종교적 믿음입니다. 이 소설은 신앙의 충돌에서 이국적인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 "소수 민족"의 존재를 전적으로 보여줍니다. 중국인은 종교가 부족하고 문학 작품은 종교가 많지 않으므로 다루기가 어렵고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물론 "돌아 오는 집"작문은 이상적인 영적 유토피아를 쓰는 것이 아니며 조용하고 분명한 천국의 세계도 아닙니다. "귀국"이란 무엇입니까? 수많은 전투, 갈등, 살인, 그것은 지역 사회 간의 투쟁과 자연 환경에 대한 투쟁이 "가족"을 특징 짓는 것을 보여줍니다.

· 중국의 현대 소설은 특별한 역사적 산물이며, 정확하게 말하자면, "역사화"의 산물이며, 이는 중국 근대성의 발전과 매우 유토피아적인시기의 산물이다. 웅장한 구조와 광범위한 내용으로 소설은보다 풍부하고 충분한 현실을 요약하고 사람들의 깊은 욕망을 표현하며 현대성의 역사적 요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물론이 탈출은 질서 정연한 탈출이지만 어떤 단계에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으며 앞으로 나아갈 길을 볼 수 없습니다. 물론 문학의 길은 글쓰기의 길일 뿐이며 이론은 회색입니다. 이론은 역사의 진실을보고 미래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첸 소흥의 인용문

· 1980 년대 중반의 이러한 역사적 잠재력 변화는 현재까지의 문학사 연구에서 효과적으로 설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1990 년대에 일어난 변화에 압도 당했다. 확인되지 않은 중개자 또는 전환의 이러한 변화로 인해 후속 기록을 이해하거나 원래 기록을 볼 수 없습니다. 1980 년대 중반에 "모더니즘"과 "뿌리 찾기 문학"이 등장했다. 개인의 자율성에 대한 생각은 문학에서 자라 났고 작가의 독립적 인 사고는 소설 서사의 이데올로기적인 요소를 구성한다.

· 소설은 분명히 가장 보수적이고 강력한 요새이며 게으른 게으름입니다. 다른 예술 분야와 스타일은 시대의 혁신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실험이 수행되어야합니다. 오직 긴 소설 만이 자신의 규범에 갇혀 있어야하며, 그 특이성으로 인해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이렇게하면 시간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디어와 시간의 예술적 변형을 흡수하는 것이 적절하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 근대성은 문학을 지배 할 강력한 합리적인 힘을 지니고 있으며, 소설에서는 역사적인 이성이 가장 적합한 가정을 찾습니다. 이성과 역사에 대한 공모로 인해 소설은 화려한 외투와 깊은 정신적 의미를 갖게되는데,이 역사적 합리성은 의심의 여지없이 문학을 창출하는 힘입니다.

· 현대 문학은 "역사의 종말"의시기에 가장 적절하고 효과적인 표현을 찾지 못한다. 적응과 직접적인 표현으로서 그것은 효과적이며,보다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침투로서 이 기간 동안 그리고 새로운 담화 시대가 창안되면서 현대 문학은 창조의 활력이 부족합니다. 소설 들어, 그것은 더 힘이없는 것 같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현대 소설의 발전에도 불구하고,이 소설은 훌륭한 내러티브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 리얼리즘의 발전을 촉진하지만 친숙 함과 세련미는 기존 리얼리즘이 최고에 도달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현대 소설의 내러티브가 갈 길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 첸 소흥의 인용문

변화하는 마음은 항상 스테판의 이야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평이한 내러티브에서 삶의 다양성을 얽히게하는 이질적인 요소는 항상 감춰져있어 쑤시는듯한 느낌을줍니다.

· 1980 년대의 '새로운 시대'의 리앙 샤오 If이 긍정적 인 역사적 합리주의를 고수한다면, 리앙 샤오 g은 문학사의 서사에서 '포스트 뉴 기간'이라고 불리는 1990 년대에 민간인으로 서기를 더 좋아했다. 현실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 인 교리의 입장은 민간인과 취약 계층의 대변인으로 환영 받는다.

· Liang Xiaosheng은 예술 표현의 변화와 탐험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지만 때로는 그의 확고한 판결과 격렬한 비판으로 사람들은 의심을 갖게되지만 Liang Xiaosheng의 글은 의심 할 여지없이 경외심을 불러 일으킨다. 캐릭터,이 캐릭터는 다른 의심을 무시하게 만듭니다. 그는 열심히 노력하고있는 그의 글쓰기 과정을 보면서 다른 시대를 거쳐 역사를 증언하고 선을 지키며 정의를 위해 일하고 삶에 책임을진다. 따라서 그의 글은 문명과 진리, 선과 아름다움을 더 이상 과장된 상상력이 아니라 현실로 만드는 파괴 할 수없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 현대 문학 분야에는 언제나 일부 인물이 존재하며, 어렴풋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으며, 탈출구와 거부권을 모두 갖고있다. 그들은 추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추세에 완고하게 저항해야합니다. 그들의 절대적인 자세, 절대적인 글쓰기로이 분야에 압력을 가하고 돌아 서서 떠났습니다.

· 시각 장애인이 신체의 신체 접촉에 닿았는데,이 은유는 내가 Liu Wei의 텍스트 표면을 터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텍스트의 경우, 나는 부분적으로 미적 감각이있는 부드럽고 유선형의 서페이스를 종종 선호합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단어들

· 장영모는 그 양상에 관계없이 현대 시대의 가장 뛰어난 문화적 영웅이며, 중국이 문화적 영웅이라면 장이모가 아니다. "영웅"은 중국 영화의 흥행을 기원하며 비판의 비명을 지르며 청중의 슬픈 분노였습니다. 장이모의 지폐 소리가 압도적이었습니다. 그것을 견딜 수없는 장이모우는 이미 이미 정상에 오르고 있으며 나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1980 년대에 아방가르드는 야만적 인 동물로 보였고 사람들은 전위 예술이 문학 창작의 위대한 미래를 열어주기를 바랐다 .80 년대와 1990 년대의 전위 예술은 현대 문학에 새로운 역사적 배경을 상기시켰다. 거기에서 중국 소설은 가장 도전적인 예술 연습을 연출했습니다. 아방가르드 형식주의 실험을 경험 한 후, 중국어 소설은 더 이상 고지를 극복해야 할 필요가 없어 보이지 않으며 상상력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 전위적인 언어는 막 다른 골목과 절망을 통해 빛난다.

· 과거에 문학 이론으로 불리는 것은 주로 메타 이론, 표준화 된 이론 체계를 말하며 주로 3 가지 주요 블록으로 구성되어있다. 하나는 마르크스주의 문학 이론의 고전을 포함하여 맑스주의 문학 원리의 해석이다. 두 번째는이 기초 위에 형성된 문학적 이론의 이론적 시스템이며, 시스템은 수리되고 단어와 문구는 거대한 학문 분야로 형성되며 세 번째는 러시아와 소련의 문학 이론과 독일의 고전 미학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개방성은 현대 유럽과 미국 문학 이론에 대한 비판적인 논의를 추가했다. 이것이 우리 문학 이론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 중국 문학 이론의 형성은 특별한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학 이론"의 개념은 특별한 고정 된 의미를 지니 며 이론적 인 지하 체계이기 때문에이 점을 구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정 문학 이론은 전제를 구별합니다.

· 비판은 이론의 압박을 받아왔다. 오랫동안 이론의 보편성에 대한 비판은 성경을 직면 할 수없고 문학에 생생한 설명을 줄 수 없다. 그러나 비판은 논리적 인 출발점을 가질 수 있고 문학 작품을 비판하는 것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비판의 조정과 변화는 쉽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단어들

· 서양 근대 문학 이론과는 달리 현실은 근대 비평의 이론화 또는 역사 화일 뿐이다. 서양 대학의 서적 "문학 이론"은 주로 비평 학교의 전반적인 분석이며 "비평사의 역사"와 유사합니다. "문학 이론"에 의해 설명 된 물체는 단지 몇몇 비판 학교들입니다.

· 중국 문학 이론 또는 문학 이론은 민족 국가에 기초한 거대한 우화이며, 현대의 역사적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한다. 강한 규범에 따라, 중국 문학 이론은 문학을 혁명적 인 대의 앞에두고, 웅대 한 국가 - 국가 상상의 창출을위한 표현 체계의 집합을 수립했다. 상당한 기간에 문학 비평은 문학 이론에 속하며, 둘 다 문학 행위의 순서를 유지합니다.

· 일단 규범적인 문학 이론으로, 현재 문학 비평을 통제 할 수 없으며, 현재의 창의적 실천을 표준화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것은 중국의 특별 기간의 역사를 어느 정도까지 설명 할 수는 있지만 중국 문학 창작의 현재의 실천을 효과적으로 설명 할 수는 없다. 현대의 비판과 오래된 문학 이론은 분열되어 있으며, 중요한 것은 시대의 다양성이다.

· 한때 서구의 문학 비평은 한때 개념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며, 좌파가 대중화 된 시대에는 이론의 황금 시대 였고, 큰 이데올로기의 이데올로기의 입장은 그것을 뒷받침하는 이론이 필요하다. 냉전 이후의시기에 서부 좌파의 권력은 증가했지만 더 학문적 방향으로 옮겨 져야한다. 좌파는 분명히 "이론의 종말"을 말할 용의가 없다 - 이것은 "역사의 종말"과 정확히 같다.

· 중국의 주류 문학 이론은 항상 법의 본질에 대한 사고 방식으로 혼란스럽고 웅장한 아이디어로 덮여있다. 이것이 진리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여 문학의 가장 의미있는 의미이다. 이 전체 론적이고 의도적 인 메타 이론적 사고 방식은 사람들이 오늘날까지 지배적 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중국 문학 이론 학교 설립을 요구 해왔다. 이러한 매력은 여전히 ​​메타 이론적으로 중요한 간청이다. "중국 문학"이라는 개념은 역사적 맥락과 만 관련이 있으며, 중국어의 수사학과의 관계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더 많은 경우 사람들은 문학을 "문학"으로 이야기합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문학 이론의 규율 - 여전히 존재하고 강하면 특정 비판에 가까워 져야한다. 사실, 현대 문학 비평은 여전히 ​​대학의 문학 연구와 문학적 비평 사이의 단절 때문에 부과하는 방식을 형성하지 않습니다.

· 현대 문학 이론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문화 비판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다. 문화 연구의 개념은 분명히 약간 지루하며, 헤게모니 적 특성 때문에 사람들은 문학 이론의 딜레마에 불만을 갖게됩니다. 그것이 "문화 비평"으로 대체된다면, 그것은 항상 비평의 변형에 대한 이론의 생각을 반영하는 완화 될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론은 더 이상 모 놀리 식 개념이 아니며 필수 법칙을 고갈하지도 않고 수많은 특수하고 생생한 문학 텍스트로 해결되고 문화 현상으로 해결되며 이미지와 기호로 해석됩니다. 모든 것의 감정과 경험에서 이것은 이론적 인 죽음과 빠른 부활의 순간입니다. 이것은 이론이 이론없이 편재하는 순간입니다. 이론의 비평 이론이 열려있는 순간입니다.

· 현대 담론은 그것을 모른 채 포스트 모던 담론을 대체한다. 이것은 정말로 혼란 스럽다. 포스트 모더니즘이 낳은 근대성이 부활하고 포스트 모더니즘 담론을 쓸어 버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부의 수수께끼와 신비는 한눈에 분명하지 않습니다.

· 근대성의 본질적 의도는 두 가지면에서 나타난다 고 말할 수있다. 첫째, 근대성에 대한 심층적이고 포괄적 인 비판을 수행하고 둘째, 정치 과학의 문화적 차이를 사용하여 다양성의 근대성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시각과 방법은 전형적인 포스트 모던 전략이지만 문제는 포스트 모더니즘이이 담론에서 현대의 늪으로 끌려 가게된다는 것이다. 포스트 모더니즘 현대 생명력이 사라지면 나머지는 근대성의 거대한 골격이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단어들

· 현대의 현대 담론은 근대성을 의미하는 풍부 성과 중후 함을 드러내는 한편, 현대성은 위험한 역사적 과정과 사회적 사고로 간주합니다. 후자는 물론 근대에 대한 포스트 모던 적 비판과 일치한다. 그 본질은 마르크스 주의적 비판 이론에 의해 뒷받침 된 포스트 모던 적 반 현대성의 심화이다. 그러나 전자는 일종의 모호성을 보여 주며,이 때문에 근대성과 과거의 포스트 모던 간의 담론은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 물론 문제의 열쇠는 이론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근대성은 다양합니까? 이것은 근대성의 보편성에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근대성이 다양하다면, 서구에 의해 만들어진 근대성의 근본 가치는 의문의 대상이된다. 개도국이 자유, 민주주의, 평등, 보편적 가치와 같은 계몽주의 시대 이후 서구에 의해 창출 된 가치를 고수 할 필요는 없다. 분명히 이것은 이론적 인 이해의 문제가 아니라 실천의 문제입니다.

· 근대성의 다양성은 근년에 매우 대중적인 주제이다. 말할 필요도없이, 식민지 이론, 더 구체적으로는 차별적 인 문화 정치의 영향을 받아, 근대성의 다양성은 유럽 주의적 중앙 집권주의와 반대로된다. 세계 초국적 자본주의를위한 효과적인 도구.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세계화 추세 속에서 자신의 위치를 ​​바꾸고 자기 정체성을 찾는 민족 국가의 열망하는 주제입니다.

그러나 어쨌든 이러한 역사적 논의는 서구의 과거 근대성에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지만 근대성 창조의 가치를 해결하는 방법은 반드시 보편적 인 것은 아니며 여전히 이론적 인 문제입니다. 결국 현대 사회의 문명이 존재하며 자유주의 민주주의의 개념 아래서 발전합니다. 사람들은 공통의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이러한 보편적 가치에 대한 합의에 도달해야합니다.

· 전통이 항상 다양한 문화에서 역할을하기 때문에 "비판과 파멸"의 방법이나 정도가 채택 되더라도 전통은 항상 언데드 영혼입니다. 때로는 급진적 인 휴식 일수록 전통적인 마술이 강해집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의 경우 근대성은 실제로 미완성의 사업입니다. 그리고 매우 예비적인 근대성은 신속하게 고유 한 역사적 경로로 나아 간다. 중국의 근대성 발전의 역사는 급진적이며 변형되어 있으며, 폭력 혁명과 권위주의 정치가 근대성의 지배적 인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서구 근대성의 기본 개념은 아직 구축되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근대성 건설이 그 효과를 보여주기 시작한 것은 1990 년대가되었을 때가 아니 었습니다.

· 중국의 근대성 건설에서 가장 큰 어려움과 어려움은 근대 서구 정체성을 없애기가 어렵다는 것인데, 이는 중국의 전통적 정체성을 항상 근대성을 건설하는 데 커다란 장애물로 만든다. 서구 근대성은 어떻게이 장벽을 넘을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이 장벽을 서구의 근대성과 통합 될 수있는 거대한 자원으로 생각합니다.

· 포스트 모던 적 내러티브 자체는 균질화와 이질성 사이의 모순을 분명히 포함하고있다. 균질화가 없다면, 이질성에 대한 강한 요구는 없으며, 이질성이 없으면 균질화의 기초가 없다.

· 근대성의 기본 개념을 간직하면서 민족 국가와 전통적 표준에 대한 현대의 웅장한 서사를 낮추고 근대성의 개념을 인간 건설으로 구현해야한다. 다시 말해, 근대성의 기본 개념은 민족 국가의 막대한 건설에 초점을 둔 현대 단계에 있으며, 근대의 단계에서 근대성의 개념은 주로 사람들 자신의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개인의 주관성, 개인의 내부 성으로 돌아갑니다.

· 근대성에 대한 생각은 포스트 모더니즘의 새로운 가치 체계를 구축하는 포스트 모더니즘에 의해 다시 쓰여졌 고 가장 중요한 것은 포스트 모던 인간 연구를 구성하는 것이다. 미래에는 현대인이 학습의 기초가되며 모든 외부화 된 주제에 포함 된 모순과 곤경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모던 인간 연구는 인류를 미래로 인도하는 인류 가치의 새로운 시작점입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현대 이데올로기와 문화의 경우, 해체는 강도가 강한 아버지로서 피가 어린이의 혈액을 통해 흐르고 있지만 혈연 관계를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물론 현대의 이데올로기와 문화는 탈구축의 규모와 타락의 문제 일뿐입니다. 실제로 탈구축의 아들이 될 자격이 없습니다. 해체에 대한 반항적 인 생각은 직접적인 자녀를 갖지 않을 운명입니다. 역사는 항상 자신의 운명을 배신의 방식으로 씁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상의 역사는 적절한 형태의 상속을 유지하기 위해 관성과 평범함에 의존합니다. 탈구축은 초대받지 못한 손님이며, 그의 관대함은 현대 사상과 문화의 값싼 것일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궁극적으로 부채이며, 이는 현대의 이데올로기와 문화가 해체를 이용할 때 언제나 비속하고 소심하게 만듭니다.

· 가장 오래된 형이상학 적 기반은 언어, 문법 및 범주와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의 자구의 최종 땅이다.이 의미에서 필수 불가결 한 것은이 형이상학을 거부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 신념 체계의 기본 개념과 이론적 범주는 형이상학 적 진실성의 실제 분야에 속하기 때문에 철학자는이 신념 체계에서 자유로울 준비가되어 있지만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그리고 신념은 형이상학 적 세계 그 자체이다. 이 역행하는 신념은 전체적으로 - 권력의 철회는 항상 철학적 저작에 나타났습니다.

· 무엇보다도 감싸주는 초월적인 범주로서의 "존재"의 설정이며, 언어와 사상의 범주를 교환 할 수있다. "존재"자체는 의미의 개념이 없지만 다양한 존재를 나타낼 수있다. "존재"의 모든 범주,이 범주의 범주, 그 자체가 부재하거나 "결석 한"초월 범주는 전제가 아니다.

· 보충제가 원산지 부족을 채우고 대체 할 수없는 것들의 대안이라면이 보충제에 의해 유발 된 대체가 끝없는 발산 과정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보완"의 개념은 "존재"의 기원을 나타낼뿐만 아니라 담화 실천에서 전략적 사용의 해체 효과를 예측합니다.

· 학술적 규범에 대한 논의는 문화 혁명 이후의 동시대 사상적 분위기에서 최소 3 번 수행되었다. 처음으로 "새로운 세 가지 주장"에 대한 방법론 토론이있었습니다. 문학 이론 공동체는 자연 과학에서 체계적인 이론, 사이버네틱스 및 정보 이론을 추구하여 이론 모델을 수립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당시 당시의 역사적 상황 하에서 마르크스주의 이론이 지배력을 지배했으며, 학술 연구는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에 기반을 두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신좌파의 학문적 스타일은 근대 및 현대 문학 연구 분야에 의심의 여지가없이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전통 문학 연구는 과소 평가되었으며, 문학은 다시 한번 사상사 지원의 소재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경우, 자료는 가치가 없습니다. 문학적 사회학 연구의 영역은 태도와 입장이 종종 결정적인 역할을하는 정치 비판 분야로 확대되었습니다.

· 이제 통일 규범을 수립하고 규율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수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식의 갱신과 권위의 상실로 인해 엄격한 규범이 극도로 취약 해 보입니다. 그러나 현대와 현대 문학 연구의 주제에 대한 강한 도전에 직면하면서 열린 태도로 새로운 활력을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문제는 실무자가 지식 업데이트를 완료하는 동안 문헌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문화 연구는 문학 연구와 자연스러운 모순이 아닙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최종 합의에 있습니다.

· 오늘날, 그러한 희망은 실패자의 필사적 인 요청처럼 어리석은 기대입니다. 저는 우리가 호소문을 열거 나 "학문적 규범을 수립"을기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이해에 따라 한 가지 종류의 삶을 선택할 수 있고 전문적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분명히 어리석은 문학적 영역, 기대 더 많은 휄로우들이 있습니다.

· "늦은 세대"는 또한 전위 예술 유산, 현대 중국 소설이 창안 한 경험, 후세대가 현실과 이야기 및 등장 인물로 돌아 오는 서사에서 예술적 표현을 어떻게 강조했는지에 달려있었습니다. 독자적인 문학적 품질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미해결 된 문제입니다. 최근 수세기에 걸쳐 "후기 세대"의 저서를 통해 많은 작가들이이 문제를 피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열심히 일하고 탐구하는 것이 전위 예술가가 남긴 역사적인 균열을 효과적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이제 젊은 세대의 "후기 세대"작가들도 성숙 해지고 그들의 예술적 작업은 눈부신 것입니다. 아마도 "후기 세대"그룹이 두 번째 충격파를 양조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소위 개인화 된 글쓰기는 개인의 내적 감정을 표현하거나 개인의 살아있는 상태를 설명하기 위해 편향된 문학적 서사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사회적, 역사적 배경과 분리되도록 강제하는 것은 특정한 전환기에 문학 혁신에 긍정적 인 의미를 가질 수 있지만, 개별 서사에서 인물의 운명을 더 드러내는 방법은 여전히 ​​문학이 피할 수없는 의미이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단어들

· 인생이 극단으로 밀려 질 때만 운명이 "두드러진다". 분명히 극단적 인 결과를 가져 오는 것은 필연적으로 편집 적 경향을 낳을 것이다. 소설의 내러티브에서 운명은 방향 감각을 지니고 있으며, 인생이 발전하고 특정 방향으로 변화 할 때 비극적 인 정서적 흐름을 형성합니다. 행복과 행복은 운명을 구성 할 수 없으며 모든 행복과 행복은 비슷하며 모두 정체 상태입니다. 행복과 행복은 역사의 의미가없는 실존입니다.

캐릭터의 성격을 특징 짓는 것은 근대성의 미적 제안이며, 그러한 사람은 역사의 부담이나 무거운 책임감을 지니고 있으며 역사의 결합과 역사 갈등의 모든 에너지를 응축합니다. 성격의 인물 모순은 종종 역사적 모순을 가리키며, 계급적 갈등과 역사적 갈등에서만 설명되거나 심화 될 수 있습니다.

· 고전적인 현실주의 서사는 전능 한 제 3 자 관점을 채택한다. 내레이터는 보이지 않고 유비쿼터스 다. 서사시는 역사 발전의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낸다. 내레이터는 언제나 무한한 역사적 주제이다. 사회 사 전체에 대한 헌신.

· 전통적인 미적 규범은 강력한 지배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 소설은 다시 한번 원래의 미적 규범으로 돌아가고 돌파구를 마련하는 도전에 직면 해있다. 이것은 현대 중국의 예술적 변화가 사람들이 상상하고 기대하는 것만큼이나 심오하지 않고 극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대의 미적 규범은 현대 중국에서도 경쟁력이 없다.

· 근대성의 미적 표현을 다시 강조하는 것은 오늘날의 문헌의 깊이로 되돌아 가려는 노력을 구성한다. 분명히 그 방법과 결과는 과거와 비교 될 수 없다. 어쨌든 운명과 성격은 완전한 역사적 내러티브 구조로 파악 될 수 없으며 개인화에 의해 특징 지어진다. 따라서 이전 논의에서 지적한대로 운명은 개인적인 삶에서 나온다. 극한의 대우는 개인의 삶을 극한까지 밀어 넣음으로서 비극적 인 삶의 상황이 탄생하지만 역사의 그 자체로는이 모든 것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의 성격에 대한 극단적 인 대우에서 비롯됩니다. . 오늘날 인물은 모든 공연의 유대와 중심이되며, 역사적인 소외 압력의 특성을 상실한다. 역동적 인 메커니즘은 작가의 예술적 표현에서 비롯 될 수 있으며 역사의 산물이 아니라 인간의 산물이다. 성격은 예술적 표현의 결과이지만 그 중심 또한 운명은 결과의 결과인데, 그것은 센터의 대용품이다. - 첸 소흥의 인용문

· 운명 의식이든 극단적 인 인물 취급이든, 현대 소설은 여전히 ​​현대의 미학적 분위기로 되돌아 가려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공간을 여는 다른 표현 수단을 동원하면 현대 소설이보다 복잡하고 건설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있다. 문학적 품질. 아마도 불가능한 역사로 돌아가고 역사의 흔적이 남을 수있는 이런 종류의 혁신은보다 실용적인 예술적 탄력성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이 점은 여전히 ​​강조 할 필요가 있지만 현대 소설의 마지막 서식지는 아닙니다.

· 사실 시대의 예술적 표현, 수준 및 스타일은 항상 현실적인 조건에 의해 결정됩니다. 직접 현실에 관해서는 출판사 오리 엔테이션, 독자 관심도, 편집 지침 및 비판적인 규범 모두 예술적 표현에 동의합니다. 건전한 전략은 이러한 현실에 적응하고 주어진 영역에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 범위를 벗어나거나 게임의 규칙을 넘어선 시도는 성공하는 것보다 실패 할 확률이 훨씬 큽니다.

· 현대 문학은 무엇을 요구 하는가? "부르다"라는 말은 분실되었거나 안되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핵심 사물이 부족하거나 영혼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름"이 너무 시급하고 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 제 생각에 문학은 그 영혼을 정말로 잃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뿐입니다. 우리는 모두 죽은 문학의 "정신"에 혼돈을 느낍니다. 우리는 유령에 사로 잡혀있어서 우리 앞에서 현실을 볼 수 없으며 앞서가는 길을 볼 수 없습니다.

· 현대 중국 문학은 원래의 역사적 모멘텀으로 되돌아 갈 수 없으며, 현재로서는 전자 정보 산업의 혁명으로 인한 이미지 미디어의 팽창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있다. 모든 사람들은 언어 예술의 미적 품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현대 문학에는 본질적으로 필수 불가결 한 것이 없다. 현대 이데올로기 적 분위기와 심미적 분위기에서 벗어난 예술 표현 메커니즘이다. 이 해방은 혁명적 인 돌연변이는 아니지만 근대성의 근본적인 부분에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현대적 근대성의 예술적 표현을 극대화하고 새롭고보다 활동적인 요소들을 추가하면서, 근대성의 미학적 기억을 활성화시키는 미학 양자의 종류 - 이것은 미학의 결정적인 활력을 진정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미적 품질의 최소 구성에주의를 기울이는 미학의 양자 역학입니다.

· 특히 중국은 치열한 혁명적 인 길을 선택했고, 문학은 중국 혁명의 필수 불가결 한 일부가되었다. 전통에서 근대로의 전환, 치열한 사회적 변화의 경험, 역사적으로인지 혁명의 합법성과 합리성을 추구하여 지각 적인지 기반을 제공함과 동시에 심각한 사회 불안에 대한 모든 감정적 인 요소를 제공합니다. Giddens의 견해에 따르면 골절이 근대성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라면 중국의 이러한 특징은 특히 두드러지며 문학은이 골절에 대한 표지를 제공하면서 중국의 근대성 과정을위한 골절을 만듭니다. 휴식의 엄청난 심리적 영향은 정서적 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분명히, 문학은 역사에 영혼을 돌려주고, 그것은 자신의 것만을 보존한다. 역사는 조용하거나 역사가 끝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역사는 문학을 포착 할 수 없으며 문학은 역사에서 과도한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모두 공평합니다. 미래의 역사적 시대에서 인류 역사는 근대적 인 풀뿌리 시대의 격렬하고 격변적인 상황을 만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치열한 국가 - 국가 분쟁과 자유로운 경관은 모든 영적 자원을 동원하기 위해 이데올로기에 의존합니다. 슈퍼 해방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

이 모든 문학의 시대는 자기 구조 일 뿐이며 그 이상의 다른 영혼은 없지만 문학의 자기 구원은이 시대의 중요한 임무이며 미적 구원, 미적 감각 보존, 이 시대의 중요한 임무.

· 아마도 이것은 장구 한 문학, 또는 장래에 직면해야만하는 살아있는 공간 일 것입니다. 역사는 이미 "미래"를 보았습니다. 문학은 평범한 삶의 세계에서 조용히 걸어 져야합니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흥분 할 것이고, 소리지를 필요가 없습니다. 문학은 결국 문학 자체가되었습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1980 년대 후반, 포스트 모더니즘의 담론은 다양한 의혹을 제기했다. 포스트 모더니즘에 대한 가장 심각한 의문은 모더니즘이 아직 서 있지 않았다는 것이다. 왜 포스트 모더니즘을위한 발판인가? 중국의 정치 경제 상황을 직접 비유하여 포스트 모더니즘의 합법성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혔다.

"근대성"은 최근에 학계에서 대중적인 개념입니다. 그러나 근대성의 정확한 정의는 명확하지 않다. 고유의 복잡한 의미에 관해서는 그것이 굴절시키는 긴장 관계는 적절히 정리되지 않는다.

"근대성"은 최근 몇 년 동안 갑자기 화제가되었으며, 포스트 모더니즘에 관한 모든 담화는 조용히 또는 모르는 사이에 "근대성"담론으로 대체되었다. "근대성이 포스트 모던"난파선 "인지"강장제 "인지 여부를 묻는 순간, 우리는 모두 이론적 담론의 수준에서 논의하고 있습니다.

· 근대성은 뜨거운 주제가되었다. 물론, 좌파와 후기 근대 이론가들이 딜레마를 없애는 것은 예기치 않은 결과 일뿐만 아니라 포스트 모더니즘의 포스트 식민지 이론이라는보다 건설적이고 능동적 인 관점에서 볼 수있다. 세계화의 현대 현실의 확장. 근대성에 대한 논의는 역사를 회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역사의 근원을 파헤 치기 위해 실제 문제에 직면하는 현대의 현실에 중점을 둡니다.

· 근대성 제도의 다양성은 민족 - 국가 정체성에서 유래한다. 신원 차이 정치의 상상의 상징은 역사적 실천의 근원으로 돌아가는 논쟁으로 간주된다. 지금까지 특별한 파열. 근대성은 한때 일반적인 역사적인 궁극적 인 목표를 향해 움직이는 것으로 여겨 졌던 민족 국가를 만들었으며, 이제는 다양한 역사적 전통과 조건에 따라 다른 길을 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역사적 실천의 결과에 따르면 근대성 개발 과정에서 서구 중심주의는 주변 식민지와 준 식민지 국가와 매우 다른 발현을하고 있음을 알 수있다. 가장 기본적인 대안은 자본주의와 사회주의에 지나지 않습니다. - 첸 소흥의 인용문

· 근대성의 문제는 세계화와 식민지 담론에 의한 문화 연구 분야로 끌어 당겨지고 현재 문화적 상황에 직면 해있는 문화 연구에 깊은 역사적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근대성 자체에 대한 분명한 정치적 각인을 가지고있다. 물론 문학 연구에 근대성을 도입하는 데 이론적 인 장애물은 없다. 문학에서의 모더니즘에 대한 연구는 꽤 오랫동안 학문 분야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 문학 연구 분야는 이론 기획을 다시 시작해야하는 반면, 현대적 개념의 사용은 편리하고 논리적이라는 것은 말할 나위도없이 문화적 연구. 우리가 단순히 근대성의 개념에 대한 결론을 적용한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문학 연구를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이 문제는 "미학의 미학적 의미"에 기인 할 수밖에 없다.

· 현대 미학은 새로운 심미적 인식 시스템과인지 스타일의 구축을 통해 근대사와의 분리, 대결 및 연결 관계를 구성합니다. 현대 문학 예술은 항상 사회 역사에 대한 비판적인 반영을 해왔다. 이런 종류의 반영은 당연히 사회 과학과 다르다.

· 근대 문학과 예술은 항상 현대 사회의 발전에 의문을 품고있다. 끊임없는 변화라는 생각은 근대 미술의 근본 정신을 구성하며 혁신은 현대 예술의 활력이되었다. 이런 종류의 혁신의 본질은 예술 그 자체의 전통과 확립 된 사회 질서에 대한 반란이다.

· 현대 문학 연구에 근대성을 도입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유용한 개념이며 포스트 모던 담론을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역사적 배경에서 재구성하고 전개하며 포스트 모던 담론을 단순한 근대성에서 구제하고 소개합니다. 보다 복잡한 역사적 맥락. 물론 더 중요한 것은 현대 문학이 수년 동안 추구해 왔던 20 세기의 전체성을 만들거나 문학사의 무결성을 가장 적절한 틀로 다시 쓴다는 것입니다. 현대 문학은 현대 문학에 단순히 통합되지 않고 전체적으로 재구성됩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현대 중국 문학과 중국 문학은 근대 이후 변화에 대한 강한 열망을 표현하고있다. 이러한 측면은 폭력적인 사회 혁명의 현실에서 파생 된 반면, 문학과 예술은 또한 이러한 필요성을 강화시킨다. 이런 종류의 변화는 언제나 끊어진 방식으로 나타나며, 문학의 역사 서술을 시작과 끝으로 가득 채우며 역사적인 각 단계는 역사적인 섬과 같습니다.

· 현대 문학 연구에 근대성을 도입하는 것은 근대성의 근본적인 역사적 틀을 재구성하고, 원래 새 모델로 조각난 역사적인 과정을 재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골절을 본질적으로 제거하는 것이다. , 대립, 그리고 복잡한 상황의 반복. 이 모든 것은 텍스트로 돌아가는 것에 달려 있으며, 문학의 미학적 품질로의 회귀는 독특한 의미를 지닙니다.

· 물론 근대성의 개념과 이론적 능력에 의해 제시된 시간은 20 세기에 중국 문학을 재구성하는데 긍정적 인 의의가있다. 중국 현대 문학의 깨달음 의미, 민족 국가의 해방 의미, 또는 새로운 프롤레타리아 혁명적 문학과 관련이있는 새로운 민주주의의 역사적 중요성은 보통 깨진 구조, 단순한 의미로만 이해 될 수있다 역사적 진보와 혁명의 관계는 각각의 의미를 확인합니다. 근대성에 대한 설명이 도입되면 혁명과 진보의 우선 순위는보다 기술적 인 설명 체계로 대체 될 수 있으며 더 많은 역사 수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근대성의 개념은 잠재적 인 총체 성과 유동성에있는 강한 역사적 결합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현상을 연결하고 큰 역사적 영역에서이를 발굴 할 수있다. 역사적 인물. 문화 혁명 이후의 중국 문학과 5 월 제 4 운동의 문학 전통 사이의 관계는 오래지 않아 17 세의 극 좌파 문학을 깨뜨린 문학의 새로운 시대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연결된 문학 형태.

· 이러한 복잡한 맥락에서 현대 미학의 재생산은 진실로 전개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근대성과 포스트 모더니즘이 그러한 시대의 접힘, 얽힘, 횡령, 반전, 번식의 방식으로 역할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 문학적 성장의 회복력은 칭찬 할만합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 실제로 이론이나 교리가 다 써 버려 버려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항상 사람들이 추세에서 교리를 선택하고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추세는 어디서 비롯된 것입니까? ? 물론 이것은 또한 사람들의 고의적 인 양조의 결과이기도합니다. 문제는 인간의 순진한 심리학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리와 이론의 매력은 수년간의 마모를 견딜 수 없습니다. 새롭고 구식 인 혁신의 변명보다 낫지 않을까요? 이것은 학문적 진도를 합리적으로 만들어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고 진보의 열매를 맺게합니다. 이것은 근대성의 정신입니다. 이런 종류의 정신은 부식으로 변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미에서 우리는 잔해가 강장제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순수 문학"의 개념은 그러한 책 시장 시대에도 이상합니다. 아무도이 귀족 계급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이 견해는 빠른 성공의 태도를 분명히 드러냈다. 나는 책 시장이 소비주의로 발전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문학의 이름에 기인 한 모든 저작은 문학과 분리 될 수 없으며 문학과 항상 어느 정도 관련되어있어 문학 작품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순수 문학"의 존재를 영구적 인 기초로 만든다.

여기에서 문학적 글의 정체성은 단어의 존재를 유한 한 힘을 부여하며, 단어는 문학의 정체성에 의해 규제된다. 단어는 문학적 글쓰기, 개념적 힘, 아름다움, 사랑과 개종의 이상을 찢을 수 없다. 이상은 텍스트 자체의 존재보다 훨씬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 모계 사회는 10 만년이 넘었으며, 사람들은 가부장제의 지배에 익숙해 져 있으며, 여성들은 가부장적 지배에 심히 압박 당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논란의 여지가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남녀 간의 관계의 복잡성을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이 또한 필요합니다. 여성들이 종속적 일 때, 그들은 수동적 인 것이 아니며, 여성들 또한 남성 권력의 우위를 파괴하고 파괴 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여러 가지 말들이 있었는데, 夏, 샹, 周의 실종은 여성과 관련이있는 것처럼 보이고, 당의 상승과 하락은 또한 여성의 역할에 기인한다. 이 여성들은 여성을 채찍으로 간주하지만 여성의 두려움을 표현하기도합니다.이 두려움은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기 때문에 극복 할 수없는 것입니다. 남성의 근본적인 약점은 자신의 힘을 극복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더, 이것은 그를 여자의 포로로 만든다. 이것은 남성이 절대적인 지배력을 차지하는 기간에도 여전히 나타나며, 남성의 힘이 약화되고 사회가 문명화되고 인간의 본성이 적절하게 해방되면 여성의 지위가 특이한 신장에 밀려납니다.

· 나는 아직도 남성의 힘이 결코 도전을 받거나 붕괴 된 적이 없다고 믿는다. 도전과 위기는 페미니스트의 대결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지만, 남성의 힘은 이제 더 여성화되고 있으며, 강력한 남성은 의식적으로 여성을 모방하고 있습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단어들

· 냉전 종식 후 국제 정치는 평화적으로 자기기만의 분위기를 드러내려고했다. 과거의 권력자들도 광의의 제스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때로는 노래와 춤을 출 수있는 게스트도있었습니다. 권력을 장악하고있는 러시아 대통령 옐친 (Yeltsin)은 국민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보여주고 자한다. 이승휘 (李天輝) 총리는 "선거 에선 좋으면 무대에 오르는 것이 좋다"며 "대만의 선거는 오히려 소극적"이라며 "비중이 큰 당원과 정치인은 실제로 노래방에서 무대에 올랐다"고 말했다. 사람들을 기쁘게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자책 한 척하는 오늘날의 정치인들은 이미 청로의 유산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활과 큰 독수리를 오랫동안 의식하지 못했고, 징가 아이언 호스 (Jinge Iron Horse)의 명성은 없다.

· 물론 빈곤 시대는 남성의 시대이며, 남성들은 체력을 팔고 간신히 생계를 유지합니다. 여성의 지위는 논의 될 수 없다. "발달의 권리"가 확보되면 더 이상 가족을 부양하는 데 문제가되지 않으며, 유일한 문제는 가족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가족 행복의 전제는 여성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부유 한 사회 만이 여성의 지위를 깨닫고 여성을 사회의 중심으로 밀어 넣고 남성이 여성을 뒤돌아 가게합니다. 창안자가 당연히 남자이지만, 일단 남자가 여자를 돌리는 데 익숙해지면, 그는 발목에 몸을 두르고, 피곤할 때까지 계속 춤을 추기 만 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분석에서 "민주주의"와 "소비"는 현대 사회의 기초가 여성이되는 경향이 있으며,이 두 재단은 필연적으로 미래에 평화 롭고 풍요로운 인류 사회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따라서 여성화는 현재와 미래에 있습니다. 삶의 특성. 우리는 이것에 대해 감사해야하며 여전히 슬프다 고 느낍니까? 어쨌든 우아하고 차분한 사회는 잔인하고 잔인한 사회보다 낫습니다. 인공 창조는 야만인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 현대 중국의 포스트 모더니즘 문화의 건설은 필연적으로 현대성과 얽혀 있지만 근대성의 뿌리깊은 통합 세력보다는 포스트 모더니즘 문화에 현대 가치의 긍정적 가치가 통합되어야한다. 절대 우세.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포스트 모더니즘 문화의 근본적 기반으로 되돌아 갈 것을 요구합니다. 즉, 탈구축으로 돌아가서 가장 활력있는 탈구축 개념으로 돌아갈 것을 요구합니다.

사실 이론의 경계선은 모호 할 수 있으며 반드시 한 이론과 다른 이론 사이에 엄격한 장벽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고의 역사에서 한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이론은 항상 상호 배타적이며 상호 배타적이며 실제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보다 포괄적이고 통합 된 플랫폼에서 해체에 대한 적절한 평가를 할 수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살아있는 통찰력, 전략 및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첸 소흥의 유명한 문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