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왕 샤오 보


· 모든 것은 저속함으로 피할 수 없습니다.

· 그것은 마치 사람의 삶과 같고 나머지는 기쁨과 불행의 순간입니다.

· 인간의 삶의 질은 삶으로 측정 할 수 없습니다. 그의 인생은 짧은 시간 동안 유성과 같았습니다. 그러나 순간적으로 그것은 존재했습니다. 그것은 눈부신 밝기를 주었고 밤하늘에서 아름다운 곡선을 만들었습니다.

· 모든 것이 시작되면 세상에 끔찍한 것이 없습니다. 나는 지금 죽음을 조금 두려워한다. 죽음 이후 나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 삶의 다른면에서 일정 수준의 기계적 단조 로움은 용인되어야하지만 생각을 포함해서는 안된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흥미롭지 않으며 흥미롭고 참신하다.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불행은 어떤 사람들은 참신함을 완전히 거부한다는 것입니다.

· 내 의견에 따르면, 모든 사람의 자연은 맛있고 게으르고, 음탕 한 것이며, 무자비한 사람이라면 몸을 비취로 유지해야합니다. 이것은 게으름과 음탕 한 것보다 더 혐오스러운 허위의 범죄입니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달걀보다 닭이 많아서 여자들이 더 고생한다.

· 지혜 그 자체가 좋다. 어느 날 우리는 모두 죽을 것이고, 지혜를 추구하는 길을 걷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나는 죽은 후에도 사물을 볼 수 없지만, 살아있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매우 행복합니다.

·이 세상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두 명 밖에 없습니다. 하나는 나와 같은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 알다시피, 교외에있는 도로가 나를 알아볼 수있다. 때로는 하늘이 어둡고 하늘에있는 구름은 주먹처럼 튀어 나와 있습니다. 그때, 길에 호랑이 머리와 어리석은 아이가 있었는데, 그는 내가 당신에게 준 사진처럼 보였습니다. 검은 색과 얇은 십대가왔다. 나중에, 나는 기절하고 놀라는 크고, 가늘고 못생긴 녀석과 함께왔다. 나중에, 그는 수십 년 안에 결코이 길로 나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이야기가 마음에 드십니까?

· 나는 언제나 휴고의 형제애, 쇼의 지혜가 있다고 생각했고, 롤랜드의 로마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어리석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메스꺼움은 어쨌든 칭찬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은 무엇이든 지혜의 깊은 감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왕 Xiaobo 인용문

· 나는 모든 사람들이 보는 세상이 우리 앞에 놓여서는 안된다고 단호하게 믿는다. 내 앞의 세상은 먹고 마시는 것 이상으로 충분하니? 또한,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의 지혜를 모욕하는 것 같은 거친 것을 만들었을 때 화가 나고, 동물적인 카니발을 옹호하면서 사람들이 화를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 오늘 나는 다른 이들을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망할 것이다. 내 동생은 내가 쓴 것들에 모두가 악마의 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화가가 교회에 그렸던 그림을 묘사하는 "인물"의 주석만큼이나 무자비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두려운 경우 다.

· 악마는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말했다. "첸 후이, 너는 시인이다. 진짜 시인이있다."

· 명상으로 자라서시를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많은 시들을 읽었는데, 그 중 일부는 정말로 좋은시들이다. 좋은시에서 묘사 된 것들은 다르다. 리듬도 변하고 있지만, 약간 같은 것이있다. 그것은 별빛에서 오는 것 같은 수정 같은 광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그것을 영원히 읽고 외로운 바다를 깨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나는 그런시를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 스타가되기를 바랍니다.

· 사람들이 글을 쓸 때 항상 혼자있다. 작품은 실제로 개인 독백이며 일부 편지가 발송됩니다. 나는 사람들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가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것이 심각한 문학을 쓰는 사람들의 공통된 경험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이 세상에는 자신을 가지고있는 것 외에는 다른 것들이 있으며, 그들 주변의 사람들 외에 모든 인간이 있습니다. 글쓰기의 의미는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데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글을 쓰고있다. - 왕 Xiaobo 인용문

· 저지방, 편집증, 사고력 결핍이 가장 큰 악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이 표준을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똑똑하고 잘 생기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지식인에게는 엘리트가되기보다는 도덕적 엘리트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나는 인간의 지적인 모든 활동에서 가치 판단을 내리는 것보다 더 단순한 것은 없다고 믿는다. 당신이 수컷 토끼라면 가치 판단을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늑대는 나쁘고 암컷 토끼는 좋지만 토끼는 아흔 아홉 개의 테이블을 알지 못합니다. 이 사실은 다른 능력이 부족한 일부 사람들이 특히 가치 분야에 열정을 갖고있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자신에 대한 가치 판단을하면 가격을 지불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에 대한 가치 판단을 내리기에는 너무 쉽고 편안합니다. 나는 그런 무례한 말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러나 나는 미안하지 않다. 이런 종류의 사람이 우리에게 너무 많은 고통을 가져 왔기 때문입니다.

· 먹고, 마시고, 술을 마시고, 망상에 빠지면 자연스런 인권의 영역입니다. 어떤 사람이 실수하면 다른 방법으로 처벌 할 수는 있지만 그를 불안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재가 발생할 것입니다.

· 사람들은 미로 앞에서 서있는 것처럼 단서가 많고 도로가 많으며 동쪽이 보이고 서쪽이 보인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빠져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작은 마음 속에서는 미해결 인, 미해결 인 것을 용인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어려움을 우리 마음에 넣고 자신을 처형합니다. - 왕 Xiaobo 유명한 속담

· 지혜 그 자체가 좋다. 어느 날 우리는 모두 죽을 것이고, 지혜를 추구하는 길을 걷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나는 죽은 후에도 사물을 볼 수 없지만, 살아있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매우 행복합니다.

· 참을 수없는 고통 속에 살고있는 사람은이 고통을 행복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당신이 돼지 다크 pigsty에 살고 있다면, 당신은 큰 행복으로 돼지 음식을 먹는 생각할 것이다, 그래서 조만간 잊어 버려. 그러므로 돼지의 기억은 이렇게 강요 당한다. 나쁜 태어남이라고 할 수는 없다.

· 사람들은 세상에 살고 행복과 고통은 구별 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단지 그것이 진짜라고 요구한다.

·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살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삶에 대해서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더 친절하고 싶다. 그러나이 친절은 나를 통해 더 똑똑 해지고, 다른 방향으로 나아 가지 않아야한다. - 왕 Xiaobo 유명한 속담

·이 삶을 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시적 세계를 가져야합니다.

· 나는 세상에 살고 있고, 나는 진리를 이해하고 흥미로운 것을 만나기를 원한다. 내가 원한다면, 내 삶은 성공적 일 것이다.

· 내가 빛날 수 있다면, 어둠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내가 너무 아름답다면 모든 두려움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작은 희망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가능하다면 나는 외로움의 운명을 극복 할 것입니다.

· 중국 인문 지식인들은 세계를 자신의 책임으로 생각하는 사명감을 갖고 있으며 항상 자신이 믿는 것을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 아이디어에 관한 이상한 점은 그들이 목회자 일뿐만 아니라 신학자가되기를 원하고 그들이 신이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어느 정도까지는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고 말한 것을 믿어야한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그것은 유감 스럽습니다. 유감스럽지 않은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끔찍합니다 : 당신은 또한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나쁘게 만들면, 당신은 스스로 먹을 것입니다. 중국 지식인들은이 절을 결코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상처를 입습니다.

· 푸코 (Foucault)의 말을 상기시켜 준다. 담론이 옳다. 이것은 거꾸로 말해야합니다 : 권리는 단어입니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중국 학자들은 항상 큰 알약을 판매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하늘을 듣고 소란을 피우기를 좋아합니다. 이것은 피임약에 대한 강력한 지식 외에도 다음에 배우지 않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그러한 압박감에서 우리는 때로는 놀라운 말을하고 싶지만 상상력이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 지혜가없는 세상을 보았지만 혼돈 속에 지혜가있다. 나는 무성의 세계를 보지만 혼돈 속에 성이있다. 나는 지루한 세계를 보지만, 혼돈에서는 흥미 롭다.

• 지혜의 범위를 작은 원으로 제한하는 것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즉, 하나의 장소, 한 장소, 일부 사람들 및 문화적 전통으로 제한하는 것, 지혜는 생산, 생산 또는 발견을위한 것임을 믿습니다. 현재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앞서 말한 경계가 존재해서는 안된다.

· 사람들과 사람들은 불평등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 사이의 지식의 차이입니다. 이것은 권력이 지식의 차이로 생성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우리는 세상 사람들이 무지하다고 가정합시다. 누군가가 전능적 일 때만이 사람은 힘을 얻을 것입니다.

· Youssner는 Adrian의 말을 빌리며, 사람이 글을 쓰거나 계산할 때 성을 초월하여 인류를 초월합니다. - 왕 Xiaobo 유명한 속담

· 지식인에게는 엘리트가되기보다는 도덕적 엘리트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것이 개인 이건 국가 이건간에 똑똑한 사람은 미래를 가지고 있으며 어리석은 사람은 불행 할 것입니다.

"악마, 수은 램프의 빛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큰 민들레 무리가 길가에있는 강가에 떠 있고 부드러운 바늘 같은 빛으로 가득합니다."악마는 말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보도에 있습니다. 가벼운 가로등은 어떨까요? "안개를 가로 질러 안개를 가로 질러 희미한 빛을 비추는 가로등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나는 "우리는 연못의 바닥에있는 것 같다. 한 달에서 다른 달로."악마가 갑자기 울부 짖었습니다. "첸 후이, 당신은 시인입니다. 당신은 진짜 시인이 있습니다!"-

· 당신이 그것을 한 후에 후회하게하기 위해 고안된 일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후회하지 마십시오.

· 나는 모든 사람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나에 대한 사고의 본질은 사기꾼, 적기이다. 올바른 장소에 놓으면 빛날 것입니다. 그러나 도시의 시민이 되십시오. 학교에서 교사가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나는 내 인생에서 무엇이든 할 수있다, 나는 도움없이 옳고 그른 것을 확인할 수있는 사람이 될 수 없다.

· 인생은 속임을당하는 느린 과정입니다.

· 꿈에서 깨어나고 싶다. 내가 잠 들어있을 때를 알아야한다. 꿈에서 뛰어 내리기 위해서는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이 세상에서 인생을 살아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또한 시적인 세계를 가져야합니다.

· 불행히도, 모두는 그들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있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선택할 수 있다면, 나는 지금 여기 살고 싶지 않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살기의 속임수는 어리석은 채로있는 것이고 당신이 얼마나 어리 석 었는지를 모르는 것입니다.

· 당신이 훔쳐간 것들을 사용하여 매우 열악한 시간에, 그것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외로운 침묵, 두 개의 울타리 중 울타리는 보라색 나팔꽃으로 가득하며 각 꽃에는 푸른 잠자리가 있습니다.

· 우물 바닥의 개구리에도 하늘이 있습니다.

· 하늘을 걸으며 침묵 속을 걸어 걸어 라.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나는 모든 사람들이 보는 세상이 우리 앞에 놓여서는 안된다고 단호하게 믿는다. 내 앞의 세상은 먹고 마시는 것 이상으로 충분하니? 또한,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의 지혜를 모욕하는 것 같은 거친 것을 만들었을 때 화가 나고, 동물적인 카니발을 옹호하면서 사람들이 화를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항상 우고의 박애, 쇼의 지혜가 있다고 생각했고, 롤랜드의 로마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어리석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메스꺼움은 어쨌든 칭찬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은 무엇이든 지혜의 깊은 감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리 웨이 공 (Li Weigong)은 어렸을 때 능력이 있었기 때문에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고 훌리건을해야했다.

· 나는 바보가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에 대한 것이 아니라 어리 석음에 반대한다.이 사람들은 소수에 불과하며 그런 사람들은 똑똑 해지기를 열망한다. 이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사람들은 가짜 요소를 가장합니다.

· 해로움을 피하고 피하는 것은 인간의 공통점이지만 모든 사람은 그러한 과정을 추구하고 결국에는 거지처럼 붐비는 낮은 곳에서 짜낼 것이다 ...

· 대학 공부는 대학을위한 것이고, 대학은 의사를위한 것이고 의사는 미래의 프로젝트를위한 것이며, 프로젝트는 부패를위한 것입니다. - 왕 Xiaobo 유명한 속담

· 꿈은 어리석은 진정성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은 정말 부조리하다.

· 안티 엔트로피, 우리 국민이 아니라 반역자.

· 몇 년이 지났지 만 무엇이든 통과 할 수 있지만 지울 수없는 것들이 항상 있습니다.

· 모든 파괴를 견디기 위해 사람이 세상에 산다. 나는 이것을 알아 냈고 모든 것이 끝날 수있다.

· 어렸을 때, 내 인생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우리는 게임의 규칙에 따라 높은 점수를 얻는 게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른 목적은 없습니다. 특히 악취를 제외하고이 견해는 종종 정확합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가는 것은 교사의 손에 높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심판의 손에 높은 점수입니다. 미국에서는이 점수가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 왕 Xiaobo 인용문

·이 세상에 사는 참을성과 슬픔.

· 인생은 전갈이며 듣기를해야합니다.

· 공개 된 비밀이있다 : 당신도 알고 있어야한다 : 그녀가 Julan 또는 Shufen이라 불리는 대부분의 페미니스트 철학자는 그물 치기 쉬운 남성으로 치마 밑에 매듭을 감싸는 터틀넥 스웨터를 착용한다. 그것은 몸에 많은 향수와 함께 바다 - 목표 크기의 높은 굽 신발 한 켤레, 그리고 방귀가 폭등했다 : 거리에 화장실은 모든 브랜드 : 철학자했다.

· 늑대가 나쁘다. 여자 토끼는 좋지만, 토끼는 아흔 아홉 개의 테이블을 모른다.

· 좋은 텍스트는 마치 별처럼 크리스탈 빛을냅니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노래 할 수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노래를 부를 수 있어야하며, 노래 할 수없는 사람들이어야하며 전 세계의 노래는 그에게 쓸모가 없어야합니다.

· 정직한 사람들과 성관계를 맺고 부정직 한 사람들과 성관계를 갖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 사람이 자신의 생각에서 행복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그의 첫 번째 욕망은 배우는 것이다.

· 끊임없이 배우고 추구하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서이 흥미로운 것을 제거하고 싶다면, 제게 뺨을 내리는 것이 낫습니다.

· 중국에서 지식인으로서 공자와 맹자가 될 수있는 전통적 모델이 있거나 쳉 주 (Cheng Zhu)가 추월 할 수있는 전통적인 모델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일반인이되어보고, 재미있게 놀고, 다시 가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관리하십시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지혜 그 자체가 좋다. 어느 날 우리는 모두 죽을 것이고, 지혜를 추구하는 길을 걷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내가 죽은 후에도 나는 볼 수 없지만, 살아있을 때, 나는이 것들을 생각할 때 매우 행복합니다.

· 지식인에게는 사상가 엘리트가되는 것이 도덕적 엘리트가되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 사람이 변화 할 수없는 고통 속에 사는 경우, 그는 자신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이 고통과 사랑에 빠져 일종의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 나는 또한 질문을한다. 지식인에게 가장 두려운 것은 무엇인가? "지식인들은 비합리적인 시대에 살기가 가장 두려워요."불합리한시기 인 갈릴레오는 머리를 숙이고 지구가 돌아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유죄를 인정했다. 그것은 또한 Lavoisier의 단두대 시대 였고, Zweig가 자살에 의해 독살 된 시대 였고, Laoshe가 Taiping Lake로 뛰어 올 때도있었습니다.

· 오늘 나는 다른 이들을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망할 것이다. 내 동생은 내가 쓴 것들에 모두가 악마의 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화가가 교회에 그렸던 그림을 묘사하는 "인물"의 주석만큼이나 무자비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두려운 경우 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보는 세상이 우리 앞에 놓여서는 안된다고 굳게 믿는다. 내 앞의 세상은 먹고 마시는 것 이상으로 충분하니? 또한,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의 지혜를 모욕하는 것 같은 거친 것을 만들었을 때 화가 나고, 동물적인 카니발을 옹호하면서 사람들이 화를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항상 우고의 박애, 쇼의 지혜가 있다고 생각했고, 롤랜드의 로마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어리석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메스꺼움은 어쨌든 칭찬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은 무엇이든 지혜의 깊은 감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왕 Xiaobo 인용문

· 사람들은 칭찬에 설 수없고, 무고하고 단순한 사람들이며, 호의적 인 일종의 논쟁을 듣고, 그들이 모든 종류의 우수한 자질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고, 인간의 가장 우수한 부분이며, 남동과 북서쪽을 더 알지 못하며, 가래 . 나는 재미없이 살고 희망을 볼 수없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이런 종류의 주장을 듣기 위해 귀를 세울 것입니다.

· 오늘 내가 죽으면 나는 위건 스타 인처럼 말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훌륭한 삶을 살았고, 스탕달처럼 살고 사랑하고 쓸 줄 모른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 과학의 아름다움은 또한 자유 기업이라는 것입니다. 프리랜서 경력은 자유인만큼 매력적입니다.

· 중국은 내 세대부터 자유주의자가 있어야한다.

· 좋은 본문은 마치 별에서 오는 것처럼 크리스탈의 광채를 지니고 있지만, 나는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죽음을 생각할 때,이 지혜 추구의 길은 여전히 ​​걷고 있으며, 내 마음은 매우 행복합니다. - 왕 샤오 보는 유명한 문장

· 나 자신에 대한 나의 요구는 매우 낮다 : 나는 세상에 살고 있으며, 나는 진리를 이해하고 흥미로운 것을 만나기를 원한다. 할 수 있으면 내 인생이 성공적 일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