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탄 사동


· 문학이 현대 시대로 들어서면서 생산자와 문학 소비자 사이의 관계가 변화했다. 과거의 문학 생산자는 상위 계층의 사회적 엘리트 또는 문화적 인물이었고, 대중과 시민은 다른 계층에 속하며 이제는 문학 작품 제작자 소비자는 서로 반대되거나 별개의 전통적인 사회 계급이 아니라 상호 변환 및 침투 계급으로 구성됩니다. 즉, 생산 대상과 문학의 소비 주체가 겹치고 퍼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현상의 가장 큰 이유는 현대 사회의 생산 효율의 급속한 향상, 교육 및 과학 기술의 대중화, 전자 매체 정보의 급속 순환 등으로 모든 수업의 생존 능력이 전반적으로 향상되고 전반적인 문화 질이 개선되고 문화적 지식이 향상되었습니다. 그 차이는 점차 흐려 지거나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학과 문화는 더 이상 특정 계급의 특허는 아니지만 대중이 공유하는 영적 부가가됩니다.

· 새로운 세기에 접어 들면서, 모든 문학은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트렌드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문학적 의사 소통 및 수용 구조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관점에서 볼 때, 오늘날 많은 아동 문학 작가들은 의식적으로 작문 스타일과 가치 추구를 조정했으며, 독자의 첫 번째 장소에서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 나는 사회에서 즐겁게 어린이 문학을 합리적으로 재검토하기를 기대한다. 나는 작가들이 오락의 형태로 예술을 탐구하고 인간의 마음을 쌓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어떤 시대에도 작가는 타락한 집단이 될 수 없다고 믿는다. 과거 세대의 어린이 문학 작가가 어린이를위한 안내자 또는 교사로 활동하는 경우, 오늘날의 새로운 세대의 아동 문학 작가는 어린이의 친구이며, 어린이를 발견했으며,이 시대의 어린이 문학의 위치를 ​​발견했습니다.

· 아동 문학의 이론 비판을 재구성하는 것은 사실상 하루 일과로, 이론 비평가의 동료 단결에 의존 할뿐만 아니라 함께 작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며 창의적 공동체와 사회 전반에 대한 지원과 이해에 달려있다. 아동 문학의 창조와 이론적 비평이 양성 상호 작용을 형성하는 문학의 강조, 아동 문학 세계와 그 외부 환경 또한 양성 상호 작용을 형성한다.

· 문학적 창작과 수용은 통일적 전체이지만, 미학을 수용한다는 견해에 따르면 작품이 독자의 손에 닿아 서 독자가 확인하는 한 문학적 창작은 진정으로 완성된다. 그러나 창조의 과정에서 작가의 주체의 독립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큰 의미에서 작품의 장점과 단점은 작가의 주제에 대한 창조성, 혁신, 인식, 문학적 성취 및 지식 구조에 달려 있지만 독자와는 거의 관련이 없다.

· 아동 문학 창작과 성인 문학 창작의 목적과 동기는 독특 할 수 없다. 개인적으로 적어도 네 종류의 문학 작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스스로를위한 것이며, 일부 작품 작가는 어린 시절에 많은 작가가 쓴 연상의 글을 기본적으로 작가의 어린 시절 복합체와 같이 독자로 간주하지 않았습니다. 작가의 글을 반영하는 것은 재회 심리학, 사랑의 복합체를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 Xudong 유명한 문장

· 문학 발전사의 관점에서 볼 때 몇몇 사람들을 대상으로 작성된 문학 작품은 대중이 널리 사랑할 필요가 없으며 광장 미술에 속하지 않고 소수의 예술에 속한다. 이 점은 이미 문학적 상식이며, 예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아동 문학의 상업화는 미학이나 미적 감각으로 뒷받침 될 필요가 있으며 미학의 힘이 없다면 미학적 인 특성이 없어도 어린이의 유행 추세에 따라 장기적으로 인정받을 수는 없다.

· 우리 아이들의 작가들이 아이들에게 비명을 지르고, 문학으로 돌아가고, 영원성을 따르고, 반면에 코드를 추구하고 상업화의 길을 확고히 따르려한다면, 주관적인 혼란이 아닌가? 아마도 어린이 문학은 이미 역설적입니다! ? 또는 아동 문학은 항상 교차로에 서 있습니까? !

· 지난 세기의 5 월 4 일 이후, 중국의 아동 문학은 1950 년대와 1960 년대의 1930 년대와 1940 년대의 혁명적 인 주제에 대한 5 월 4 일의 아동 문학의 "어린이 기준"에 몇 가지 중요한 예술적 변형을 겪었다. 리얼리즘과 아이론의 융합과 새로운 시대의 "아이들의 기준"의 회복과 함께, 아동 문학은 기본적으로 정치 의식을 통제하고 예술적 창조물이되었습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작가들은 심각한 인문주의적인 글쓰기 자세를 고수했으며, 아이들의 영적 삶의 건강한 성장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고전주의, 낭만적 인 언어 및 현대 어린이 관점으로 자신의 작품을 구성합니다. 문학 세계는 작가의 이상주의와 개인주의를 홍보하고, 상상적이고 미학적이며 순수한 어린이의 본질을 어린이에게 돌려주고 어린이가 자신의 사고와 상상력에 맞는 공간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Xudong의 인용문

· 도시 청소년의 인기 경로 인 "패션 필기"는 현재 아동 문학 창작에있어 주목할만한 추세입니다. 어린이 문학의 패션 글쓰기는 놀랄만 한 것이 아니며, 중산층의 경제적 지위를 가진 작가 그룹의 출현과 관련이 있으며 소규모 부르주아와 일치하며 도시 청소년의 낭만적 인 읽기 욕구와 밀접하게 결합됩니다. 전통적인 "교육"아동 문학 창작이 부족하고 휴머니스트 작가들의 우아한 정신적 제스처가없는 것 같다. 사실 "부패한 가치를 거부하고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사이에 고투한다."

· 비즈니스 글쓰기는 시장 수익성에 중점을 둔 글쓰기의 일종으로, 시장이 선행되고, 그 다음에 '창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업 글쓰기는 아직 태어나지 않은 광고이며, 광고는 먼저 적용되고 이미 나타납니다.

· "나이가 적을 때"는 최근 몇 년 동안 어린이 문학 창작에 새로운 주제가되었을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것을 퉁명스럽게두기 위해 소위 "저 연령 쓰기"라고하는 것은 청소년 책이다. 주로 여러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 첫째, 그것은 가족의 영향을받습니다.

"지역 작문"은 아동 문학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현상이기도합니다. 지역 작문은 작가의 지역 문화 심리적 품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문학 발전사의 역사에서 볼 때 지역 문화는 항상 작가가 없애지 못하는 복합체였습니다. 고향과 고향, 민속 인물, 역사 유적지 및 문화 전통의 자연 풍습으로 인해 아동기와 작가의 청소년이 작가에게 감염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작가의 "로컬 첨부 파일"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지역 부착물"단지는 아동 문학 창작의 정서적 원천이며 자연스럽게 아동 문학의 중요한 모티브가됩니다.

· 온라인 글쓰기의 인기는 성인 문학계에서 중요한 현상이되었으며 많은 비평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인터넷 글쓰기는 온라인 미디어 인 인터넷을 미디어로 사용합니다. 상호 연결되어 전 세계 사람들이 컴퓨터 연결을 통해 전 세계의 동일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Xudong의 인용문

· 문화적 가치의 다양 화가 점점 더 명백 해지고 작가의 글쓰기 목적의 위치가 차별화됨에 따라 아동 문학 작품에 더 많은 경로와 지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서면으로 인해 사람들은 아동 문학 작품의 번영을 보게되었으며, 중국 아동 문학이 새로운 세기에 더욱 놀라운 업적을 달성 할 것으로 의심 할 이유가 없습니다.

· 지난 100 년 동안 중국의 아동 문학은 창작부터 출판, 이론적 비판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뛰어 넘어 좋은 작품이 승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동 문학 이론에 대한 비판은 현재 약하며 활발한 창작 및 출판에 비해 다소 외롭다.

· 모든 학자의 견해 인 역사를 다듬기는 어렵다. 문학 연구를하기 위해서, 특히 이론적 비판을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역사적인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문학 발전 단계에서 작가의 작품, 문학적 사고 및 문학적 움직임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에 많은 노력과 활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으며, 특히 인내와 탄력이 있어야하며, 참을성 있고 외롭고 벤치에 앉을 수 있어야합니다. . 현대 학자들 사이에서는 견고한 지식과 깊은 통찰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역사의 빗질에서 시작됩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문학 작품을 소지하고 문학을 전하기위한 권리를 얻고 문학적 시스템의 각 부분을 감히보아야합니다. 정확한 예술적 판단을하십시오.

· 현재 아동 문학에 대한 이론적 비판은 뒤쳐져있다. 이론 세대의 신세대 세대는 새로운 세대의 이론적 비판을 요구하고 싶어한다. 젊은 비평가와 애호가는 비즈니스 문화와 소비자 문화의 영향은 말할 것도없고 이론적 토대와 비판적인 재능이 부족합니다. 젊은 작가는 양질의 제품에 집중할 수 없으며 비평가는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쌀을 없앨 수 없다"는 당황스러운 상황.

· 새로운 세기의 문화적 전환기에 창조적 마인드와 방향을 개작 한 시인이기도하여 지난 2 ~ 3 년 동안 중국 아동 문학 창작의 주요 성과는 세계 아동 문학과의 국제 대화의 실현이다. 작가와 시인은 현실주의, 고전주의, 낭만주의 및 모더니즘의 유기적 요인을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세계적인 문학적 주제와 초점을 결합하여 어린이의 본질과 아동 문학의 본질을 결합합니다. 일어나서 국가적, 지역적, 사적 문제를 극복하고 다른 나라와 다른 국적의 어린이들을위한 공공 문학 공간을 마련하십시오. - Xudong 유명한 명언

· 세기의 중국 아동 문학 창작은 어린이 소설 · 동화 · 아동 문학 · 아동 문학 등 어린이 문학과 아동 문학의 창작이 좋은 계기가되었으며, 특히 소설과 동화가 더욱 깔끔하고 정돈되어있다. 강세를 유지하기 위해 아동 시가 1990 년대의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탐구를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세기의 아동 문학 창작은 새로운 세기에 중국 문화의 독특한 풍경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신세기의 중국 아동 문학은 활기차고 활력이 넘칩니다. 작가와 시인들은 신세기에 중국 어린이 문학의 번영 가능성을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보다 심미적 인 세계의 발전과 헌신에 대한 태도를 취하는 것을 꺼립니다. 우리는 중국 어린이 문학이 새로운 세기에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새로운 영광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을만한 근거가 있습니다.

· 예술적 의식과 상업적 욕망 사이의 모순. 즉, 작가는 상업적 글쓰기 및 출판의 맥락에서 예술적 의식을 유지할 수없고, 주제를 잃어버린 것에 대한 궁지에 빠지게되어 예술 작품이 가져야 할 가치관과 영적 영역이 부족하게됩니다.

· 언어 탐구와 닫힌 지식 체계 사이의 모순. 즉, 일부 젊은 작가들은 기본적인 지식 축적과 문화적 소양이 부족하고 특히 중국과 외국 문학의 고전을 읽지 못하고 예술 이론이 소화가 안되기 때문에 자신의 언어 스타일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일부 젊은 작가들과 그들의 창조 모델은 근본적으로 어린이 문학계 서클의 일부 작품은 동양과 서양 문화의 본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므로 실제로는 의도적으로 그 작품을 모방하고 일부는 거친 색을 사용합니다.

· 차세대 어린이 문학은 어린이를위한 인기있는 책이되어서는 안되며 명성과 운명을 위해 작가가 쓰는 대본도 아니어야한다. 어린이 문학은 누구나 조작 할 수있는 언어 게임이 아니며 "어려운 글쓰기"와 영혼의 춤이다. 고귀한 영적 건축물입니다! 저는 21 세기 어린이 소설이 끊임없이 피라미드의 꼭대기로 움직이는 예술 운동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 Xudong 유명한 명언

· 젊은 세대의 아동 문학 창작 및 이론 비평가로서 Yang Peng의 "17 가지 질문"에 일대일 대응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하나는 Yang Peng의 초 설계에 대한 열의를 확인하고 동의하는 것입니다. 나는 미래의 중국 아동 문학 건설에 대한 나의 견해를 표현할 수있다. 동시에이 답변을 사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중국 아동 문학의 현대 건설에 참여하도록 호소합니다.

· 중국 도서 출판을 WTO에 등록하는 것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그것이 기회라고 말하는 것은 세계와의 통합이 발전의 필요성이며, 중국 도서의 독창성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 시스템의 보금 자리에서 출판하는 중국 도서에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불가피하게 중국의 기존 출판 환경에 해를 끼칠뿐만 아니라 우수한 서적 출판의 우수한 문화 출판 기능을 제거하는 서구 문화 폐기물의 필연적 인 유입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도전 과제입니다. 아동 문학의 도입에 관한 한, 최근 몇 년 동안 분명하게 따뜻해졌으며, 거의 어린이 출판의 기본 전략이되었습니다.

· 모든 문학 작품은 시간의 테스트에 직면하고 독자 세대의 지속적인 제거에 직면 해있다. 소위 고전은 시간의 패닝에 빛나는 작품으로 기계와 매력을 젊어지게합니다. 그러나 고전은 일정 기간에 대중에게 속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주류 독서의 지평을 열지는 않습니다. 그러한 작품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대중적이지 않기 때문에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독자의 독서 맛과 감상 수준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독자는 그와 같은 유일한 표준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어린이 문학 작가들이 끊임없이 책망하고 배우는 것에 동의한다.

· 시장화 및 상업화에 직면하여 어린이 문학 작가 및 모든 작가조차도 "어려운 글쓰기"를 고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글쓰기"는 몇 년 전에 새로운시에 대한 비판에서 사용한 어휘입니다. 여기서 다시 사용하겠습니다. 소위 난이도 란 사실 예술적 기준을 고수하는 것이고, 창의적 언어의 문화이며, 영혼과 영원한 진리가 담긴 영혼을 담고 있으며 인간의 기본 인류와 도덕성을 전하는 힘입니다.

· 작가는 "역사적 감정"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말하는 "역사적 감정"은 작가의 역사 추억과 과거에 대한 그의 매력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작가는 역사적인 비전과 역사 의식을 가져야합니다. 과거사와 역사 의식을 사용하여 과거의 창조물을보고, 창조물을 제시하고, 미래의 창조물을 인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임자의 상사를보고, 전임자 작가의 예술 윤리를 이어받으며, 아이들의 마음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거부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예술에서 벗어난 필요성, 시간 및 스타일의 글쓰기. - Xudong 유명한 문장

· 아동 문학은 언어 교육에 중요한 자원 일뿐만 아니라 만화, 온라인 예술, 게임, 영화 및 TV의 중요한 자원입니다. 미디어 시대는 사진을 읽는 시대이기도합니다. 문학과 이미지의 결혼은 필연적 인 추세입니다. 문학과 영화, 텔레비전의 결혼은 문학과 문학을 종합 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빌린 문학의 빛입니다. 이것은 단지 측면에서 끌어 낸 결론이라고 생각합니다.

· 나는 어린이 문학의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다. 아동 문학은 아동의 영적 삶의 건전한 성장과 좋은 성격과 민족 문맹 퇴치에있어 무시할 수없는 역할을합니다. 아동 문학은 국가의 미래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5 월 4 차 운동의 새로운 문화 운동의 개척자들은 현대 아동 문학의 기초와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어린이 돕기"를 요구했습니다.

· 어린이 문학의 생태 환경을 조성하여 정부가 아동 문학을 중요시하고 아동 문학을 중요시하며 교육 분야는 아동 문학을 중시하며 출판 및 언론계는 아동 문학을 중요하게 여기며 어린이 문학 작가와 이론 비평가는 끊임없이 노력하고있다. , 창조하기 위하여 노력하십시오. 요컨대, 창조, 출판, 이론, 비판 및 가르침의 동시 개발은 아동 문학의 지속 가능한 발전이다.

· 5 월 4 차 운동 때부터 현재까지, 중국 어린이시의 발전은 거의 100 년이되었으며, 금세기의 길은 혼란스러워졌고, 어린이시는 어려운 사회 속에서 자신의 영광을 썼다. 동시대의 아이들의시에 관해서는, 사회 형태의 급속한 변화와 급격한 문화 변화로 인해 혼란스럽고 혼란 스럽긴했지만 풍부한 축적과시의 진실한 태도는 문학과시의 역사에 의해 제거 될 수 없다.

· 어린이시는 경제적 이익을 사회에 직접적으로 가져올 수는 없지만, 활기찬 정신을 발휘하고 투쟁의 영감을 불어 넣을 수 있으며 현대 어린이와 어린이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영적 부입니다. 아이들의시는시뿐만 아니라 대중에 속하고 사람들에게 속해 있으며 조국의 미래 세대에 속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세기에 더 뛰어난 어린이 시들에 대해 진심으로 부탁합니다. 어린이시의 창작에 사로 잡힌 젊은 시인들을 요구합니다. - Xudong 유명한 명언

· 어린이시는 창피한 용어가 아닙니다. 어린이 시들은 어린이 소설이나 동화만큼 활발하지 않지만 다양한 출판사와 잡지의 편집자는 청소년 소설이나 동화 같은 어린이시를 열정적으로 발표하지 않습니다. 힘든 경비를 게시하지만, 이것은 대부분의 어린이시와시의 열정을 감소시키지 못했습니다. 아이들시의 분야에는 아직도 많은 수비수와 경작자가 있으며, 여전히 많은 놀라움이 있습니다.

· 어린이시 건축을위한 새로운 미학 공간은 오늘날 중국의시와 시가 직면 한 주요 예술 주제이며, 새로운 세기의 중국 어린이시의 발전과 번영과 관련되며, 또한 새로운 세대의 어린이들의 영적 삶의 건강한 성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예술적 주제에 대한 해결책은 두 단계로 진행되어야합니다. 첫째, 어린이시를 전통에서 현대에 예술적으로 변형시킨 다음 어린이시와 세계에 대한 국제적인 대화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 시대가 변하고 아이들의 시가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한다. 이것은 어린이 시인들이 가져야 만하는 이해이다. 왕 이젠 (Yang Yang)은 이미 예술적 자아 의식의 영역에 들어간 시인이며, 이전의 예술 작품을 통해 예술을 끊임없이 탐구 해 왔으며 어린이시의 창작과 발전 및 어린이시의 본질에 대해 다차원 적으로 반영했다. .

· 전통 예술에서 현대 예술에 이르기까지 아동시의 변형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왕 이젠 (王家 善)의 아동시 제작은 탄탄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최근의 아이들의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자신의시를 사용하여 어린이와 성인을 아우르는 미학의 다리를 건설하려고합니다.

· 오랫동안 중국에서의 어린이시의 창작은 주제가 좁을뿐만 아니라 원근감 부족, 서정적 인 성격 부족, 표현 기법의 다양성 부족 등의 문제도 있습니다. 특히 시인 중에는 세상을 떠나는 의식이 부족하고 의식적으로 예술을 추구하는 사람이 거의 없으며 시적 언어의 전통과 미묘한 예술적 매력으로 이어지는 글쓰기에 대한 어린 시절의 경험과 약간의 직감에 의존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일종의 예술을 부여해야합니다. 좁은 감각. - Xudong 유명한 문장

· 최근 우리는 비즈니스 문화, 전자 매체 문화, 대중 문화 및 다양한 사회적인 하위 문화가 문학 및 예술 창조에 영향을 미치고 아동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작가의 정신력은 자극적이며 단순히 심각한 창조를 어린이 속도로 간주하는 사람들도있다. 음식을 생산하거나 단순히 시장 규범과 상업적 이익을 첫 번째 기준으로 삼아 상업적시기에 빠진 문화적 키치를 만들어내는 작가는 상업 사회의 문화적 노동에 빠져 들었습니다.

· 현대의 과학적 인간적 교육 개념을 아름다운 동화 속으로 통합하는 방법, 나는 모든 요정 창작자가 그것에주의를 기울여야 할까 봐 걱정된다. 책임감이있는 작가에게는 아름다운 말, 미묘한 상상력, 풍부한 사랑의 동화가 눈에 보이지 않게 판독기의 미묘한 교육적 기능을 완성합니다. 아동 문학은 미성년자 문학, 성장 문학, 성인 세계와 아동 세계 사이의 영적 대화이므로 어린이 문학은 어린이를위한 성인 교육을 피할 수 없습니다.

· 성장하는 과정에서 모든 어린이는 동화에 노출 될 것입니다. 동화의 가치를 의심하거나 동화를 부정하는 대신 자라면서 읽은 동화를 어떻게 아이들이 기억하는지, 동화 작가의 인본주의 적 보살핌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내 생각에, 이것은 흰 얼음 동화를 읽는 제 느낌입니다. 그리고이 시점에서 나는 그것이 책임있는 작가 모두에게 가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어린이 의식의 "정령 숭배"는 원래의 의식에서의 "모든 것 정령 숭배"와 일치합니다. 생명의 새벽에있는 아이들로서, 육체 세계에서의 사고는 원시인과 똑같은 혼란 상태에 있으며, 육체와 심리적 세계를 구별 할 수 없으며 사고의 대상과 사고의 대상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현실과 상상력을 없애고, 이것은 팬의 영혼에 대한 아이의 개념으로 이어진다.

· 우리는 주관적 판단으로 동화를 추측해서는 안되며, 아이들의 삶의 철학은 동화 세계와 동형이다. 아이들로부터 우리는 동화 속의 수수께끼와 미묘한 세계의 동화를 본다. 세계에서 우리는 어린이 세계의 수수께끼와 에테르를 보았습니다. - Xudong 유명한 문장

간단히 말해서, Andersen의 평가에 대해, 나는 여전히 신빙성을 과장하지도 않고 고의로 품위를 떨어 뜨리거나 악의적 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Andersen을 새로운 시각에서 새로운 방향으로 다시 읽어야하고 Andersen을 완전히 이해하고 Andersen의 동화의 본질을 배우고 지역 정신으로 어린이 문학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 어린이 문학은 국가의 미래와 관련되어 있으며, 5 월 4 차 운동의 새로운 문화 운동의 개척자들은 현대 어린이 문학의 기초와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어린이 돕기"를 요구했다. 새로운 시대에 아동 문학 작가들은 아동 문학을 미래의 국가적 특성을 형성하는 데 연결시켰다.

"현대 문학"의 개념과 현대 문학사의 글쓰기 실습은 1950 년대 중반에 시작되었습니다. 1950 년대 초에 제안되고 사용 된 "현대 문학"이라는 개념과 "새로운 문학"개념을 대체하면서 현대 문학사의 필기 실습과 현대 문학의 필기 실습은 거의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

· 현대 문학사의 서술은 "현대 문학"의 정통성의 확립과 밀접한 관련이있다. 그것은 "새로운 문학"개념에 속하며 "현대 문학"과 "현대 문학"이 함께 나타나고 "현대 문학"은 주제 논쟁을 형성하고 문학사 연구의 지식인 분야에 들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 문학의 진전을 조사하고 현대 문학 발전의 내적 및 외적 요인을 분석함으로써 현대 문학 작품이 매우 의미 있고 재 작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문학사는 문학의 역사에 대한 책임 이외에 문학 지식 교육의 기능에 대해서도 책임이있다 현대 문학의 역사, 특히 현대 대학생을위한 교과서를 다시 쓰는 "현대 문학의 역사"를 다시 쓰는 것은 새로운 비전, 관점 및 전략 또는 방법. - Xudong 유명한 문장

· 현대 문학의 역사를 쓰고 다시 쓰는 것은 힘든 일이며,보다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고 방식, 객관적이고 공정한 입장, 더 세밀한 분석과 검토, 3 점의 판단을 기대하며, 서기를 다시 작성해야합니다. 규율 구축의 높이는 역사적 논리를 요약하고 정리하기 위해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독자들에게 광범위한 관점을 제공해야합니다.

· 문학 비평은 현재 당황스러운 상황에 직면 해있다. 한편으로 문학 비평은 학계의 인정을 잃는다. 반면 문학 비평은 작가와 독자의 의심에 직면 해있다. 즉 문학적 비평가들 자신도 문학 비평의 사회적 기능과 가치를 지니고있다. 의혹이있었습니다.

· 문학 비평은 진솔하고 진실이고 실용적이어야한다.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 주의적으로 만 문학적 비판은 건강하고 유익한 방향으로 문학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학적 비판은 현재의 곤경에서 나올 수 있고 사회 전체의 영성 건설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공상 과학 문학 창작의 폐쇄적 패턴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과학 소설 문학의 영역이 확대되고는 있지만 과학 소설 문학의 창조적 인 풍경은 아직 완전히 닫혀 있으며 아직 열린 생태 환경을 형성하지 못했습니다.

· 독자가 공상 과학 소설에서 이것을 얻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논리적으로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불안한 생활 공간에 빠지면이 SF 공상 과학 작품은 가상 과학 소설 문학이라고 생각해야한다. 공상 과학 소설의 실패. - Xudong 유명한 명언

· 공상 과학 소설 문학 창작은 과학 소설 문학 창작이 자신의 담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의 비판적 패턴을 형성 할 것이라고 믿는 닫힌 영역에서 나올 것으로 믿는다. 나는 또한 문학계가 과학 소설 문학에 과학 소설 문학을 받아들이도록 할 것이라고 믿는다.

· 자연스러운 문학 작품은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시인 작가들은 자연의 풍경과 풍경, 특히 낭만적 인 문학으로 자연을 쓰고 노래하며 많은 감동적인 장을 남긴 채 묘사에 대해 오랫동안 잘 알고 있습니다.

· 현대 생태 문학의 출현은 산업 문명과 비즈니스 문화에 대한 인간의 비판으로 나타났다. 20 세기 초 현대 문명의 팽창, 산업화와 산업화 이후의 가속화, 그리고 자연 추출의 악화와 함께 사람들은 인간과 자연 사이의 관계와 인간 마음의 생태적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 시장 경제의 영향으로, 중국 캠퍼스 문헌은 내키지 않는 청동처럼 많은 수의 캠퍼스 "가수"의 영향으로 물질적이고 도시적인 목소리로 순수한 목소리를 보호했습니다. 캠퍼스의 저자들은 활기차고 열정적 인 태도로 어린 시절 무죄 한시를 썼습니다. 세상을 진실을 추구하고 친절하며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그들의 마음을 보여줍니다.

· 캠퍼스 문헌은 "캠퍼스 문학"이라고하며, 첫째, Dazhong 캠퍼스의 학생들은 주로 교사이기도하지만 주요 구성 요소가 아니며 두 번째 요소는 캠퍼스 생활이기 때문입니다. . - Xudong의 인용문

최근의 캠퍼스 문헌에서 많은 저자들이 캠퍼스의 단점을 극복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외부 세계를 감히 보며 감히 영혼의 촉수를 사회적으로 민감한 신경으로 확장하려고합니다. 대폭 확대. 예를 들어 일부 캠퍼스 작가들은 환경 보호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으며, 사람들과 자연이 어떻게 생존하고 조화롭게 발전 할 수 있는지 생각하며, 부패와 세계 평화를 다루는 캠퍼스 문학 작품도 있으며, 일부는 역사의 깊이까지 탐험하고 탐구합니다. 역사적인 경험과 교훈.

· 산문이 널리 환영받는 이유는 사람들이 더 이상 정치적 사건에 열광하지 않고 침착 한 사고 또는 과학적 추측의 상태에 들어서고, 산문의 창조가 점점 더 재미 있고 기질과 예술이되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낮은 Liba"도 아니고 "맑은 하얀 눈"도 아니다.

· 소위 재능 쓰기는 저자가 청소년과 재능의 열정으로 글을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종류의 글쓰기는 대학에서 대부분의 작가가 무의식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이 저자들은 예술적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예술적 성취와 문학적 축적이 얼마나 높은지를 말하기는 어렵지만 산문은 활력과 기운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재능을 확신시켜야합니다.

· 미술 글쓰기는 대학 글쓰기의 상대적으로 발전된 형태입니다. 작가는 예술적 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전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적극적으로 자신의 예술적 질을 향상시키고 예술적 축적을 강화할 것입니다. 서면으로 그는 삶의 경험을 파고들뿐만 아니라 그것을 완전히 동원합니다. 나는 내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예술적 기술을 사용하여 창조합니다. 대학 미술 작문은 종종 탐험 정신과 위험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학의 발달, 특히 새로운 시대의 문학 발전을 살펴보면, 대학 문학 작가의 문학 실험과 탐구가 항상 중국 문학의 선구적이고 탐구적인 성격의 주된 요소라는 것을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 대학 작가들이 종종 사람들에게 일종의 탐구 자세를 부여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젊고 젊음은 감히 도전 할 수단이기 때문에 감히 오래된 문학을 무너 뜨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히 미술을 할 수 있습니다. 모험가,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의 문화 때문에 예술 세계에있을 가능성이 더 커지고, 세 번째는 젊은 낭만주의의 기질, 사랑과 이상, 희망과 슬픔, 상실감 등이 얽혀있는 정서적 인 세계가되어 그들을 알게합니다. 또는 대화하기를 아주 열망합니다. 위의 측면의 포괄적 인 효과는 자연스럽게 대학 작가의 탐험과 모험의 원동력을 형성합니다. - Xudong 유명한 문장

· 나는 Urban Calendar와 Life Sensation이라는 두 가지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전자는 도시 생활에서 학생들의 내부 문화 갈등을 드러내며, 후자는 학생들의 삶, 삶, 세상 그리고 심지어 우주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드러낸다. 사람들은 현대 대학생들이 생각의 세대이며, 감각과 지각 문화에 찬사를 보냈지 만 자신의 판단력과 구별 능력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아마도 수년간 사회에 참여해 온 기상천의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아직도 조금 순진하지만 그들의 지혜는 만족 스럽습니다.

· 대학 산문 쓰기는 "열정 쓰기"와 "문화 서사"두 가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내면의 열정을 표현하고, 온기와 슬픔, 기쁨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세기, 삶, 젊음, 자연, 애정, 우정, 사랑 등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고자합니다. 보편적 명제에 대한 문화적 관점으로서 독특한 문화적 사고와 문화적 전환기에 유지되는 인본주의 보살핌과 책임감을 보여줍니다.

· 물론이 소설에는 판타지 소설에서 판타지 공간의 구조를 흡수하고 시적 언어에 대한 동화의 중요성과 독창적 인 사고의 표현을 포착하는 등 소설에서 여전히 인정받을 가치가있는 곳이 많다. 또한 과학적 사고를 홍보하는 등의 신화 적 색상과 과학 소설이 있습니다.

· 5 월 4 일부터 현재까지 새로운시의 개발은 거의 백 년이되었습니다. 원래의 문화 엘리트에서 오늘날의 민간인, 사회적인 확성기, 시대의 드러머, 개인적인 목소리와 개인 독백에 이르기까지 새로운시의 정체성은 커다란 변화를 겪었습니다. 대중의 마음 속에 새로운시의 지위도 급락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시의 정상적인 상태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원래의 위치로 돌아 왔고 정상적인 사회 문화적 선택 인시입니다.

· 새로운시는 언어 예술이며 새로운시의 발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가 중국 예술이지만 처음부터 선천적 인 예술 부족에 시달릴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 중국 고전시의 전통을 깨고. - Xudong 유명한 문장

· 시인들은 내성적 인 용기를 가져야하며, 새로운시는 더 이상 그 우스꽝스러운 실수를 할 수 없습니다. 시의 훌륭한 전통으로 돌아가시의 시적 본성으로 돌아가시의 언어 예술의 본질로 돌아 가면 새로운 시가 많은 독자를 되 살리고 그시의 명성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 1980 년대 중반의시 실험은 현대의 새로운시에 불가피하다. 영리한 글쓰기와 신념, 이상과 사회와 사람들의 관계에 대한 이해와 인간 본성에 대한 관심은 가치가있다. 긍정적이지만 정치적 권력 담론과의 의도적이고 비 의도적 인 담합은 모두에게 명백합니다.

· 독자로서 나는 어려움이있는시를 읽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 "어려움"이있는시는 읽기를 거부하는 시가 아닙니다. "어려움"이있는시는 자신을 설립하고 예술과 대중을 받아 들인 시인입니다. 시는 사랑의시로서 영적 개선의 기쁨을 느끼게하는 "어려움"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중국에서 심오한시의 전통을 가진 나라에서 새로운시는 죽지 않을 것이지만, 진정한 현대시 체계의 시학이 설립 될 때만 새로운 시가 다시 도약 할 것이며 중국 시가 세계의 친화력과 인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사랑.

· 아마도 중국의 새로운시에 대한 탐구 과정에서의 의견 불일치가 정상적인 표현 일 것입니다. - Xudong의 인용문

· 왜 현재의시 작성에서 "말한", "일상적인"그리고 "가식적 인"것이 만연한 것입니까? 저는 시인들의 일상 생활 경험에 대한 강조와 설명을 배제하지 않으며 시인들이 감정적 인 언어와 구어체 언어를 사용하여 삶의 경험을 표현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열쇠는 우리가 어떻게 쓰고 쓰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옛날 방식의 질문으로 되돌아 가게 한 것 같습니다. 사실, "쓰기"와 "쓰기"가 아무리해도 그것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어려운 글쓰기"는 모든 사람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글을 쓰거나 쓰는 법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시를 "학위"로 간주해야합니다!

· 진정한 평론가는 예술의 양심과 예술의 기준에 따라 말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예술이 예술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표준이라는 것입니다. 또는 어떤 것이 "품질"의 고유 한 특성을 유지하는 이유는 또 다른 "학위"문제 때문입니다.이 "학위"가 없으면 이 물건의 "품질"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이시 작가의 작품에 대해서는 너무 많은 설명을 할 수 없다. 왜냐하면이 작품은 독자가 먼저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시의 여신의 정신을 사로 잡는다. 상업화라는 맥락에서 볼 때, 많은 사람들이 글쓰기를 부정적인 습관으로 간주하고, 삶의 변화에 ​​대한 강한 욕구가 아닌 막연한 내면의 열정이 아니라, 시대에 맞추어야 할 때라고합니다. 흥미로운 글쓰기는 비즈니스 시대의 상업적 가치를 활용하여 최대한의 비즈니스 가치와 이익을 얻기 위해 모든 것을 대체하려는 전략입니다.

· "시민 작문"과 "지적인 쓰기"의 연기가 확산되었지만,이 논쟁으로 인한 새로운시에 대한 생각은 광범위합니다. 최근에 "민중 집필"입장을 취한 시인들이 인터넷에서 내부 분쟁을 겪었을 때 사람들은 새로운 시가 세 번째 길을 찾을 수 있을지 의심하지 않아야합니다. 아마도 중국의 새로운시에 대한 탐험 과정의 차이는 정상적인 표현 일 것입니다.

· 과학시는 새로운시에서 가장 현대적인시 중 하나이며 현대 과학적 사고의 확산과 유아를위한 과학 교육의 중요성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과학시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시와 과학을 결합하고 아름다운 시적 언어와 이미지로 과학 세계를 묘사하고 과학 지식을 전파하며 과학 정신을 표현하고 과학 사고의시를 계몽합니다. - Xudong 유명한 문장

· 현대 중국 문학 연구는 피할 수없는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거대한 연구 팀과 "30 년"의 역사 연구 기간으로 인해 많은 젊은 참가자들이 혁신의 가능성을 의심하게되었습니다. 근대 및 현대 문학 연구에 종사하는 많은 젊은 학자 및 대학원생은 현대 문학 연구의 공간에 대한 의구심과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원 부족의 시대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학술 연구 및 문학 연구의 경우는 아니지만 현대 중국 문학 분야에서 특히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