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인터넷 대중적인 낱말은 일 살아있다, 강복된다, 품어 져야한다


바쁜 것은 일종의 행복이기 때문에 고통을 경험할 시간이 없으며 달리기는 일종의 행복이며 진정으로 삶을 느끼게하며 소진은 일종의 즐거움입니다.

진실을 말하는 가장 큰 이점은 당신이 말한 것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거만한 사람들은 구원 받았고 열등한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너는 하루를 보내면 축복을받으며, 너는 그것을 간직해야한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그를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현명한 사람은 자신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가게의 옷을 좋아하지만 우리 모두 그것을 사야합니까? 우리 모두 보석상에있는 보석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야합니까? 길에는 많은 좋은 모델이 있습니다. 가지고 있어야합니까, 주차 공간이 너무 많습니까?

눈물을 흘릴 때 어떤 결정도하지 마십시오.

같은 문제에 대해 반복해서 생각하지 마시고, 한 사람에게 모든 감정을 나타내지 말고, 부모님과 다른 친구들을 사귀십시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틀렸다고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생은 옳고 그른 것입니다. 무엇보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다시 생각해 보면, 옳고 그름은 더 이상 적합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을 갖는 것은 정상이지만, 이것은 당신의 삶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만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감정을 진정 시키십시오.

갑자기 그 사람이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았는데 그것은 정상적이며, 그 사람은 갑자기 다시 당신에게 연락했습니다. 정상입니다. 이것은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냥 말하십시오. 이해한다면, 말하지 말고 그냥 미소 지으십시오.

모든 문제는 자기 추구이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울기를 요청하거나 놀기를 요구하지 마십시오.

네가 말한다면, 네가해야만 해. 바보인데도, 아무 말도하지 않는 것이 멍청한 것이 낫다.

무슨 일이 있어도 삶의 규칙을 깨우지 말고 제 시간에 먹고 제 시간에 잠을 자지 마십시오.

무언가를 두려워하지 말고, 장면을 만지기를 두려워하지 말고, 잘못된 것을 말하기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과거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것이 옳은지 틀린 지, 당신은 지침이 필요하며, 당신의 행동은이 지침을 따라야하며, 실생활에 따라 끊임없이 개정되어야합니다. 상호성과 우월감이없는 사람들은 오만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옳고 그름을 질투하는 사람은 잘못한 사람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가 "잠시 동안 진정 하시겠습니까?"라고 말하면서, 침착하게 말하고 나서 끊으십시오. 애원하지 마라, 그는 당신의 의견을 묻지 않고있다.

당신의 마음에서 모든 말을 꺼내지 마십시오. 오직 당신에게만 속한 재산입니다.

그가 얼마나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든, 같은 동그라미에서 그 사람에 관해 누군가와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무엇을 말할 지 모를 때 아무 말도하지 말고 침묵은 무한한 의미를가집니다.

결과를 추구하지 마라, 모두가 같은 결과, 즉 죽음을 가지고있다.

후회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후회하지 마세요. 후회의 감정은 자신이 잘못한 것보다 끔찍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감과 자부심을 파괴 할 것이고 더 잘못된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항상 갭이 존재합니다. 다행히도 여전히 틈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누가 아직도 희귀합니까?

성숙은 심장이 오래 가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눈물이 눈을 빙빙 돌면서도 여전히 웃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인기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문학 작품, 문학 작품 등이 있다면 기고하십시오! QQ 그룹 : 135019127 클래식 당신과 함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