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9 년에 당신의 위장을 웃게 만드는 고전적인 따옴표


1. 대학에서 사랑은 필수 과목으로, 통과하지 못하면 졸업 후에 재건해야합니다.



2. 단일 보존 법칙 : 단일체의 총량은 항상 같고, 단일체는 공기 중에 생성되지 않으며 공중에서 사라지지 않으며, 사람 사이에서 옮길뿐입니다.



3. 모든 남자는 아름다운 여자 앞에서 변태에 불과합니다. 공룡 앞에서 만 남자는 신사입니다.



4. 가슴에는 검은 구멍이 있고 가슴에 떨어지는 빛은 빠져 나올 수 없다.



5. 인간 사회의 발전에는 많은 문제들이 있지만, 결국에는 외모, 순수성 및 인격 문제가 세 가지 밖에 없다. "100,000 이유"를 포함하여 이해할 수없는 것이 대답을 찾을 수없는 경우이 세 가지 주요 질문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빅뱅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알아? 주님은 담배를 피우고 있었고, 사크 무니 (Sakyamuni)는 방귀를 뀌었다.



7. 남자의 신장은 여자의 가슴과 같습니다. 여자보다 가슴이 편한 여자를 원하는 남자는 없을 것입니다.

8. 사람은 기질이 좋지 않고 기질을 칭찬 할 수 있으며 기질이 없어도 성품을 칭찬 할 수 있으며 성격이 없어도 칭찬 할 수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의미하지도 않으며 칭찬해야한다. 그는 귀엽다.


9. 운명이 운명을 결정한다. 내 운명이 너무 거칠다.



10. 오늘날 사람들은 옷을 입고 따뜻하게 지내지 않고 중요한 순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람들은 이제 결혼 생활이 아니라 결혼 생활을 위해 함께 산다.



11. 10,000 명을 두려워하지 않고 10 명 중 1 명을 두려워한다.





12. 마지막으로 "The Messenger of Beauty"라는 고양이를 만났고 그 모임 이후로 나는 그 이후로 모든 추악한 것들에 면역되었습니다.



13. 보통 사람은 문제가 하체에서 생각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나는 다르다. 나는 상체와 생각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하체 문제는 ...



14. 날개는 반드시 천사가 아니라 익룡입니다.

15. 당신은 우리가 동화처럼 될 것이라고 믿어야합니다. 개구리와 공룡이 결말입니다.



16. 진짜 XX 주인은 전신에 무기가 없으며 강 북쪽과 남쪽에는 아무 것도 없다.



17. 소위 온라인 데이트는 사람들로 하여금 수천 마일이나 걸을 수있는 전설적인 행동입니다.



18. Li Yuchun이 여자가 될 수있는 것처럼이 세상에는 일어날 수없는 것이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인기있는 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KB 태블릿이라고하는 잘 생긴 남자와 공룡의 사랑, 개구리와 아름다운 여성의 사랑, 사랑 영화, 개구리와 공룡의 사랑, 다큐멘터리, 잘 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성 등이 있습니다. 사랑, 이것은 공상 과학 소설 영화이며, 그것이 남성과 남성의 사랑이라면, 이것은 윤리 영화입니다.



20.MM은 우리의 고양이 펄럭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MY의 시야 가치를 사용 가치로 전환하는 것이 우리 고양이의 궁극적 인 추구입니다.



21. 물의 아름다움은 원래 평행 한 단어이고, 붉은 얼굴은 여자를, 물은 남자입니다. 물의 아름다움은 실제로 여자 남자입니다.

22. 여성은 실제로 매우 위험한 동물입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경고 색상만큼 보호 색상이 아닙니다.



형제는 형제 자매와 같고 아내는 옷과 같다. 고대인들은 옷이 없다고 말했고, 같은 겉옷 ...



24. 운명,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버블 MM의 이름을 가짜로 만들었습니까.



25. 우엉에 꽃이 들어있는 이유는 우엉이 매우 영양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26. 앞면과 뒷면은 서로 다른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Zhu Ziqing조차도 그의 아버지가 감히 "Back"이라고 쓰고 있다고 썼다.



27. 한 여인이 한 남자에 의해 괴롭힘을 당할 때, 그녀는 항상 '남자는 어떻게 이런 사람입니까?'라고 말합니다. 한편으로는 이것은 여성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고, 반면에 그들은 화해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28. 언젠가 남녀가 정말로 평등하다면, 나는 여성에게 행복하지 않다. 그러나 우리의 사람들.



29. 한 남자의 이미지는 단 한가지 용도, 즉 거품 MM이다. 따라서 MM이 손에 들어 오면 MM은이 남자가 전혀 이미지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슬프다.

30. 소설이나 영화에서여 주인공은 남자로 위장되어 있으며, 예외없이 배우는 항상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가슴에 걸려 자신의 정체를 드러냅니다.



31. 그것이 절연체이더라도 항복 전압이 있습니다.





32. "너는 처음 보는 사랑을 믿니?" "나는 아름다운 여자를 볼 때마다 언젠가는 그녀와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33. "약한 물 3 천 개, 단 하나의 국자"에 대한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이 국자는 충분히 큽니다.



34.zg는 10km 범위의 다트를 개발했습니다. 유일한 후회는 고도 10,000 미터의 비행기에서 발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35. 피뢰침은 우리에게 가장 눈에 띄는 장소는 항상 전기 충격에 가장 취약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남자가 여자를 볼 때 항상 가슴에 쓰러지는 이유입니다.



36. 일부 소녀들은 값 싸고 값 싸고, 값싼 옷을 입고, 싼 향수를 뿌려서 색을 희생하면서 돈을 절약합니다.

37. 왜 큰 겨울에는 여자들이 차가워지는 짧은 치마를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남자의 눈은 뜨거워지고 가열력은 스커트의 길이에 반비례하기 때문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