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사랑 아파트 3 개의 고전적인 선


도시 여성의 새로운 세대, 홀, 부엌있어, 트로이 목마를 죽인 벽을 돌려 자전거를 탈 수도 집을 구입, 작은 세 싸움, 너무 많이 연주!

Long : 연예계는 너무 깊어서 모두가 여성입니다. 여성들은 어색한 여성들입니다. 그러니 조심하십시오, 여성들은 스스로 더 잘해야합니다. 특히 배우 역할을하는 여성들이 더 낫습니다. 일단 병이 나면, 밥 그릇을 털고, 돈을 보냈고, 방안에 살고, 남편과 자고, 아기를 때리는 다른 여성들이있을 것입니다!

양의 수를 세는 방법은 해외에서 나옵니다. "양"의 영어 발음은 Sheep입니다. Sheep은 수면에 매우 가깝습니다. 너무 많이 읽으면 심리적 힌트를 얻게됩니다. 그러나 영어에 대한 심리적 힌트는 중국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 새로운 세트,보다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 몇 개의 만두가 있습니다. 만두 - 자고, 이것은 중국의 심리적 힌트입니다!

중년의 모든 여성이 제 시어머니 일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어머니 : 저는 당신이 걸었던 것보다 다리를 넘었습니다. 나는 필리핀의 어머니를 움직일 때 너무 게으릅니다. 나는 당신이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소금을 먹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취향입니다.

터널에 빛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아름다운 여자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전희는 구름이고, 클라이 막스가 핵심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취하게하는 Zeng Xiaoxian는 최고 잘 생긴다, 24K는 잘 생긴다.

소위 교과서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누구도 이해할 수없는 문장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메가 : 당신의 사랑하는 여자를 보호하고 있습니까? - 쩡 샤오 시안 : 너는 진실을 말하고있는거야, 하하.

Zi Qiao : 사실, 나는 귀족의 모든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 나는 나쁜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A Fei : 당신은 뻔뻔 스러워요, 당신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Zi Qiao : 그렇다면 당신은 뻔뻔스럽지 않고, 믿을 만하고, 믿을만하지 않습니다. 필리핀 : 나는 뻔뻔스럽고, 비열하고 신뢰할 수없는 곳에 있습니다. Joe :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 얼마나 부끄럽지 않고, 더 비열하고, 당신보다 더 신뢰할 수 없다하더라도, 내가 뻔뻔 스럽지만, 어떻게 의미가있을 수 있습니까?

최악의 상황은 콘텐츠가 아니라 콘텐츠를 알지 못한다는 것, 얼마나 나쁜 것인가입니다.

당신과 저 Apide는 나보다 4 센티미터 밖에 없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4.65cm, 반올림은 4.7cm, 재진입은 5cm, 재진입은 10cm, 나는 너보다 10cm 더 높다!

흰 말을 타야 할 왕자는 아니지만 당나라가 될지도 모릅니다 ... 향을 태우는 스님 일 필요는 없습니다 팬더 일 수도 있습니다 ... 반드시 문신이있는 나쁜 사람 일 필요는 없습니다 큰 새가 아니거나 큰 새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리 닝

Hu Yifei : Zeng Xiaoxian, 나는 오랫동안 조정을 해왔다. Zeng Xiaoxian : 할머니, 발효. 누룩 넣었 니? 후이 이페이 : 대모? Guo Jingming이 아닌가요?

Joe : 당신의 당혹스럽고, 깨끗하고, 손이 부드럽고, 섬세하며, 당신의 마음이 맑습니다. 당신은 내 인생의 파트너입니다. 너 니 남자가되자. 알았지? Mei Jia : 당신의 팔, 콩 우는 강력합니다, 당신의 가슴은 넓고 넓습니다, 당신의 피부는 무적입니다 ... 당신은 나의 미래의 의존입니다.

내 계정이 채팅을 거부했습니다. 단어, 50 센트, ​​반값, 1,000 단어 이상, 20 % 할인, 음성, 영상 기능이 열리지 않았 으면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여자는 나다, 나는 Hu Yifei 다! 나는 Xiaoxian와 함께 돌아왔다!

왼쪽 눈은 복숭아 꽃, 오른쪽 눈 점프, 국화가 놀이처럼 삶을 열어 주며, 사랑은 결혼이고, 아이는 고대부터 죽음이없고 죽음도 죽음도없고 죽음도 없다. 이제 쌀이 죽을 때까지 나는 일본 해에 뛰어 들었다. 당신을 씻을 수 없어요, 당신은 정말 제트기 리보다 낫습니다, 당신은 그의 두뇌가 물 속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제는 뇌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죽이기 위해 소금물 스프레이입니다.

Hu Yifei : Zeng Xiaoxian, 나는 오랫동안 조정을 해왔다. Zeng Xiaoxian : 할머니, 발효. 누룩 넣었 니? 후이 이페이 : 대모? Guo Jingming이 아닌가요?

Bowel Yu : "아 아, 너무 재밌다!이 사람은 잘 생기고 잘랐다. 나는이 사람이 상상도 할 수 없을 것 같아!"Zeng Xiaoxian : "Hehehe ~~~~~ 그건 내 이름이다."잠시 동안 ~ ~~~ 보우 유 : 아 하하하하! 이 사람은 못생긴 얼굴을하고 싶어! "쩡 : 방금 바꾼 이름 인 칸!"보우 유 : "하하하!"이 남자는 돈 후안 샴푸 사랑 부드럽고 사랑한다. "

Zi Qiao : 그 당시 하늘은 여전히 ​​푸른 색이었고 물은 초록색이었으며 병아리와 오리에 조류 독감은 없었습니다. 돼지 고기는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사진은 옷을 입는 것이 었습니다. 부채가 빚진 경우, 돈을 갚아야합니다. 시어머니의 아내는 부인의 집이 아닙니다. 아이의 아버지도 ... 분명합니다.

메가 : 당신 옆에 설 때마다 당신의 커다란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전화 신호가 없습니다. 나는 태양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의 머리는 문 옆에 압착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하루에 세 번씩 질이 저하되는 공룡입니다. 소다가 불면, 내가 너에 대해 가장 싫어하는 걸 안다? 너가 화장실을 마칠 때마다 너는 서두르지 않는다. 그러나 너는 나를 보러 서두르지 않는다. 그것은 역겨운 일이다. 커피 바가 남성 화장실이나 여성 화장실이 아닌가?

나는 네가 걸었던 것보다 다리를 넘어 섰다. 나는 게으르다가 움직이기 때문에 나는 네가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소금을 먹는다. 그것은 당신의 취향이다.

당신은 가로 세로 모두 우물입니다.

나는 시나리오 작가에게 감사 드린다. 당신은 나를 쓰지 말라고 주장했다.

누가 놓아주지 않을 것인가, 열쇠는 ~ 유용합니까?

아직도 소년인지 여자인지 확실하지 않으므로 할머니인지 할머니인지 잘 모릅니다.

내 인생에는 리허설이 없으며 매일 생방송으로 방송됩니다.

메가 : 올해 돼지는 가격을 올릴 수 있습니다. 왜 가격을 올릴 수 없습니까?

1. 당신은 어떻게 그의 두뇌가 물 속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전제는 뇌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2. 오늘 밤에 온라인에 가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태블릿에 이름을 쓸 것입니다.

3. 나는 죽을 수십 가지의 다른 길을 갖게 될 것이다.

4. 인생은 놀이와 같고, 사랑은 하나이며, 결혼과 출생은 또 다른 것입니다. 아주 정상.

5. 이제 원시 쌀은 죽으로 조리되었습니다.

6. 죽음은 끔찍한 것이 아니며, 앉아서 죽음을 기다리는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7. Consensus, 나는 마지막 말을했다. 일치하지 않는 의견, 그녀는 마지막 말을했습니다.

8. 전갈 자리, 나는 일본에서 바다를 씻을 수 없다.

9. 잘 말해, 많이 말했고,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10. 기회가 비처럼 내게왔다. 그러나 나는 하나씩 도망 쳤다.

11. 현실에 직면하면, 인생은 우상 드라마의 삶보다 훨씬 무겁다.

12. 당근을 잘게 잘린 고기로 자르도록 도와주세요.

13. 신분증이 있으면 신분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좋은 사람은 나다. 나는 쩡 샤오시안이다.

15. 싸움은 항상 나빠요. 왜 싸우지 않는거야?

16. 나는 나를 믿는다 고 말한 형제였다.

17. 나는 너에게 소금물을 뿌렸다.

18. 나에게 내기해라, 네가 원하는 걸 보지 말고, 내가 가진 것을 보아라.

19. 다행히도, 그것은 적포도주가 아니며, 그렇지 않으면 제 옷이 폐기 될 것입니다. 다행히 황산이 아니며,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얼굴은 폐기 될 것입니다.

20. 머리와 엉덩이가 뒤집 혔어.

21. 당신과 직접 환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22.이 쇼는 정말 훌륭합니다. 특히 대본 작가가 너무 재능이 있습니다. 그는 정신 지체인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가 쓴 이야기는 양의 소리보다 더 나빴다. 건반과 아메바조차도 살아남을 수 없었다. 그와 돼지의 가장 큰 차이점은 돼지가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것이고, 그는 매일 돼지가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그가 돼지의 trotters에서 쓰여진 대본 인 것 같다. 나는 그가 약간의 치질을 취하고 그의 입과 발의 질병을 치료할 것을 제안한다.

23. 누구의 낙천적이지 않은 아이들이 고무줄이 튀어 나와있는 길에 있습니까?

24. 차를 운전하고 Xiaohong과 Xiaoming에 앉으면 소유자는 누구입니까? 답변 : 예.

25. 나는 스님을 피하고 대 수도 원장을 피할 수 없었다.

26. 나는 정말로 당신의 머리에 수세식 변기를두고 마음 속의 싫은 일들을 씻어 내고 싶다. 그러면 그의 두뇌가 완전히 없어 져야한다.

27. 복도를 얻고 부엌을 가지고 트로이 목마를 죽였고 벽을 돌리고 차를 타고 집을 살 수 있었고 작은 세 개를 얻고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야합니다.

28. 실생활에는 리허설이없고, 모두 실시간 방송입니다.

29. 그녀는 요리를하지 않고, 그녀는 아내입니다.

30. 도시 여성의 새로운 세대, 홀, 부엌있어, 트로이 목마를 죽인 벽을 돌려, 자전거를 탈 수 있었고, 집을 구입하고 너무 적게 싸운, 너무 많이 연주!

31. 우리는 길거리에 서있는 야심 찬 젊은이들이 이상을 발표하려고합니다.

32. 돼지와 돼지의 차이점은 돼지가 인간이 될 수 없다는 것이지만, 그는 돼지가된다.

33. 저는 원래 소년들에게 영광을 얻고 싶었습니다. 지금은 정말 가볍습니다.

34. 한 필리핀 : 측면 누설을 지배.

35. 쩡 샤오 시안 : 선량한 사람은 나, 나는 쩡 샤오시안이다.

36. "이 반지에 선이있다!"

"알아, 'madeinChina'!"

37. "너는 리 샤오유 야!"

"네 눈은 뭐니?"

"그렇다면 저우는 서주 (Xhou Xun) 여야합니다!"

"네, 네, 저예요, 네가 다 본거야!"

38. "절단은 아이를 낳을 수없는 수술입니다."

"이것을 라이징이라고합니다."

39. 나는 너에게 소금물 수증기를 뿌렸다.

40. "돼지는 올해 가격이 오르므로 가격을 인상 할 수 없다."

41. "너는 두 개의 수평과 수직이다!"

42. "국내 영화가 있습니다, Peach Blossoms 대 Chrysanthemum."

"그것은 구멍 이네."

43. "엄마, 너도 테니스 알지."

"물론, 나는 특히 Deng Yaping을 좋아한다."

44. 다이아몬드 드릴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도자기를 가져 가지 마십시오. 금 후프없이 짧은 치마를 입지 마십시오.

나는 간음의 맛을 느낍니다.

46. ​​사람들을 때리는 것은 자존심을 표방하는 것을 옹호하지 않으며 우리 형제는 마음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 중 누구에게도 폭력을 사용하는 한 다른 두 사람은 놀랄 것입니다.

47. Sputum은 지폐 계산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48. 우리는 길거리에 서서 그들의 이상을 풀어 가고있는 두 젊은 유망한 젊은이들이다.

49. 나는 황제가되었을 때, 나는 당신을 왕자로 인봉했다.

50. 왼쪽 눈 점프, 복숭아 꽃, 오른쪽 눈 점프, 국화 엽니 다.

51. 나는 확실히 감자 칩으로자를 것이다.

52. 고대부터 인생은 결코 죽지 않았으며, 일찍 죽어 가고 늦게 죽어 가고 있습니다.

53. 집회와 이별, 하나의 동그라미가 돌아 다니면서 삶의 춤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이 돌아올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작별 인사를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4. 당신은 정말로 제트기 Li 이상입니다!

55. 당신의 삶은 설명되어서는 안됩니다!

56. 나는 유명인이 아니다, 나는 개인적인 스트림이다!

57. 대회는 경쟁이며, 참가할 수없고, 참가할 수 없으며,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모든 결과를 지켜야합니다.

58. 나는 평온 할뿐만 아니라 달걀이 아파요!

59. 규칙이 없다면,이기거나 잃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승리 나 패배는 의미가 없으며, 게임은 무의미합니다.

60. 나는 황제가되었을 때, 나는 당신을 왕자로 인봉했다.

61. 좌석은 무엇입니까? 나는 고기로 만든다.

62. Hu Yidao는 누구인가?

63. 공무원이 국민의 주인이 아니라면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습니다.

64. 말하고있는 오랑우탄은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1 만 배나 강하며, 당신이 그 말을 모욕한다는 것을 질투합니다.

65. 어느 아이들이 낙천적이지 않느냐, 길가에 고무줄이 뛰어 다니고 있는가?

66. 녹색 채소에는 녹색 웜이 있고 겨울에는 가루가있다.

67. Zhang Wei : 이제 원시 쌀이 죽으로 조리되었습니다.

68. Xiaoxian : 나는 정말로 알 필요가 없다. 나를 포맷 할 수있다!

69. Yifei : 오늘 밤에 나를 데리고 나와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태블릿에 당신의 이름을 쓸 것이다.

70. 오래 : 오래 된 그런 영화, 제발 고고학!

71. Zi Qiao : 당신은 여전히 ​​현명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개인 이름입니다!

72. Zhang Wei : 저는 결코 씹는 껌을 먹지 않으며 그것을 삼킬 수 없습니다.

73. Xiaoxian : 나는 위가 부러졌습니다.

74. Xiaoxian : TV 드라마에 광고를 삽입하곤했는데 광고가 나왔을 때 청중은 화장실에 갔다. 이제는 TV 쇼가 광고에 삽입된다. 제목 노래가 나오면 관객은 화장실에 간다.

75. 테이크 아웃 보내기 : 입 소시지의 끝도 마찬가지다. 왜 그렇게 긴급한가!

76. 깃털 : 나는 시간에 알레르기가있다!

77. 한 필리핀 : 속담처럼, 3 피트가 얼어 있습니다. 전자 레인지가 아닌 전자 레인지는 녹을 수 없습니다!

78. Zi Qiao : 모든 것을 지불하기 위해 육체를 포함하여 내 감정을 기꺼이 사용합니다!

79. A Fei : 당신이 인생을 보내고 싶다면 녹색을 가져와야합니다 ~!

80. Zi Qiao : 요리 수준에 따라 녹색 야채에 녹색 벌레가 있고 겨울철 파우더에 철선이 있습니다!

81 Guan Gu : Conan이 살아 있다면 그는 마오리 코 고로에 화를 낼 것입니다!

82. Guan Gu : 밤중에 매일 밤 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사람들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83. Zhang Wei : 저는 제 3 자 법정 여름 캠프 유도 성전 군사 훈련이며 마지막 세션은 거의 세 번째 주자가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