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2 년 클래식 재미있는 따옴표는 내 무덤에서 울지 않으며, 더러운 내 환생


나는 십대 문제가되고 싶었지만, 오랜 세월 동안 규칙을 지켰다.

나는이 사람에게 복수 한 적이 없다. 나는 그 자리에서 보통보고한다.

나는 세상에 연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적어도 연회를 잘 먹어야한다.

보름달의 밤, Huashan의 꼭대기, 요정처럼 고립 된 사람? 긴 머리가 펄럭이고, 눈을 가리고, 물건을 들고 하늘을 가리킨다! 천천히 뒤로 물러나 서서히 뻗어서 3 바퀴가 오르면 소리가 난다. "유니콤, 신호가 없다!"

다른 사람들을 찾아보기 위해 45 °를 선택하고, 당신을 내려다 보면서 135 °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십시오.

어젯밤에 너 노래하고 싶다고 꿈꿔 봤어! 당신의 노래는 매우 감미롭고 감정적 인 표정은 나를 만졌고 거의 10,000 년 동안 당신을 사랑한다고 맹세했지만 한 말을 노래하고 있기 때문에 감히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자랄 때 당신이 될 것입니다!

내 무덤에서 울지 마시고 내 길을 더럽 히지 마라.

택시 운전사, 운전사에있는 전투기, 오오 그렇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희망하는 별은 매우 영적입니다. 나는 매일 그것을 기다립니다. 나는 그날 유성을 마침내 보았습니다. 나는 눈을 감았고, 떨어지기 전에 소원을 빌었습니다. 당신이 바보로부터 더 똑똑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눈을 뜨고 유성이 돌아 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비 주류 클래식 서명 : 전체 청소년은 청소년을 검토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전체 수명은 삶을 의심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달 동안 닫고 전화하지 마라. 내가 전화 할 때 내가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꽃이라면, 암소는 배설물을 끌어 당기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네 명과 다섯 명이고 네 명과 네 명은 충분하다. 우리는 민사 국에 가서 결혼 할 수있어.

사람들과 사람들은 서로 잘 지낼 수 없습니다!

그것은이 같은, 장, 집에서 컴퓨터에서 CTRL + C를 누른 다음 회사 컴퓨터에서 CTRL + V를 누릅니다. 같은 기사조차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니, 값 비싼 컴퓨터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동안 나를 연기 한 사람은 평생 후회하게했습니다.

탕 젠 (Tang Zhen)과 그의 견습생이 도중에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을 때, 여덟 계율은 아내로 결혼해야한다는 것을 읽었고, 요정이라고 의심했다. 말하지 말고 시험지를 보내고 정보가 고블린이 아니라면 여덟 반지와 결혼하자. !

나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나는 빠져있다!

우리의 운명은 수천 년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해 가을, 낙엽수의 단풍 나무 숲에서 놀았습니다. 당신은 나를 쫓아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나를 따라 잡았을 때, 당신은 나를 심하게 물었습니다. 루 동빈.

저는 항상 강과 호수에서 알려지지 않은 기사였습니다. 언젠가 전설 속에서 가장 신비한 전설을 만났을 때까지 나는 당신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그 때부터 강과 호수에 유명한 이름 인 Zhi pig!

나는 당신이 1과 3의 중간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1과 3의 조합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