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우리 자신의 30 가지 고전적인 견적을 우리에게주십시오.



1 언젠가 내가 너를 뒤집어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너는 초록색 가방이 아니야 항상 착용하지 마라.

3 천천히 자라서 자고 있지만 침묵을 느끼고, 더 많이 이해하지만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모두 좋아해?

4 시간. 울었고 울었고, 나는 웃었고, 자랐고, 미소 지었고, 미소 지었고, 울었다.

5 그것은 낯선 사람이 아니지만 낯선 사람보다 낯선 사람입니다.

6 항상 부모님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부모님은 얼굴을 잃고 계십니다. 부모님의 친절은 우리가 일생 동안 아직도 불분명하다는 것입니다.

7 자신의 삶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쉽게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 마십시오.

8 시험을 마칠 때마다 나는 자신을 위로한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대중이 참여하고있다.

9 나는 너를 믿으며, 너 자신을 의심한다.

10 나는 불행하지만 여전히 웃고있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고민 중입니다.

11 자신을 고문하기 위해 과거의 기억을 취하지 마십시오.

12 선생님이 말씀하길 : 나는 시험을 치러 갈거야 사랑에 빠진다면 너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싸우지 말고 사랑이 없다면 고백하지 말고 거부하지 마라.

13 - 나는 정말로 마음을 가르키고 자존심을 가지고 거시기에게 말하고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싶다.

14 전복의 결과는 예고의 시작이다.

웃을 가장 좋은 점은 당신에게 은폐가 보이지만 눈을 멀게 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16 나를 붙잡는 사람은 누구도 일어나지 못하게하고 도와주세요. 결코 넘어지지 않게하겠습니다.

17 사람들보다 사람을 볼 수 있어야하며 사람 아래에서 자신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이 형제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이해해야하는 것입니다.

사실 모든 것을 알고, 가끔은 그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없습니다.

평생 동안 부와 번영을 구하지 말고 가족의 행복을 구하십시오.

20 교장 선생님은 우리 반 친구들이 똑같은 물건을 골라 기념품을 만들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년 내내 반 친구들이 교장 선생님, 수업료를 내주세요.

21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이 흉터를 가지고 있음을 사람들이 알기를 원했기 때문에 지문을 만들었습니다.

22 너 자신에게 미안하지만, 나는 몇 년 동안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결코 배웠다.

23 시험은 구름이며 시험이 끝나면 구름이됩니다.

24 나는 너를보고 싶다. 나는 너를 그리워하는데,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단순한 "喔"단어에 불과하다.

25 여자, 나라를 부을 필요는 없으며 평생 동안 그녀에게 평생을 바칠 사람이 필요하다.

26 너는 고슴도치 같아. 내가 너를 붙잡을 때 너에게 피가 떨어지면 너는 상처를 입는다. 너는 피가 내 것이란 것을 모른다.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해도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않는다.

28 표면에는 마음이 가득하고 마음은 뇌와 놀고있다.

29 부모와 숙모가 세상에서 가장 지저분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더럽다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30 "얼룩덜룩 한 흔적 속에서 진정한 의미의 사랑을 찾고 있지만, 나는 한 남자 쇼를 부르는 거대한 무대를 발견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