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2 년 누가 슬픈 인용문을 누가 진짜로 가져 가는지 누가 누가 걱정하고 있는지를 사랑해.


당신의 손을 잡지 않는 것이 내 삶의 잘못입니다, 그것이 지구의 끝이나 당신 앞에서 있든, 당신은 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가장 깊은 고통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 속에 나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결코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은 내가 가장 상처받은 사람을 숨기고, 가장 확실한 나를 보도록 도와 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되돌릴 수없는 부드러움을 바꾸었고, 눈물은 샘과 같았고, 가장 친숙한 것들이 나를 기분 나쁘게 만들었습니다.

너는 내가 추측 할 수없는 것에 압도 당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너는 갑자기 나를 깨우고, 우리의 지인은 수년 안에 계산 될 수 있고, 너는 사랑하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여전히 같은 곳에있다.

네가 떠난 날에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눈과 눈으로 바람을 맞이했다.

감정은 넥타이 할 수없고, 보내지 않으려 고, 가지 않고, 가지 않고, 머무르며, 나는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사랑이 한번도 본 적이 없다면, 꿈이 결코 깨진 적이 없다면, 심장이 결코 상처를 입지 않으면, 아직도 나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까?

내가 처음으로 당신을 만난 적이 없다면, 내가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았다면, 처음에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아마도 나 자신이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누가 진실로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는지, 누구에 대해 누가 걱정하고 있는지.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결코 그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왜 도로 뒤에 아직도 도로가 있고 왜 이야기 끝에는 많은 가짜가 있는지. 밤의 시도를 깨뜨릴 수있을 때만 내 꿈은 언제 태양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새가 발해에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새가 발해에서 날아갈 용기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10 년 후, 나는 날 수없는 새가 아니라 발해 바다의 머리가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이 사랑에 빠졌을 때, 남자들은 여자들을 별들, 새들, 천사들, 그리고 하늘과 관련된 다른 것들과 비교합니다. 그들이 사랑에서 빠지면, 남자들은 스스로 하늘을 가져다가 사랑하는 여자를 다시 땅으로 데려갑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 할 때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그리고 나는 조금 슬프다.

비탄은 서로 만나러오고, 하늘은 운명을 걱정합니다. 세계의 슬픔과 기쁨에 유감입니다. 그리고 그 기억의 기억은 황 콴을 회상합니다.

같은 거리를 걷고 두 세계로 돌아가십시오.

두려워하지 말고, 나는 너의 뒤에 서 있었고, 네가 전화 할 때 항상 너에게 서 있었다.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다른 종류의 이해라는 것을 안다.

모든 것이 사라지면, 나가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춥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많이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는 그것을 충분히 포기하지 않고, 온화한 포용도한다. 나를 위해, 그것은 모두 행복하다. .

걱정을 기다리며 마음을 감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당신의 단호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웁시다.

요금은 빚지고 있고, 사랑은 끝났으며, 약속은 비어 있고, 신뢰는 끝났고, 돌보는 것은 연결될 수 없으며, 좋은 것은 서비스 지역에 없다. 모든 것이 중단되고, 인생은 완전히 끝났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