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2 년 가장 고전적인 농담


더 들뜬 유머 농담 ...

1. 가난한 산악 지역에서는 돈이 부족하기 때문에 남자들이 우레아 봉투를 사용하여 속옷을 만듭니다. 언젠가 새로운 사람이 결혼하게됩니다. 남자는 바지를 벗고 신부는 비명을 지르고 기절합니다. 나는 25kg의 순중량으로 인쇄 된 속옷의 앞면 만 보았습니다.

2. 점쟁이와 미스 대화 : "너는 좋지 않다." "왜?" "네가 몸에 나쁜 징조가 있기 때문에." "그럼 내가 브래지어를 벗었 니?" "네가 불길한 것들을 벗으면 너는 인생에는 두 가지 큰 물결이 있습니다. "

4, 강의 중에 열린 여성 교사의 바지 지퍼, 여자가 생각 나게하기 위해 일어 서서 : 선생님, 당신의 문은 닫혀 있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손을 흔들었다 : 그것에 상관없이 강사가 방문했다.

5, Modern New said : 셔츠는 근시안, 안경은 하늘에서 착용, 열 발가락은 열 가지 색이며 신발에는 벨트가 뒤지지 않습니다.

6. 단지 바람의 돌풍 일 뿐이므로 이건 마치 꿈일 뿐이야. 진짜야. 너가 내려다 보면 나는 차분하지 않다.

10 일, 어느 날 깨끗한 아름다운 돼지가 목에 활을 쓰고, P가 너에게 달려 들었다. 너를 보며 너를 바라 보았다. 너에게 노래를 부른다. 내가 자랄 때, 나는 너에게 갈 것이다. 당신이 되었어요!

11, 어젯밤, 내 친구는 무수한 생각, 그것에 대해 생각하거나 당신은 Baidu의 수천 당신을 찾고의 가장 차갑고, 꿈, 갑자기 돌아 봐,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창고에 묶여있다! 잔인한!

12. 어느 날, 참새가 까마귀를 만나고, 참새가 묻는다 : 당신은 전갈 새입니까? 까마귀는 말했다 : 나는 피닉스이다, 참새는 말했다 : 당신의 거북이 아들은 어둠의 피닉스 어딨어? 까마귀는 말했다 : 당신은 삽을 알고있다, Laozi는 보일러를 태우는 피닉스 다.

13, 인생은 마작과 같습니다. 첫눈에 사랑은 Tianhu, 자유로운 사랑은 땅, 미디어는 Pinghu, 술집을 호출하는 다른 남편을 유혹하고, 다른 사람들의 남편과 아이들은 술집에서 단일 크레인, 연인, 화이트 보드라는 애호가라는 꽃을 불렀다.

14, 당신은 조용히 내 침대에 내 방에 몰래 아직도 숨어 나와 함께 추구, 나는 당신이 불면증에 미치고, 당신과 함께 숨어 찾아야한다, 나는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나를 키스하고 싶다, 나를 붙잡고 싶다, 아직도 원한다. 날 물어, 죽은 모기! 나는 노는거야.

15. 어머니와 어린 초록의 아기가 결혼 한 후 개코 원숭이가 태어났다. 공중의 아기들은 진심으로 울었고 "왜 나를 안고 다른 이들을 사랑하니?"라고 칭웬은 어머니는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나는 결혼하기 전에 결혼했다." Rong. "

16, 긴장한 사정이있다, 당신은 생각해야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신년의 모든 곳에서 당신을 찾고있는 사람들이 있지만, 당신을 붙잡아 야한다는 것을 말해야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부의 하나님이라고 불리우며, 평화는 평화라고 불리 웁니다. 지도자는 행복이라고 불리우며 숨을 쉬지 마십시오. ... 운명!

17. "엄마, 나는 13 세, 브래지어를 끼고 싶다." "아니." "생리대를 사용하고 싶다." "아니." "누나가 13 살이 아니니?" "입 다물어." ""

18 일, 신성한 : Fengtian은 황제 조 Zhao가 출하되었다 : 최근 기후 변화, 날씨가 특별 하게이 순서를 발행, 아이 청나라는 자신을 취급 따뜻한 유지 감기를 피하기 위해 옷을 추가하고 항상 행복하게 느낀다. 의도에 저항하는 사람들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3 개의 협곡에 봄 축제 도중이 기사의 수집자가 이동 전화에받은 무슨이다.

19, 더 많은 돈을 벌고, 찬양하고, 매일 밤 티베트어 경전을 읽으려고. 噢 尼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尼

20 일 밤 늦게 부시 대통령은 빈 라덴이 머리카락 앞에서 머리맡에 서있는 것을 보았고 부시는 놀랍게도 말했다 : 대담하고 대담 해 백악관과 결혼하라! 빈 라덴 (Bin Laden)은 가슴과 턱수염을 핥고 졸졸 웃으며 말했다.

21, 귀하의 뉴스 레터는 장미 숨겨진 살인과 같으며 대수학과 같은 단어는 일반적으로 헤아릴 수 없으며 이것은 미소 속에 칼을 숨길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길한 징조 인 별명이 있습니다.

22, 당신의 미소, 인간의 심장 박동, 한숨, 충격받은 세계, 당신의 원 스톱 트래픽, 당신은 차려 입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주 멋집니다. 당신은 암탉을 차려 입는 즉시 알을 낳는 것을 잊었습니다.

23, 아내는 집에, 꽃, 집에 대한 임금, 보너스 꽃, 피곤한 향수, 따뜻한 꽃, 아픈 집, 지출이 집을 사랑, 그 꽃을 기억 종종보고 집에있다 이봐 요, 꽃에 물을 주길 기대하지 마세요.

더 재미있는 고전 농담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