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다른 사람들을 추악하게 대해 좋게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좋을 수있는 가장 좋은 정책은 위안부에 대한 고전적인 성명서"


◆ 쾌적 성명 - 양측의 정체성 찾기 대인 관계의 장애를 극복하는 가장 중요한 일은 모든 사람이 인식하는 공통의 근거를 찾는 것입니다. 양측이 서로 의견을 같이 할 때, 분위기는 우호적이고 조화로운 분위기가 될 것입니다. "예"와 "아니오", 천마일에 잃어버린, "마지막 밤새도록"분쟁을 일으키는 분노는 소멸하기가 어렵습니다. 왜 "소크라테스 방법"을 배우고 따뜻한 미소를 지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행복하게 받아 들일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위로 선언문 - 항상 당신이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람"이라는 단어는 가장 단순하지만 가장 쓰는 단어입니다. 태어나려면 생각과 이유가 있어야하며 제목에 합당해야합니다. 수십 년 동안 아무리 아름답거나 영광 스럽더라도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인간 본성과는 거리가 멀다면 그들은 동물의 본성과 멀지 않습니다. 사람의 사회적 역할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지만 언제든지 잊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사람이라는 기본 진리를 기억한다면, 겸손하고 친절하며 부지런 할 수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은 매우 다르며 인류를 잃을 수 없습니다.
◆ 편안함 선언문 - "부드러운"과 "그냥"
언제 "부드러운", "그냥"을 사용해야 할 때, 부드러운와 결합해야, 이것은 삶의 기술입니다. "소프트"는 "그냥", "그냥"은 "악마"를 억제 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항상 일치합니다. 사람들은 너무 강하고 죽기 쉽고 사람들은 너무 연약하고 약합니다. 성공적인 삶의 경험은 부드럽고 온유합니다.
그냥 부드럽고 부드러운, 인생은 행복, 부드러운 에너지입니다.
◆ 편안 성명서 -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양성의 힌트를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악의적 인 힌트는 싫어합니다. 대중의 눈에는 대중이 종종 무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물건을 고의적으로 고발하거나 영원한 흔적을 남기거나 심지어 일생 일대의 보살핌을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심적 인 심리적 암시를 잘 활용하면 감미로운 삶을 살게됩니다.
더 많은 친절은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 편안 성명서 - 다른 사람들을 선전하지 않으면 누구도 자신이 더 똑똑하고 누구도 실수를 저 지르기를 바라고 있지 않습니다. 실수로 인해 사람들이 크게 비난 받고 회개했지만, 실제로는 무관심했으나 실제로는 등을 돌 렸습니다. 당신이 돌아 다니고 다른 사람의 실수를 알리는 경우, 종종 화가 나서 심지어 적에게 대항합니다. 따라서 상대방을 상기시키는 목적은 달성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심장병을 추가했습니다. 사람의 실수는 항상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겸손하지 않는 것이 또한 일종의 덕입니다.
추악함으로 다른 사람들을 잘 헤쳐나 가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침입니다.
◆ 편안 성명서 - 타인에 대한 관용과 이해는 작업장에서 고려되어야하며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용인해야합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면, 관용은 분개를 풀 수 있습니다. 이해는 마음과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고, 이해는 사람들로 하여금 의심을 불식하게합니다. 공차는 자비와 찬양, 그리고 관용을 가져와 편안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인생은 쉽지 않고 인생은 힘들고 사람들은 절약되고 절약됩니다.
관용은 대인 관계의 윤활제로서 왜 신경 써야 하나.
◆ 위선자 성명서 -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주관적인 의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강요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이 고통 스럽습니다. 자신의 의지를 자신의 위엄과 함께 부과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은 구두와 불만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그들은 반항적입니다. 자신의 의지로 자신의 의지를 강요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은 침묵하거나 분노하고 있지만 오랫동안 서로 대항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말과 행동이 사회와 조화를 이루고 있는지 검토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승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관성이있을 수 없으며 나를 중심으로 삼지 마십시오.
◆ 안락 진술 -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날의 마음이 괴로운 후회에 대한 현재의 분위기를 잃어 버리는 이유입니다. 이유를 설명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인지 설명 할 수없는 이유입니다. 과거는 영원히 없어졌으며, 회개하는 방법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미래는 아직 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슬픈 일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마음, 오늘의 사건들과 현 사람들은 참되고 아름답습니다. 물론 과거의 경험을 요약해야하며 미래의 위험을 예방해야합니다. 이것은 지혜입니다.
어제는 지나고 내일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오늘은 사실입니다.
◆ 편안함 선언문 - 당신의 상심은 당신 자신을 치료할 수 있으며 고통스러운 후회에 대한 현재의 기분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불만과 환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끊임없는 불만은 단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무능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만 문제를 더합니다. 불평은 치명적인 부정적 태도입니다. 불만이 나쁜 습관이되면 인생은 어둡게 될뿐만 아니라 기분이 좋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은 운 좋게됩니다. 불만은 좋지 않으며 낙관주의가 가장 중요합니다.
◆ 쾌적 성명 - 좋은 기분은 우리 자신에 의해 만들어지며, 종종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바꿀 수 없으며, 변화 할 수있는 것은 우리 자신뿐입니다. 나쁜 삶은 다른 사람들의 죄에 있지 않고 우리의 기분에 있습니다. 삶을 더 좋게 만드는 황금 열쇠는 다른 사람들의 손에 있지 않으며 우리의 분개와 한숨을 포기하고 좋은 삶을 손끝에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관적으로 좋은 삶을 살기를 원하지만 객관적으로 좋은 삶을 살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개선하기를 기다리고 싶어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삶의 주인이되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 편안함 선언문 - 당신이해야 할 일은 너무 짧다. 어떻게 낭비 할 수 있는가? 현명한 철학자는 이렇게 말한 적이있다 : "길거리에있는 누군가 나에게 소리를 지르며, 나는 심지어 돌아 오지 않는다. 저는이 지루한 사람을 알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해치거나 다른 사람들이 비난하거나 자신의 소망을 따르고 기술을 먼저 배우고 싶지 않습니다. 특히 십대 때, 기술을 배우기 위해 모두 나가야하고 산만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