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나만의 22 가지 따옴표 변경



1. 어쨌든 나는 오직 나 자신을 믿는다!

2. 소문 듣지 말고, 맹세코

3. 내가 실수하기 때문에 실수를 저 지르더라도 너 자신을 믿어 라!

4. 요약하자면, 스스로를 주장하지 않는 사람들이 주요 사건이되기 어렵다.

5. 실패는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끔찍한 일은 속차가 잘못 될 것입니다!

6. 큰 일을하고 싶다면 실수에서부터 시작하고, 실수하는 사람들은 큰 기후를 갖을 것입니다.

7. 신앙을 가지며 매일 좋은 삶을 살아야하며, 소중한 시간은 그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8.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십시오. 중요하다면 반드시 직접 나가십시오!

9. 다른 사람들의 손에 희망을 두지 말자. 운명은 다른 이들에 의해 주도 될 수 없다.

10. 힘을 축적하기 위해, 시간은 소중한,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얇은 머리를 빌드!

11. 진실한 마음으로, 당신 주변의 사람들은 바보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일을 할 때, 당신 주변의 사람들은 어리 석다.

12. 모든 사람들은 삶의 철학, 옳고 그른 것, 오직 우아하고 저속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13. 성격을 가진 사람이되고, 성격은 개인적이지 않으며, 성격은 운명을 결정합니다.

14. 나는 항상 내가 특별한 사람이라고 느낍니다. 언젠가는 내 사업을 하겠지만, 지금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15. 성공이란 사고가 아니라 실패가 불가피하다고 믿지 않는 사고입니다.

16. 너무 슬퍼하지 마라. 오만하지 않을 때 화가 났을 때 더 무능해진다.

17. 너 자신에 대해 미친 것은 괜찮아. 이런 식으로 만 너 자신을 알게되고 사람들 앞에서 철회 할 수있을거야.

18.이 세상에서 나는 오직 한사람을 믿는다. 그것은 나 자신이다. 나는 그것을 복사 할 수 없다는 말을하기 위해 행동을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

19. 나는 대학 생활에 대한 지식을 배우지 못했지만 지식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나는 길을 걷고있다.

20. 솔직히 말해서, 나는 대학 선생님이 가르치는 수업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고, 성공은 기적이며 실패도 결과입니다.

21. 대학이 원하는 것은 정서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자신을 새롭게하고, 자신과 사랑에 빠지며, 자신이 종사하는 방향에 사랑에 빠져 끝까지 지켜야한다는 것입니다.

22. 생각하고있는 사람들은 내 생각을 나와 공유 할 수 있으며 비판하고 조언 할 수 있습니다.

23.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고정시키고 나중에는 틀렸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직업을주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지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