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2 사랑스러운 미적 인용, 슬픈 고전 성명


● 센세이션 감각 만이 왕조에 대해 생각하게하겠습니다.

● 사랑은 관대함보다는 관용이다. 사랑은 보살 피고 귀여워하며, 사랑은 상호적이고 짝사랑이 아니다. 사랑은 다하지만 다정하지 않다. 사랑은 평생이다!

● 어떤 사람들은 유성처럼 만나고 즉시 부러워하는 불꽃을 일으 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나가는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해를 입 힙니다. 잔인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 친절한 사람들에게 상처를주고 스스로 상처 입기를 선택합니다.


● 때로는 사랑이 몰래 빠져 나오는 것입니다. 숨기는 인물이지만 피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입니다.

●이 슬프고 밝은 내년 3 월에, 나는 얇은 청춘기를 통해 보라색 세이블을 통해, 카포크를 통해, 숨겨진 슬픔과 무생물을 빠져 나갔다.

● 걷기, 여전히 가야 할 것, 남은 것은 몸만이 아니라 체재, 체재 또는 체재, 내 마음은 뿌리를 내림

● 사랑은 매우 소중하며, 많은 사람들은 소유를 소중히하는 법을 모릅니다. 잃어버린 경우에만 보게됩니다. 가장 친숙한 사람이 가장 귀중합니다.

● 창 밖의 비가 내리고 창문이 파손 된 빗방울처럼 눈물도 번성합니다.

● 부드러움이 없다면, 눈물이 말라서 내 현재 보유는 계산되지 않습니까?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을 희망한다.

● 외로운 눈은 침묵하며, 밝게 발견 될 때 나 내 어두운 곳에 숨어있다.

● 우리가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많은 것들, 결코 잊지 못할 날에는 잊혀진다.

● 얼굴의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 비오는 공기, 피곤하고 슬픈,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아있다.

● 의자 뒤에 새겨진 사랑은 시멘트의 꽃, 바람이없고 외로운 숲과 같지 않습니다.

● 내가 결코 기억하지 못했던 것들은 우리가 결코 잊지 않는 과정에서 잊혀졌다.

● 너는 나에게 눈물을 흘리며, 너의 모든 바다를 보았다.

● 한 번 웃으면 며칠 동안 행복 할 수 있는데, 한 번 울면 나는 몇 년 동안 슬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이 사람을 죽이려고하시는 분은 먼저 그분을 미치게 만들어야 만합니다. 그러나 나는 오랫동안 미쳐 아직도 하나님 께서 왜 나를 파멸시키지 않으십니까.

● 당신은 내가 만든 동화의 왕자이며, 나는 평생 승객입니다.

● 우는 것보다이 눈물을 웃기고 후회하겠습니다.

● 사랑은 마치 비단처럼 사람들은 날아 다니는 것과 같다. 눈물 방울은 비어 있습니다. 담배 버드 나무가 하나 있는데, 란저우에 살 이유가 없습니다. 거위는 태양 너머에 있으며 잔디는 매혹되어있다. 지금은 무수합니다. 명나라에서는 아무것도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이런 식으로 살 수 있습니까?

● 세상은 가늘고, 사람들은 악하며, 비는 떨어지기 쉽습니다. 건조, 눈물 및 파편 Xiaofeng.

● 내 날개는 한 방울의 눈물로 태워지고 하늘로 날 수 없다.


● 나의 선택은 당신을 사랑하거나 당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나를 사랑하거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입니다!

● 나는 평생을 기다릴 것이다. 나는 너의 시선을 바꿀 수 없다.

● 봉황 나무는 더 많은 이슬비가 내리고 황혼에 조금씩 움직입니다.

● 모호함, 추위와 맑음, 비참함을 찾으십시오. 온기가 아직 차가워지면 숨 쉬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 거위도 가장 슬픈 일이지만 오래된 아는 사람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