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린 하이 펄 - 이스트 레이크


나의 고향은 남쪽의 아름다운 작은 마을, 즉 Millennium - Linhai의 고대 도시입니다. 도심에 아름다운 이스트 레이크 공원이 있습니다.
북쪽에는 장엄한 만리장성이 있고 남쪽에는 아름다운 청전 광장이 있으며 공원에 들어서면 거대한 거울처럼 맑은 물이 물 위에 반사되어 보입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푸른 나무와 붉은 꽃은 아름다운 발리 사진처럼 보입니다. 호수에는 수많은 페달 보트와 보트가 있으며, 사람들은 노를 젓는 동안 호수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숫가와 호반을 연결하는 7 개의 곡선으로 된 아치형 다리가 있습니다. 그것에 연결된 7 개의 구부러진 아치 교량이 있으며, 사람들은 호수를 자유롭게 걸을 수 있습니다. 호수 한복판에 많은 식물이있는 작은 섬이 있습니다. 수천의 고대 귀뚜라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상용 식물이 있습니다. 섬에는 바위 떼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섬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안에서 낚시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십시오.
해안에 자갈을 깔아 놓은 작은 도로가 있습니다. 도로의 양쪽에 많은 꽃과 나무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할 수있는 돌 벤치와 돌 테이블도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바다의 밝은 진주입니다. 동호 공원은 풍경이 무궁무진하며, 방문 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