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아름다운 공원


우리 집에는 아름다운 공원이 있고, 공원은 크고 아름답습니다. 꽃이 피고 신선한 공기가 어디서나 나는 소리없이 들립니다. 나는 그 작은 광장 인 파빌리온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광장에서 행복하게 놀 수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때로는 우리 가족이이 광장으로 가서 구부리기도합니다. 나는 정말로 매일 놀고 싶다.

공원은 우리집에서 계단 아래에 있습니다. 도착하는데 2 ~ 3 분이 소요됩니다. 우리 집에는 야채 시장이 있으며, 야채 시장 맞은 편에 작은 강이있다. 강에 작은 다리가있다. 내가 흰 다리를 건너는 동안 나는 작은 광장으로 갈 것이다. 광장의 오른쪽에는 벽돌로 둘러싸인 초원이있어, 지나가는 사람들과 아이들이이 아름다운 나무를 파괴하지 않고 나무를 더 많이 만들 것입니다. 왼쪽으로 걷는 것은 길을 볼 것이고 길은 풀과 나무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종종이 길을 걸으며 놀면서 이야기합니다. 나팔꽃, 나팔꽃, 그리고 많은 알려지지 않은 꽃들로 채워진 화려한 꽃으로 가득한이 공원에는 꽃밭이 있습니다. 정말 눈부 셨습니다!

여기에 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 ~ 2 살의 아이들이며, 어머니의 보살핌하에 아이들은 걷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아이는 열심히 걸었고 실수로 떨어졌으며 엄마와 아빠는 아이를 키우기를 원했습니다. 저처럼 큰 아이들도 있고, 농담하는 사람도 있고, 자전거를 타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게임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내 집 아래층에있는 공원입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공원에 가서 놀 것입니다.

허베이 성 바오 딩 유스로드 4 학년 : 왕 자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